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쇼미더머니5 미국합격자 싸이퍼 가사, 팀버랜드 미국예선합격자 플로우식 슈퍼비 주노플로 킬라그램 가사 - 쇼미더머니 ep3 본문

기타/tv

쇼미더머니5 미국합격자 싸이퍼 가사, 팀버랜드 미국예선합격자 플로우식 슈퍼비 주노플로 킬라그램 가사 - 쇼미더머니 ep3

ForReal 2016. 5. 27. 23:58
반응형
ddds

"LA참가자들이 한국보다 실력 있는것 같아요"라는 심사위원평의 예고를 보여주며 쇼미더머니 3화가 시작되었는데요.

팀버랜드의 심사에서 재밌는 상황이 나올지 기대하며 기다린 쇼미더머니3화. 지난 회에 37명의 참가자 + 미국예선통과자가 싸이퍼 미션을 할 거라는 예고가 있었죠.


그리고 LA에서 시즌최초 해외예선이 진행되었는데요. 힙합의 본고장에서의 심사위원 넷의 컷이 지나갔고,


한인 2세, 3세들이 많은 것 같던 그림.

특히 1차에서 쿠시에게 한 참가자가 들이대는 장면이 있었는데요ㅋㅋㅋㅋㅋ 

"그렇게할거면 가글이라도 한번해야지"라는 ㅋㅋㅋㅋ인터뷰의 쿠시아즈씨 그리고 LA 1차는 그렇게 짧게 편집된건지, 2차로 가서 수영장앞에서 26명이 서있었고요.


팀발랜드ㅋㅋㅋ자막은 발음을 따라 팀발랜드로 나오며 등장했고요. "TV보는 느낌이더라고요"라고 하는 도끼. 팀발랜드 목소리 우억'0'

팀발랜드는 힙합은 미국문화지만 한국문화로 만들어낸 것이 좋다는 인터뷰,그리고 쇼미더머니 프로그램이 "엄청 이노베이티브"하다며 프로그램 혁신적이라며 말했고요.



그리고 시작되는 LA 2차예선

업타운 스내키챈과 아는 사이라고 말한 마이크천, 평가는 "랩이랑 비트를 잘못 선택했다"는 팀발랜드의 평. 

미국에서는 수동 fail 시스템.ㅋㅋㅋㅋㅋ 으악 목걸이 수영장에 버리는 방식ㅋㅋㅋㅋ 녹슬겠다.... 순금은 아닐거아닙니까...


그 다음 션리 '이 쇼를 통해 돈 벌걱정 안하고, 음악을 자유롭게 더 많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는 인터뷰. '멋있는 거 안하고 고생한 얘기 하려고요'라고 1차예선때의 이야기 나왔어요. '래퍼토리 뻔한 래퍼놀이' 가사. 그리고 All Pass. "16살처럼"했다는 평. 션리는 그렇게 합격했고요.


주노플로, 도끼의 1차 예선 칭찬 화면 나왔고요. 잘생겼네요. 리듬 잘타는데. 쿠시는 1fail. 길은 "제가 봣을때 LA 넘버원" 쌈디는 "여자들이 좋아할것이다"라는 평


그리고 대표적인 LA유명 한인 래퍼라는 식보이, 1차예선때도 "실력 없는 래퍼들과는 안섞여. "하며 좀 스웩이 보였고요.

그리고 식보이산이를 디스했었다고 하고요. 아직도 싫어하냐는 질문에 "그냥 싫어요"라고 답하는 식보이

2차예선 비트 좋고요. 플로우도 좋았는데 2페일을 받고 그리고 가사 뭉개지는 식보이는....... 5페일로 탈락 헐. 심사위원은 "가사실수햇을때 마음이 돌아섰다"는 평.

오렌지카운티 출신 랩퍼라고 본인을 소개하는 킬라그램 사이커델릭 레코즈의 인터뷰가 나왔고요. "킬라그램 몸무게 몇 길로그램"이라고인사하는ㅋㅋㅋㅋㅋㅋ 쌈디아즈씨ㅋㅋㅋ

1차때 목소리 하이톤에 특이하고. 쌈디의 무한애정공세. 플로우도 특이. 팀발랜드"유니크하다" 길은 "그런랩퍼 되게 좋아요 자기만의 색깔" 도끼는 "되게 LA의 곡을 골랐어요"

킬라그램 2차예선 영상 / 가사


킬라그램 2차예선  LA예선 가사


this is the wild wild west, Vamonos move away

우리가 cali에서 제일 나쁜 놈s, 내 block 놀러와봐 Man

chillest from the south side talk then 형들만나봐라 from the outside

this that west side 알아? 모르면 말 말어. if you aint messin with my homies 눈 다 깔어

우리동네에서 깝치다가 get shot

Auto 저기 저 총 든 형들 앞에선 peace out

714 24 you can find me in the parking lot 따로 불러도 always with my homies

cuz they everywhere.

Come looking for me anywhere

어차피 킬라그램 다 갖고놀아 부리또처럼 roll it up. I need a medicare

this is the wild wild west, Vamonos move away

oc og 전부내거 제일나쁜놈. 호키포키 뭐든 만들어내 티켓 PMOFT killin it. Lets move it

This the first move. Cali Killah movement/


LA의 느낌을 갖고있지않을까요?라며 흑형들에대한 기대를 갖고있던 쇼미 심사위원들 기대의 그림이 나오며 대형 흑형을 기대하게했는데, 기대만큼 안해주는 흑형 참가자들 그리고, Miss LA 흑누님이 나오시며. 자신감과 패기가 있었다는 평가. 쿠시는 페일줬고요. "그렇게 잘할 수 있는 여자래퍼들은 LA에 많아요"라는 쿠시의 심사평. 쌈디는 쿠시디스ㅋㅋㅋ


그이후 쿠시가 1차때 뽑았다는 래퍼들이ㅋㅋㅋㅋㅋ 2차때 쿠시의 fail을 주게하며ㅋㅋㅋㅋ

레전더리 티모 의 등장. 여자여자커플+홈리스.로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이야기가 기대되었고요. CD를 팔면서 살고있는 레전더리 티모. 다른 랩퍼들은 여전히 의심의 눈초리. 길은 fail줬고요 "전체적인 스웩이 괜찮앗다는 "팀발랜드의 평. "당장 저의 앨범에도 참가시킬 생각이 있어요"라는 도끼의 평. 길은 "유행하는 거 좋지만 새로운 걸 할 수 있을까"하는 의문의 평.


그리고 도끼가 통역역할하는ㅋㅋㅋ다른 래퍼들은ㅋㅋㅋㅋㅋ 어리둥절ㅋㅋㅋㅋ 한 그림들이 나왔고요ㅋㅋㅋ

쿠시"shit 이라는 단어를 쓴 제가 창피하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와중에 LA에서 영어는 못하고 팀버랜드가 스타일과 스웩을 좋다하는 말도 통역을 통해 듣는..... LA에서 유일하게 영어를 못하는 지원자 슈퍼비의 등장. 쇼미4때 재밌는 거 많이 보여줬던 슈퍼비.ㅋㅋㅋㅋ 

"저는 슈퍼비같은, 인격이 나쁜 그런사람이 아니에요"ㅋㅋㅋㅋ하면서 쇼미4 때를 후회하는 인터뷰를 하며 등장 슈퍼비에 대해 묻자, "디스하는 건 자유다"라는 길의 인터뷰. "이번엔 긍정적이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라는 슈퍼비.

"빗자루 머리를 흔들땐 소리가 나지. 스웩 스웩 스웩 스웩 도리도리 도리도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 으로 훅하며 팀버랜드 도리도리 따라하고ㅋㅋㅋㅋall Pass

끝나고 "LA왕복티켓 주는 건가요?헤헤헿"이러는 슈퍼비. 작년 느낌이 나는데..........ㅋㅋㅋ(투비컨티뉴)


슈퍼비 미국예선 가사

whoo 대걸레 머리. 내머리 like 매컬리컬킨

150 150 bucks(=15만원) 내머린 더러운 씬을 청소해 여기저기. 청소부 머리.

니들 실력은 느려빠졌어. 나는 탔어. 부가티. 후진을 해도 난 앞서만 가네.

너네가 탈 차는 앰뷸런스밖에. whooa

기분이 좋아. 빗자루 머리를 흔들땐 소리가 나지 스웩스웩스웩스웩 도리도리 도리도리 다시

스웩스웩스웩스웩 도리도리 도리도리 다시


캐시 머니 레코즈와 계약도 했던 아지아틱스. 빌보드1위하며 한국에서 유명했었쬬. 아지아틱스 멤버로 활동했던 플로우식 도 참가. 참가자들에게 우승후보로 꼽히며 등장 "한국은 제 뿌리고, 부모나라에서도 성공할지 궁금해서"나왔다는 플로우식. "힙합의 나이로 따지면 내가 니 애비"ㅋㅋㅋ 가사처럼 정말 넘치는 간지의 래핑. "2차예선에서 제일 잘 한 사람이에요."길의 평 팀발랜드 평ㅋㅋㅋ"식플로우 플로우 식, 카리스마 펄스널리티 스타일 다있다



플로우식 2차예선 LA예선 가사


인생은 마라톤이라서 뛰고나면 늘 피곤하지. ay

차가운 바닥과 따가운 발가락에선 피가 났지 ay

said show me the money. then 열어 내 주머니에

찢겨진 지폐 꾸져진 얼굴 네 몸값은 버려진 pennies

먹이에 물리는 개미, 힙합의 나이로 따지면 내가 니 애비.

나대지마. 배고픈 피기 bank. 전부 다 뜯어줄테니 들어봐 이새끼야.

forget the 언더그라운드. 전부 나와 언덕 위.

i'll serve you blindfolded 한석봉의 어머니 piece of cake. 

Nobody away JayPark 박대식은 대박

when i face that 넘치는 간지폭포.

when i lay back call the popos

when i spray back bang


every days boot camp if you cant keep up

that is too bad im movin up nowhere else to look at

and im ready for the bread like ??  yeaha


플로우식을 깰 사람이 나올까하는 심사위원들.

그리고 욕을 하면서 들어오는 ㅋㅋㅋㅋㅋ1차때 강렬한 에너지를 주체못하던 ㅋㅋㅋㅋ 영카메오ㅋㅋ 굉장한 어그로였고요. 저정도면 일부러 심은 연기자급ㅋㅋㅋㅋㅋㅋㅋ 쌈디는 "화가되게 많다"라며ㅋㅋㅋㅋ

인터뷰 재밌게 하는 제이키. 거만하게 하는 태도로 심사위원들과 다른 참가자들 표정이ㅋㅋㅋ 그러하게 편집되었고요.ㅋㅋ 팀발랜드는 "실수로 패스줬다" 제이키는 가사에 들어있는 생각이 좀 나빴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어디 사위삼겄나.jpg


하지만 한국행 티켓은 5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산ㅋㅋㅋㅋㅋㅋㅋㅋ

플로우식이 1등으로 합격했고요. "심사위원 자리에 같이 앉아도 될 듯"이라는 팀발랜드 평

주노플로우도 합격. 슈퍼비 합격. 킬라그램도 한국행.

그리고 마지막 한명의 자리는 싸이퍼를 시켰고요. 레전더리가 비트를 너무 트렌디하게 잘타서 그 뒷사람은 좀 올드하게 들렸고요.

"천한 병균 만지기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키짱잼ㅠㅠ......


그리고 팀발랜드의 비트박스 위에 두 여자랩퍼의 기싸움으로 시작ㅋㅋㅋㅋ

"가위바위보를 하냐 미국사람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언이 나왔고요.

뭐야 팀버랜드의 새끼강아지들이야.jpg


그리고 결국 레전더리 티모가 한국행티켓을 땄는데....


그렇게 LA예선의 5명이 쇼미더머니 3차예선 갔네요. 예고편 캡쳐3명은 중간 그림이었구만유

팀발랜드의 선물(?)광고ㅋㅋ


세트 예뿌당

그리고 세트 잘꾸며진 쇼미더머니 3차예선 전, 싸이퍼 탐색전. 이 있었고요. 김진표 아저씨의 목소리.

LA 비쥬얼보다가 한국래퍼 비쥬얼을 보니까 다들 뭔가 뽀송뽀송 아가같이 예뻐보이는 비쥬얼.....G2도 깨끗하게 예뻐보이는 것. --;


그리고 등급이 매겨진 3차예선. (산체스아즈씨의 2차예선 별주기 노트보고ㅋㅋㅋ 이렇게 된 거 아닙니까)

참가자들의 여러 인터뷰가 나왔는데요. 본인 입으로 "강력한 우승후보니까요"라는 인터뷰 편집의 G2.ㅋㅋㅋ / 상 등급을 보며 "그들은 뭔가 자기가 짱이라는 걸 아는 느낌"이라는 인터뷰ㅋㅋ / 씨잼이 유리구슬같은 영혼 안보이는 눈동자로 "랩을 잘해야죠 뭐"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화에서는 37명 래퍼들 모두 원샷 담아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오는 미국예선 합격자들. 4명만이 한국으로 왔고요. 주노플로의 입장. 미국예선합격자의 등장이 자존심대결같다고 느낀 한국래퍼들의 인터뷰와 그리고 스타일 좋아진 킬라그램 (킬라그램을 보고 비와이 눈 굴링굴링) 뉴욕뉴욕하며 플로우식의 등장. 마지막으로 슈퍼비 등장에 사람들 빵터졌고요.ㅋㅋㅋ "분량확보할라고 멋있게 등장할라고ㅋㅋㅋㅋ"라고 농담던지기하는 래퍼들인터뷰ㅋㅋ. 레전더리티모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왔나보네요......(미국에서 분량만들고 인터뷰딴 제작진 위로....)


그리고 아이돌 랩퍼라고 나오는 조승연 '잘봐 프로구단주들은 왜 유망주를 뽑는데'의 가사.  "톤, 랩메이킹에서 더 만들고 싶다"는 매드클라운. "듣기 싫었다"라는 심사평이 엇갈렸고요. 조승연에대해 설명하고 조승연의 싸이퍼가 나왔어요.


싸이퍼 시작.

내가 원하는 녀석이 한명있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퍼비불러내는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릴러말즈 이부분 웃겼고요ㅋㅋ 

이렇게 슈퍼비는 예능의 신이 되는데..(투비컨티뉴)


탈락위기 랩퍼를 불러 랩시킨 후, 평가쪽지쓰는 방법으로 진행되었고요.


하등급을 붙인 서출구의 마이크, 서출구를 본 플로우식은"제 생각엔 약한 것 같아요"라는 평.

쇼미더머니 참가자들 원 얼빠ㅋㅋㅋㅋ환영하는데 원은 또 실수를 합니다ㅠㅠ.....ㅋㅋㅋ 인터뷰에 원 안구가 촉촉해보이는 건 왜일까요

뭐라는지는 모르겠다만 주노플로 잘하는 느낌이 듭니다만 "한국의 에미넴/ 왜 그등급에 있어요?/양민학살하고 있다/1대1지목, 넌 절대 안할래"라는 주노플로에 대한 평.


그리고 둥그렇게 서서 분위기좋게 싸이퍼탐색전을 시작하는 상위권.

씨잼의 시작. "나이먹고하면 그냥 나도 뻔할까봐"


주노플로와 킬라그램은 해외랩퍼가 한국랩퍼를 보는 눈 역할을 했고요. G


비와이 쩔. "왕이다/우승후보"등의 심사평


비와이 싸이퍼탐색전 무삭제 풀버젼 영상



비와이 싸이퍼 탐색전 가사

I like the B.iam the Bewhy 여기저기서 들려 함성이

나의 머릿속에서 그려져 무대에서들어 나는 most insane.....?

내것을 함으로써 만드는 ......?

stage of my yellobro

man 잊어서 내 본능...?

못멈춰 계속쏟아내려하는 욕구

너와 나 사이에선 일어나 수요와 공급

because 여전히 난 희소가칠 창조. im "chosen Yellon"

난 앞으로만 또 달려 아무도 날 못 막아

비와이 to the Meshasoulja in da Jehovah.

날만난 다음은.....? i will let you. knockin the heaven's door 니 팬은 이제 전부다 나보러 thank just 예정된 시나리오

  I kill the video n radio star 

난 이 자체가 좋아 카르페디엠, 내 발밑은 변해 클럽에서 stadium

그래미어워드에서부터 카네기홀


그리고 우태운ㅠㅠ............쪽지에는 "그렇게 할거면 내꺼베껴" 


"미국에서 2주조금 넘게있었어요"인터뷰의ㅋㅋㅋ슈퍼비ㅋㅋㅋㅋ "랩으로 주겨패줄게 그럼 이마에서 흘러 깍두기 국물"ㅋㅋㅋㅋㅋㅋ여전한거같은데요....ㅋㅋㅋ

보이비 싸이퍼에 이어지는 인터뷰의 비와이는 "씨잼과 보이비를 피하고 싶다"인터뷰. "보이비는 쏠져같다"ㅋㅋㅋㅋ

레디도 또르르.......

킬라그램 쩔........"생긴거랑 다르게 신선해"라는 쪽지평/ 플로우식도 좋좋좋


싸이퍼 탐색전2 영상



슈퍼비 싸이퍼 가사ㅋㅋㅋㅋㅋ
저는 미국에서 온 래퍼입니다. 한국말 못해요 왓썹 서울 코뤠아
강남 스타일 김치 매워yo im 수퍼비 y'all already know
랩으로 너넬 주겨패줄게 3차때. 그럼 이마에서 흘러 깍두기 국물.


킬라그램 싸이퍼 가사

서울코리아 와덥

난 평화주의자라 웃는 얼굴로 널 죽여 더 추진력을 얻기위해서 고개를 숙여.

넌 나를 보고나서 절대로 표정 못 구겨. 내뒤에 형들보고나서 날 건드려.

내가 강도인 것처럼 지금 손들어. this's the real 힙합. 내분위기 파악과 몰입감 딱맞잖아. 쇼미더머니5huhhuhhh


플로우식 싸이퍼 가사

(.....가사쩌네요. 싸이퍼지만)

알사탕처럼 finish. these suckers slowly.

꼴이 말이 아니지. 고생 좀 많이했거든. 누굴 나무라지않아. 래퍼들에게 준 거름. 똑같은 걸음

다름 발자국들로 인해 변한 내 각오. hashtag #flowsik

Lets see if you can follow

"플로우 구사가 듣기좋던데요/가사가 안들리던데요"라는 플로우식에 대한 상반된 인터뷰가 나왔고요.


그리고 1:1 상대선정하는 시간이 이어졌는데,


처음으로 불린 면도는 vs 우태운 지목.

서출구는 vs 제이켠 지목

하고 끝난 것 같.....은 광고시간 ㅋ_ㅋ

3화에서 LA합격자들이 들어오면서 우승후보는 또 추릴 수 없게 된 것 같고요. LA 합격자들 실수만 안하면 다 잘할 것 같은 그러한 느낌입니다.


예고에서는 3차 1대1 대결에서 빅매치가 여러개 있다는 걸 알려줬고요. 특히, 한 그림이 나왔는데요

 씨잼 vs. 비와이

이 중에 한명만 붙이라고여....?ㅠㅠ.....?ㅠㅠ.....? '둘다올라가 걍'이라는 심사위원 멘트가 들렸는데 과연. 

심사위원들 동점으로 재평가/재투표 한 것 같은 예고가 나오는 듯했고요,

또 재밌는 부분이 면도는 가사를 절었나봐요 우태운은 잘했나봐요ㅋㅋㅋ 누가 이겼을까 기대를 하게하는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