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모통사고 모텍, 달려드는 턱돌이의 이수민 공격, 넥센 고척 시구, 보니하니 이수민 시구, 하니 이수민 시구 움짤 -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국프로야구 본문

기타/축구들

모통사고 모텍, 달려드는 턱돌이의 이수민 공격, 넥센 고척 시구, 보니하니 이수민 시구, 하니 이수민 시구 움짤 -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국프로야구

ForReal 2016. 4. 23. 22:36
반응형

오늘도 넥센 턱돌이는 시구자를 공격했습니다.

EBS 1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진행하며 초통령으로 그리고 최근 진행유망주 a.k.a. 진행루키ㅋㅋ로 여러 사랑을 받고 관심을 받는 이수민양이 23일 고척 스카이돔 넥센 히어로즈 경기에서 시구를 했는데요. 넥센 히어로즈와 LG트윈스의 주말 3연전, 이수민양은 1,7000만칠천명의 관중으로 꽉찬 만원관중의 고척 야구장 마운드 한 가운데에 선 후, 경기장 가득 에너지를 불어넣을 듯이 상큼한 "화이티잉~"을 외쳤습니다. 해설과 캐스팅 아즈씨는 방송만 하다가 경기장에서 공을 던지려면 아무래도 낯설기 때문에 긴장했을 거라고 설명했고요. 인터뷰할때 생글생글 말하던 이수민양은 (아마도 배웠을) 시구 폼을 시작하며 표정에 긴장감을 보였습니다.


자 한 발 뒤로 뻗고, 두 손으로 공을 잡아 머리 위로 올리고, 하나하나 되짚으면서 하는 듯한 이수민양의 모습?_? 같아요.

그나저나 모자쓴 모습도, 그리고 해설자가 말하는 넥센의 컬러인 버건디 색도 정말 잘어울리는 이 청소년ㅠ 그나저나 팔 다리도 참 길고 비율이 좋네요!


준비됬어요? 끄덕끄덕 하더니 곧 투구하는 이수민양ㅋㅋ, 그렇게 공은 쏘-옥 날아서 어쨌든 포수........에게.... 아니 포수 옆..... 아니 포수가 잡았....잡은 걸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공을 던지자마자 역력히 소녀티를 내며 방방뛰던 이수민 양은 귀엽기 그지 없었고요. 그렇게 시구를 마치고 그라운드를 나서려는 차 ,우리 청소년 시구자에게 달려드는 넥센 턱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턱 아니고 모자로 수민양을 공격했어요ㅋㅋㅋㅋ

포옹하러 달려가다가

모자챙땜시 fail.gif

모통사고.gif

모택.gif (Moza Attck)


그나저나 너무 귀여운 넥센의 시구자 이수민양

스조선 송정헌 기자님 사진이 잘나온거 같아요

사진 기사 링크


그동안 턱돌이는 맹승지, 강남, 이해인 포미닛 전지윤, 걸그룹 CLC, 티아라, 서언서준, 안다, 지나 등의 시구에서 재밌는 장면 보여줬었는데요! 2016 리그 동안 턱돌이는 .....박원순 시장이후로 솔지, 시구자 이수민양을 만나게 되었고, 23일에는 모자로 재밌는 장면 남겨주었네요!

또 어떤 시구장면 그리고 턱돌이의 재치?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정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