퍼블릭에프알

여자프로배구 선수의 디그특훈과 부천백구회와 네번째 정식대결 남자배구예고편, 학진, 슬리피, 김세진, 고예림, 한송이, 이다영 선수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5화 본문

기타/tv

여자프로배구 선수의 디그특훈과 부천백구회와 네번째 정식대결 남자배구예고편, 학진, 슬리피, 김세진, 고예림, 한송이, 이다영 선수 등 -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 5화

ForReal 2016. 4. 12. 23:39
반응형


우리동네 배구단 새 멤버 충원되었어요


그리고 바로바로, 특훈 파트너들이 등장

여자 프로배구 선수들이 등장핶고요ㅋㅋ


GS 한송이 KGC 김해란 흥국 김혜진

기업은행 채선아 도로공사 고예림 현대건설 이다영 선수가 출연했고요,


ㅋㅋㅋㅋㅋ

각 멤버마다 닉네임이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배구의 꽃 한송이 선수ㅋㅋㅋ 광저우 5대미녀ㅋㅋㅋ 한송이 선수

5대얼짱이라고 불려서 놀림받았다고 해요ㅋㅋ

자매 국가대표 언급도 되었고요ㅋㅋ

자매의 장점은 운동이 안될때 공유하고 대화가 잘 통한다

단점은 둘중 한명은 이기고 한명은 지게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처음엔 언니 공격을 막으면 마음이 아팠지만 점점 더 기쁘고 짜릿하다는 한송이 선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플레이오프때 이다영 선수가 이재영선수에게 서브에이스를 넣었던 이야기도 나왔고요ㅋㅋ이렇게 들으니까 웃기네요ㅋㅋ

그리고

배우 학진과 한송이 선수가 건너건너 아는 사이라며 뚜뚜룹뚜..

..

하지만 GS선수들은 가수 조타를 더 좋아한다고 하네요ㅋㅋㅋ

웃을때 귀엽다고ㅋㅋ그렇게 칭찬을 듣자 조타의 실력 외모 비례설을 설파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한송이 선수와 조동혁 님의 팬입니다 시간이 지나갔고요ㅋㅋㅋ


이다영 선수의 인터뷰 시간

이다영 선수의 부모님이 배구와 해머 선수임이 나왔고요.

ㅋㅋㅋㅋㅋ 집에 들어가면 꽉찬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으악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배우 학진은 올스타전 이다영 선수의 무아지경 댄스를 언급ㅋㅋㅋㅋㅋ


흥국 주장 김혜진 선수 인터뷰 중에는

보양식 이야기가 나왔네요. 뱀 산삼 개구리 붕어 흑염소 개소주 등을 먹는다는 여자배구 선수들ㅋㅋ


채선아 선수는...ㅠ....전효성 닮은꼴만 자암시 나왔어요ㅠ

고예림 선수는 닮은 꼴 이야기가 나와서ㅋㅋ 밀가루 닮았다며ㅋㅋ그리고 외모에 서운한점과 신인상 언급되며 잘 정리되었고요.

그리고 살아있는 전설로 소개된 김해란 리베로, 한 경기에 54디그 성공이 언급되었고요ㅋㅋ

ㅋㅋㅋ김혜진 선수는 김해란 선수가 상대팀이라 엄청 짜증난다고 해요ㅋㅋ

그리고 김해란 선수의 디그 특훈으로 넘어갔는데요

김해란 선수 디그하는데 쑥쓰러워 하셔ㅋㅋㅋㅋㅋ 귀엽귀엽

디그특훈에서는

슬라이딩 디그가 중점적으로 다뤄졌어요

그러면서 우리동네 배구단 디그왕 뽑기 게임?_?이 되었고요

학진과 료헤이가 가장 많은 디그를 성공! 료헤이 선수가 우승했어요ㅋㅋ


그리고 편집팀이 사랑한 원샷왕 고예림 선수ㅋㅋㅋ




 여자배구선수들과 4:8로 모의경기도 가졌어요!


서브 범실 없이, 학진 선수 막기 가 여자배구팀의 전략!

ㅋㅋ 8인제 배구라 블로킹을 4명 뜬다고 재밌어하는 여자배구 선수들 ㅋㅋㅋㅋㅋ


모의 경기 15점 한 세트 경기

첫득점은 학진이 블로킹으로 김혜진 선수 A속공을 막았어요

남자선수들의 블로킹 높이가 위험요소였고요.

한송이 선수의 스파이크를 처음에는 잡아냈지만 다음 시도에서 한송이 선수가 득점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중앙 빈곳을 노리는 조동혁의 페이크가 예체능 팀의 두번째 득점 메이드,

이어서 학진의 연타가 코트안에 들어오며 예체능이 앞섰고요.

또 여자선수들이 네명이기에 후위쪽 수비가 어려웠고요.

ㅋㅋㅋㅋ여자선수들 승부욕 자극하는 강호동아저씨ㅋㅋ

바로 한송이 선수의 스파이크가 무섭게 꽂혔고요ㅋㅋ

바로 이어 서브 코스ㅋㅋㅋㅋ 좋은 한송이 선수가 상대 선수 현혹시키며 에이스 득점ㅋㅋ

ㅋㅋㅋㅋ서브 가리는 거 보고 난리난 우리동네 배구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빵터졌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후에 한송이 선수가 바로 연속 득점했어요ㅋㅋ 점수는 4:5 여자배구팀 역전!

학진의 스파이크에 나이스 디그한 한송이 선수였지만 넷터치 범실ㅋㅋㅋ 강호동 아저씨 놀리는거 웃겼고요ㅋㅋㅋ

한송이 선수가 또 득점하며 6:8로 이기는 중,

랠리가 이어지는 두 팀, 학진의 돌려넣는 페인트로 점수는 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브에서 본인편 가리는 강호동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때마침 얼굴에 공 맞는 이재윤 아저씨ㅋㅋㅋㅋㅠㅠ얼굴맞으며 예능하며ㅠㅠㅋㅋ 점수는 7:11

우리동네 팀의 리시브가 흔들렸지만 조동혁님의 득점이 만들어졌고요.

체선아, 고예림 선수가 교체되어 들어옵니다.

그리고, 이재윤 선수 스피드 배구ㅋㅋㅋ 속공 성공했어요ㅋㅋㅋ

양팀의 수비가 끈끈하게 이어지는 경기, 학진도 스피드배구하며 B.5퀵으로 점수만들며 11:12 우리동네가 추격했고요.

학진의 스파이크를 블락하는 이다영 선수 우왕ㅋㅋ

김세진 감독은 커버플레이가 되지않는 점을 지적했고요.

이어지는 채선아 선수의 서브에 흔들리는 우리동네 팀,

이어지는 공은 고예림 선수가 블락아웃시키며 15점을 만들어 여자배구 팀이 세트 땄네요.







 그리고 인사없이ㅠ 바로 이어지는

우리동네 배구단과 부천 배구회의 공식경기!

부천배구회는 경기도 초등교사 중심으로 창단되었고요, 또 선생님들뿐 아니라 일반인 40명도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학생들도 응원왔고요.

모의 경기 후, 우리동네 배구단이 수비 미리 준비하는 등 수비에서의 집중력을 보완해야한다는 박희상 위원의 평이있었어요ㅋ_ㅋ

목적타 서브로 시작하다가 강서브 구사,

그리고 선수들끼리 싸인을 부천배구회 이진희 감독이 지시했네요.

우리동네 배구단 라인업

경기에서 김세진 감독이 학진선수에게 빠른 스윙을 주문하는 것을 보니ㅋㅋ 스피드배구 될것도 하고요ㅋㅋ

그렇게 경기는 1세트 7:7에서 동점이 되었지만 곧 우리동네 배구단이 11:7로 앞섰고요.

부천백구회는 서브캐치를 지적하며 타임아웃을 보냈습니다. 결국 조동혁- 학진의 공격으로 세트 포인트에 6점차먼저 온 우리동네 배구단은

료헤이의 스파이크 서브;;;;;;;;;; 가 성공되며;;;;;;; 1세트를 끝냈네요.

1세트 쉬는 시간, 김세진 감독이 수비 위치 중요하다고 지적했고요

MC 강호동님이 부천 백구회가 아직 방송카메라라 긴장하고 있음을 되새겨주며 긴장풀지말자 말했습니다

그나저나 료헤이 선수 토스 좋은 것 같아요 싱글핸드, 점프토스, 러닝토스 다 기대이상으로 세트 만드는 것 같습니다.



2세트에서는 초반 점수 앞서는 팀이 바뀌고 바뀌었지만 10점 넘어가면서 우리동네 팀이 11:8로 앞섰고요.

끝까지 하자는 부천 백구회 팀!의 타임아웃과 에러가 많이 없어졌다고 인정하는 우리동네 팀

그리고 두번째 세트 마지막이 다가오고요... 결국 한점차 까지 추격을 허용한 우리동네 배구단은 긴장상태.

부천백구회는 몸이 풀렸는지 수비 집중력이 대단했고요. 우리동네 배구단도 멋진 디그 장면들로 이에 맞섰습니다.

결국 이재윤님의 블로킹으로 13:11, 그런데 부천의 범실까지 이어지며 14:11 게임포인트에 다 온 우리동네 팀의 서브는

조동혁 아즈씨. 그런데 부천 세터와 센터의 호흡이 맞지않고 범실로 게임이 끝났습니다

그렇게 우리동네 배구단은 2승을 만들었습니다.


헿 그리고 다음편 예고,

남자 프로선수들과의 특훈 및 모의 경기 예고가 나왔고요.


문성민 김요한 선수의 라이벌매치......묵찌빠하며 승부욕 불태웠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댄스신고식ㅠㅠㅋㅋㅋ손발오그라들 준비해야할 듯 보이고요.

또, 남자선수들과는 3:8로 경기했나봐요


아래,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하는 남자배구 선수들 정리 보러가기

( http://publicfr.tistory.com/1425 )


우리동네 예체능 남자선수들 나오는 19일 편 예고편은 페이스북 퍼블릭에프알 페이지에 올려놓았어용^0^

페북 페이지 링크 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