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서장훈 감독의 전략은 통했을까? 스포츠클럽대회 시작하는 등촌고 농구부 - 우리들의 공교시 5화 개봉박두, 학익여고 치어리딩 하이퀸 본문

농구/아마농구

서장훈 감독의 전략은 통했을까? 스포츠클럽대회 시작하는 등촌고 농구부 - 우리들의 공교시 5화 개봉박두, 학익여고 치어리딩 하이퀸

ForReal 2016. 5. 29. 15:54
반응형

채형이학생 '첫 경기... 더블스코어로 이기겠습니다' 학생들의 어떤 경기에 대한 다짐이 이어지던 프롤로그.


공교시 5화는 교장실로 가는 서장훈 김승현 코치의 모습들부터 시작했어요ㅋ_ㅋ 교장실에 간 이유는 : 명예교사로 위촉받는 두 코치님ㅋㅋ

그 후 교장 부장 선생님으로부터 스포츠클럽 대회에 대한 이야기 힌트가 나왔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갖춰야하니까ㅋㅋㅋㅋ결재서류철에 사인지를 준비한 등촌고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다리고 있는 싸인볼되기전의 농구공을 보며 속으로 기겁하는 두 명예교사ㅋㅋ


명예교사가 되며 책임감이 조금 더 생긴다는 서장훈아즈씨 인터뷰와ㅋㅋ 잘 맞는 것 같다는 김승현 아저씨 인터뷰ㅋㅋㅋㅋ

서로의 인터뷰를 보는 표정이 재밌던 두 명예교사ㅋㅋㅋ


그리고 강서구 스포츠클럽 농구예선 일정표가 나왔는데요ㅋㅋ

등촌고에서 토요일 오전 11시에 열린다고 합니다ㅋㅋ 공항고 강서공고 서울항공비즈고 한서고 +등촌고 5개가 강서구의 농구동아리 있는 학교들인가봐요. 방송이후로 6.4 항공비즈니스와의 경기, 6.18 한서고와의 예선경기 등이 하겠네요ㅋㅋ 조별예선 2위까지 본선진출한다고 해요ㅋㅋ 그래서 8강 토너먼트로 우승하면? 서울시 예선에 참가할 수 있나봐요ㅋㅋ 서울 예선은 각 구별로 나와서 11강전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울에서 좋은 성적을 내야 전국 스포츠클럽 대회에 나갈수있다고 합니다. 우왕^^....갈길이 멀겠다...^^... 만약 끝까지 갈 경우 17게임이라고 하네요.


지난해 강서공고가 잘했다고 하며 라이벌팀으로 꼽았고요ㅋㅋ 한서고도 센터가 197학생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스포츠클럽 예선을 준비하는 시간. 서장훈 감독의 전략이 노출되었어요ㅋㅋ 슛성공률이 낮은 동아리 경기니까

외곽수비 버리고 대신 리바운드와 박스아웃 강조했고, 리바운드볼 바로 속공 하는 전....략?_?ㅋㅋㅋ

스포츠클럽대회의 이기는 농구ㅠㅠ..


음 주접 허세 없는 팀컬러.......ㅋㅋㅋ?_?ㅋㅋㅋ 를 만들려고하는 서장훈 감독ㅋㅋ

그리고 김승현코치에게 지공상황 작전을 4개 준비하라고 한 서감독.ㅋㅋ 등촌고의 작전이 나왔고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들이 처음에 못알아들어서 인내심에 한계를 느끼는 서장훈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는 공없는 선수의 움직임은 잘 몰랐다는 학생들의 변이 나왓고요ㅋㅋ



좋은 움직임의 육출 남규학생 장면이 또 잘 나왔고요ㅋㅋ


집중력 떨어져서 사이드스텝 벌칙을 받던 채형이 학생이 주장확정되었고요ㅋㅋ 부주장된 형호학생 누누슴ㅋㅋㅋ


유니폼에 눈이 번쩍 *__*

선수들뿐만 아니라 매니져여학생들도 매니져복을 받아 예쁘게 입었고요ㅋㅋ 진짜 팀같아진 등촌고 농구부ㅋㅋ

VJ아저씨가 "서장훈 감독님 다시 좋아졌어?" 질문하자 아래와 같은 답변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가장 재밌던 장면 "(카메라)이거 끄면 안되요? 아앙"ㅋㅋㅋㅋ 카메라아저씨한테 애교부리는 학생ㅋㅋ


그리고 농구화까지 맞춰 신은 등촌고 농구부. 오 팀같은 그림

"학교생활, 학교밖에서의 생활 모두 등촌고를 대표하는 사람들이지?"하면서 자부심?_? 책임감?_?을 흔들어 주는 서감독ㅋㅋ


그리고 궁금한 장면이 나왓는데요 '매니저는 무슨 일을 할까?' 에 대한 답이 나왔어요

일정 관리, 그리고 경기 중 기록지, 점수관리, 파울 관리 등 역할을 설명해주는 이선생님ㅋㅋ

 

클럽대항 이선생님은 단장님으로 직함이 바뀌었어용ㅋㅋㅋ

그리고 공항고전(?)ㅋㅋ 선발출전 명단 확정ㅋㅋ

김현태 아나운서와 손대범 기자님이ㅋㅋ 공교시 중계?_?를 맡았고요

"우리 이렇게 즐겁게 농구하고 있다"를 학부모님에게 어필하고싶다는 손대범기자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 공항고는 카메라의식하면서 몸을 풀며 시작ㅋㅋ

그리고 점프볼은 등촌고 태선이학생이 잡으며 공격권 잡았고요. 경기가 시작되엇어요ㅋㅋ

공항고가 체격과 힘에서 우세해보인다는 해설.

김채형학생의 언더슛으로 첫득점.ㅋㅋ 서장훈 감독은 연습때 말한 전략을 말했고요.ㅋㅋ 또 채형득점.

반칙 얻어내는 모습에 서장훈 감독 엄청 좋아했고요ㅋㅋㅋ 본인의 전략에 호언장담하는 서감독....

5:0으로 앞서가는 등촌고 그리고 오늘은 여기까지. 5화가 궁금증을 자아내며? 끝났어요ㅋㅋㅋ



극기 훈련장 뺨치는(?) 그림이 나오며 모여라 운동장이 이어졌는데요ㅋㅋㅋㅋㅋ


학익여고 치어리딩 팀이 나왔어요 '하이퀸'

부상방지 위해 훈련하고, 팀웍 맞춰야하기 때문에 이러한 그림이 나온 것 같았고요.

학익여고 치어리딩 손윤미 지도교사

삼산체육관에서였나 고양이었나 이 학생들 공연 본적있는데ㅋㅋ 반가웠고요.


2014-2015 하이퀸 학생들 공연 사진 추가ㅋㅋ


하이퀸 학생들 공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학생 비유의 신



모여라 운동장 MC소녀도ㅋㅋㅋ 스턴트 치어리딩 성공하며 그렇게 학익여고 이야기가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김승현 코치님 명예회복 영ㅅ....ㅠ.... 이 ... 굴욕2탄....ㅠ.... ㅠㅠ... 또르르...

5화는 벌칙도 받고, 게임초반캐리?하던 채형이 학생 분량이 보였던ㅋㅋ 서감독의 논리가 통할까 궁금해지던 이야기같고요.

등촌고 농구부는 어떤 경기를 했을지 궁금해하며 마무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