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 날도 0.5의 타이밍, 청주대 축구부 정희웅 정의훈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3권역 본문

기타/축구들

이 날도 0.5의 타이밍, 청주대 축구부 정희웅 정의훈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3권역

ForReal 2016. 5. 15. 16:27
반응형

13일 청주대 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2016 인천국제공항U리그 청주대 축구부의 7라운드 경기에서 청주대와 사이버한국외대는 경기를 1-1 무승부로 종료했습니다.

청주대는 전반전 중반부터 좋은 패스 흐름이 눈에 띄었고, 그 연결을 통해 상대진영으로 올라간 채 계속 찬스를 만들던 모습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반은 두 팀 모두 무득점으로 마쳤고요. 그리고 후반 15분, 청주대는 상대에게 선제골을 허용했는데요, 첫 골이 터진 시간에서 6분뒤, 청주대 정희웅 선수가 상대 수비보다 한 타이밍 빠르게 찬 볼이 상대 그물을 흔들며 청주대가 다시 동점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스코어 1-1로 이어지던 경기, 양팀은 신경전을 계속하며 서로의 진영으로 공을 몰았는데요. 하지만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던 시간까지 점수판은 1-1을 가리켰고 청주대는 이 경기 결과, 3승 2무 2패로 3권역 단독 3위의 자리지켰습니다. 권역 2위 한국외대와의 승점차는 2점, 4위 아주대와의 승점차는 1점이 되었고요.

다음 8라운드 청주대 축구부의 경기는 예원예대와의 양주고덕구장 경기일텐데요. 2016 리그 첫 경기를 치뤘던 청주와 예원, 첫 매치에서는 청주대가 2-0으로 승리했지만, 지난 3권역 4,5라운드의 경기에서 기세 좋게 2연승했던 예원예대이기에 두 팀이 어떻게 리매치할지 궁금하고요, 아래 청주대 7라운드 경기 중 몇 모습 담았습니다.


청주대 축구부의 2016 7라운드.


넘나귀엽

ㅋㅋㅋㅋㅋㅋ

정의훈 선수의 머리를 뜯어주는 박재민 선수


동전운은 어느팀으로

ㅋㅋㅋ

왜 다들 웃고있져


빨강이 vs 파랑이


정희웅 선수가 저 뻘건 강을 지나서


같이 뎅구르르 구른 두 선수

그리고 일어나서 두 선수는 신경전을 쿵딱쿵딱딱


이 때 짱 무서웠는데요

두 선수가 날아가고 그리고 공에 날아간 저 선수도 날아가고;;;


꽤 높게 올라간 코너킥...?


2016 7라운드 0-0 후반을 다시 시작하는 청주대 축구부


그리고 또 뛰어 공 갖게된 9번 선수


쫀쫀 단단한 파란벽 가운데 까치발 46번 선수


이 날의 경기 요약. 한 사진

팽팽.jpg


그리고 후반 15분 상대에게 골 허용한 시간, 그로부터 6분뒤


수비보다 한템포 빨랐던 정희웅 선수의 슈팅이 상대 키퍼를 피했고요.


28번 선수 정진욱 선수 in


그리고 청주대 조민국 감독


돌아가는 청주대 이경민 선수

ㄱ...괜찮냐고 묻고싶...ㅇ.....


스승의 날 D-2 에 정의훈 선수


고교 선생님?_?에게 경기 후 인사간 정의훈 선수 (전우근 감독님?)

ㅋㅋㅋㅋ 그런데

한국외대 유동균?선수가 둘의 만남을 보면서 축하댄스를 추고 있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제자에요.jpg (뿌듯뿌듯)


그리고 돌아가는 시간

기운빠진ㅋㅋㅋ모양 그리고, 청주대 주장? 정성환 선수


이 날 1골 기록한 청주대 정희웅 선수

에게 미용실을 물어보고싶었다.jpg


가시기 전 아래 하트버튼도 있고용

또 동글동글 공유버튼도 있으니 이용해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