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100주년 기념을 take할 팀은? 남해배구 8강, 남자부 경기결과, 대진, 중계 일정, 중계 바로가기 등 정리 - 2016 종별배구 제 71회 남해종별선수권대회 본선 본문

배구/기타배구

100주년 기념을 take할 팀은? 남해배구 8강, 남자부 경기결과, 대진, 중계 일정, 중계 바로가기 등 정리 - 2016 종별배구 제 71회 남해종별선수권대회 본선

ForReal 2016. 5. 9. 01:11
반응형

5월 5일부터 한국배구100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화려하게(?)시작한 2016 남해 전국남녀 종별배구선수권대회가 이제 본선을 치루거나, 앞두고 있습니다. 남자 초등부는 4강을 확정지었고요. 남중/남고부는 8강 대진앞에서 팀들이 긴장하고 있을 것 같네요. 아래 경기결과 및 대진을 정리해갈 예정이고요. 중계 정보도 추가하겠습니다^0^



남자일반부

남일반부는 상무 2승,

LG 2승 1패,

부산공동어 1승 1패 등으로 순위아직가려지지않았는데요, 

상무 선수에는 공재학 구도현 김정환 김보균 이효동 정성민 정영호 조근호 조민 조재영 선수가 리스트에,

부산공동어 팀에는 기동균 김강선 김은섭 신경수 이형두 박선출 황민석 선수 등 반가운 선수들이 많고요.

+

남자일반부에서는 3승0패로 상무가 우승,

2위 LG전자 / 3위 부산공동어시장 / 4위 세종시의 결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남자대학부

한양대 1승1패 경기대 1승의 상황이고요, 아직 경기는 진행중인데요. 모든 경기가 풀셋경기였네요.

2부리그에서는 조선대가 2번의 셧아웃 승으로 우승했네요.

+

경기대가 2승0패로 풀세트 세번의 경기 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래 2016 남해종별 배구선수권 대회

남고부 8강대진표


남고부는 A조 조별예선에서 두번의 풀셋 승리한 제천산업고(승점4점), 그리고 풀셋경기2세트와 셧아웃 승리한 송산고(4점)가 동일 승점으로 8강에 진출했고요. B조에서는 진주동명고가 2번의 셧아웃, 영생고가 1승을 따내며 본선에 올라왔습니다. C조에서는 광주전자공고가 2승(승점5점)따냈고, 인하부고가 1승+풀셋(승점4점)패로, 4팀이 겨뤘던 D조에서는 경북사대부고가 3승, 순천제일고가 2승을 따내며 남해에서의 일정을 늘렸습니다. 

+ 4강에 진출한 팀은 예상 뒤엎은 팀들, 송산고 / 영생고 / 인하사대부고 / 순천제일고.

+남고부 결승은 영생고와 인하사대부고가 겨루겠네요! (5.11 오후2시경 중계!)


고등부 개인수상내역

MVP 영생 구자혁

장학생 영생 조성찬

공격상 인하 최찬울

블로킹 순천 강민

서브 송산 장희준

세터 영생 전창영

수비 인하 박규진

리베로 영생 김병철




아래 2016 남해종별 배구선수권 대회

남중부 8강대진표



남중부 8강은 위와 같은 대진이 되었는데요. 울산중앙중과 제천 / 천안쌍용중과 소사중 / 순천팔마중과 진주동명 / 경북사대부중과 대연중이 경기를 갖게 됩니다.

+ 4강은 천안쌍용중 vs 제천중 / 경북사대부중 vs 순천팔마중

+남중부 결승은 천안쌍용중과 순천팔마중의 대결^0^ (5.11 수 오전11:50 중계!)


중등부 개인수상내역

MVP/장학생 쌍용중 박승수

공격상 순천 장승우

블로킹 경북사중 김영민

서브 제천중 박유현

세터 쌍용중 장승우

수비 김원빈



아래 2016 남해종별 배구선수권 대회

남초부 8강대진표


남자초등부 4강은 수유 / 청양 / 주안 / 하양 네 학교가 올라갔네요.

준결승에서 수유초와 주안초가 결승전에 진출한 뒤, 인천 주안초가 우승했네요!



 남해 종별선수권 중계 일정 / 링크


남해종별선수권 대회 중계는 대한체육회/ KBSNsports를 통해 중계예정이라고 했었는데요.


인터넷 중계 일정

5.9 월요일 오전 10:00부터 남초부 준결승전포함 3개경기 네이버 인터넷 중계


5.11 수요일 KBSNsports에서 11:50분 1경기 TV중계(남중부결승)

5.11 수요일 KBSNsports에서 13:50분 1경기 TV중계(남고부결승)


네이버 인터넷 중계가......없고요 

KBS 온에어 "여기클릭하면 생중계" 볼 수 잇어요!


(인터넷에서도 네이버를 통해 중계 하겠죠?)

네이버스포츠생중계 보러 바로가기

모바일에서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앱을 설치하셔서 Live 란에서 찾으셔서 보시면 되요^0^



남해 전체 경기일정 정리 바로가기


남해종별선수권 경기결과 바로가기


남고부 결승경기 요약 + 다시보기 조금 바로가기


도움이 되셨나요?_?

아래 동그란 공유버튼도 있는데 저장하거나 퍼가기하는데 이용하시면 편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