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방송가 배구단과 우리동네 배구단의 대결, 보라 배구, 성우 박기량, 가수 보라, 김일중 아나운서, 오세득 셰프는 배구를 잘할까? - 우리동네 예체능 154화 예고 본문

기타/tv

방송가 배구단과 우리동네 배구단의 대결, 보라 배구, 성우 박기량, 가수 보라, 김일중 아나운서, 오세득 셰프는 배구를 잘할까? - 우리동네 예체능 154화 예고

ForReal 2016. 4. 27. 00:30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 153화에서는 배구출신 여배구 김미숙님이 예체능 배구단을 찾아 응원을 했고요.

또 점점 수비 집중력과 끈질긴 모습이 발전한 부분이라는 우리동네 배구단,

이어진 공식경기에서는 천안조기배구회와 예체능팀이 겨뤄 우리동네 배구단이 2:0 셧아웃으로 승리했습니다.

특히 이 경기에서는 2세트 후반 료헤이의 러닝토스가 인상깊었고요. 마지막을 끝내는 료헤이의 서브에이스가 멋있었죠.

이 경기로 예체능 팀은 3승을 이뤘고요.


방송가 배구단 출연 내용은 여기 ( http://publicfr.tistory.com/1501 )에 끄적끄적정리했어요


방송 후, 5월 4일 방영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154화 예고에서는 방송가 배구단과의 경기를 살짝 보여줬는데요.

성우 박기량님, 가수 씨스타 보라, 이민혁? 그리고 오세득 셰프, 개그맨 최현진, (두근두근 스파이크) 신현수, 김일중 아나운서 등의 얼굴이 보였고요.

구교익 황민 최현찬...? 방송가 배구단은 연기자뿐만아니라 연기자 아닌분들도 함께 모여 배구했다봅니다.


또 그 경기 예고 중, 배우 학진의 스파이크와 학진을 완벽하게 블로킹하는 한 사람이 보이며 기대감 자아냈습니다.

또 자막에는 "패배하면 방송가 배구단멤버가 우리동네 배구단의 멤버로 들어가는 걸 걸고" 했다는 듯 써있엇는데요ㅋㅋㅋㅋ

재미나겠네요.




한 인스타그램에서는 보라의 팔뚝이 피멍이 들었다며 안쓰럽다고 하기도 했는데요.

댄스브레이크(?)도 가졌던 장면이 나오던 씨스타 보라가 출연진 중 가장 배구하는 모습 궁금한 스타네요!



ㅋㅋㅋㅋㅋ 캐스터와 해설ㅋㅋㅋㅋ 귀욤귀욤

이호근 아나운서와 박희상 위원 비쥬얼 좋고용


아래는 방송가 배구단의 모습ㅋㅋㅋ

씨스타 보라, 김일중 아나, 오세득 셰프 성우 박기량 등


마낙길 감독님과 진병운 심판님이 코치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현수님?도 있다고 하고....모델같은 분들도 있는데 누군지는 잘 안보여요ㅠㅠ


누구누구 있는지 안보여요ㅠㅠ


성우 박기량님의 목소리가 예고편 캐리했고요ㅋㅋ

.....그 6시에 하는 맛집 많이 나오는 생활정보통 프로그램 성우님같은데..... 생생정보통인가.... 

어우 이뿌다


오세득 셰프가 우리동네 배구단에 가서 맛난 걸 만들어주나봅니다

씨스타 보라양이 맛있게 먹는 장면도 나왔고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