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김병지 키퍼 슈퍼세이브 vs 스파이크 서브 문성민 선수 - 소아암환우 기부캠페인, 슛포러브 캠페인 ShootForLove 본문

배구/기타배구

김병지 키퍼 슈퍼세이브 vs 스파이크 서브 문성민 선수 - 소아암환우 기부캠페인, 슛포러브 캠페인 ShootForLove

ForReal 2016. 5. 25. 14:16
반응형

지난 현대배구단 SNS에 예고(??) 사진이 조금 올라왓던 문성민 선수 vs. 김병지 선수의 슛포러브 캠페인 녹화현장(?)

그리고 두 선수의 만남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ㅋㅋ



ㅋㅋㅋㅋ스파이크창을 든 문성민아저씨와

아래 캡틴아메리카아니고 캡틴코리아ㅋㅋㅋ


짜잔!ㅋㅋㅋ


궁금궁금


ㅋㅋㅋ 영상좋고ㅋㅋㅋ


하쿵아부지ㅋㅋㅋㅋㅋㅋ 햇살이 뜨거웠나봅니다ㅋㅋㅋㅋㅋ



축구의 방패배구의 창이 만난 대결!


슈팅대신 배구공을 이용한 스파이크 서브로 골을 시도하는 문성민 선수와, 

다른 공, 그리고 손으로 위에서 아래로 찍어내기에 다른 구질을 막아야하는 김병지 선수ㅋㅋ

두 선수가 대결했는데 그 영상은 아래에 있고요!

또, 스파이크 서브 속도와 강슈터의 슈팅속도가 유사하다는(?) 해설도 있었어요ㅋㅋ 응?


10번의 슛 기회가 있는데 그 기회 중 슛하면 문성민 선수에게 1점, 세이브하면 김병지 선수에게 1점 이렇게 게임이 진행되면서

누가 기부할 것인지 결정되는 영상내용이었고요ㅋㅋ


영상 찍는 스텝들이 두 선수의 서브 파워나 세이브하는 모습을 보며 감탄을 터뜨리는 모습이ㅋㅋ 직관하고 싶은 욕구를 주기도 했고요ㅋ_ㅋ

문성민 선수 a.k.a. 하쿵아부지는 경기때 엄청 무서운 얼굴의 집중하는 서브인데ㅋㅋ 긴장없는표정으로 즐기는 모습이 반갑기도 하고요ㅋㅋㅋ


결과는 음 두 선수의 이름으로 한국메이크어위시 재단에 300만원을 기부하는 것으로 되었다고 하네요.

영상을 보면 자생한방병원을 통해 기부되나봐요^0^


소아암환우를 돕는 슛포러브 캠페인!

또 소아암 아이들을 돕는 기부상품 http://storefarm.naver.com/shoot4love <- 여기 클릭하시면 구매할 수 있어요! 

예쁜 기부팔찌/ 맨투맨을 구입할 수 있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않고요!

 (Can Volleyball Change The World 맨투맨 있음 사고싶으다...)

구매한 금액의 50%는 소아암환아 치료비, 50%는 슛포러브 활동에 쓰인다고 하네요!


아래 축구 방패와 배구 창의 대결 영상ㅋㅋㅋㅋ












^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