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름을 날아가던, 용인대 축구부 이현일 공다휘 이민규 배현기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본문

기타/축구들

여름을 날아가던, 용인대 축구부 이현일 공다휘 이민규 배현기 선수 등 - 2016 인천국제공항 U리그 대학축구리그

ForReal 2016. 6. 4. 16:33
반응형

2016 U리그 10라운드를 권역 1위로 마친 용인대 축구부. 아래 10라운드 경기중 공과함께하는 몇 모습이 담겼는데요. 그 중 득점 9경기 10득점으로 권역 개인득점 1위의 용인대 이현일 선수도 보이고요. 또, 부상으로 리그 초반 아웃이었다가 얼마전에 복귀했다고 하는 용인대 10번 공다휘 선수도 남았습니다. 용인대는 이제 전국체전 도대표 선발을 위한 평가전에 들어갈텐데요. 뜨거워지기 시작하며 시작되는 체전 예선에서 용인대 축구부가 어떤 결과를 낼까 궁금해지기도 하고요.

또, 개인적으로는 용인대 축구부 경기를 직접볼때마다 용인대가 패배하는 모습만 보아서 괜히 가서 용인대 패배의 악귀역할하는 줄 알았는데, 이 날 승리하는 경기로 악귀 취소되었고요.^0^ 하지만 용인대 득점많은 이현일 선수가 이 날 점수내는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쉽기도 했네요. 또 아래, 잔디위에서는 무섭게 달리던 잔상으로 기억되지만 사실은 해맑던 몇 선수들의 모습이 재밌게 남기도 했어요! 용인대 이현일, 공다휘, 이민규, 배현기, 박정규 선수등이 보여요!^0^


2016 용인대의 U리그 열번째 경기.

이 경기 전까지 용인대의 성적은 6승1무2패였고요.

위 모습은 아웃되는 공 잡은 10번 공다휘 선수.


# 용인대 축구부 7번 박정규 선수


공 뒤로 빼내는 박정규 선수


공 잡으러 다 온 박정규 선수


# 용인대 축구부 12번 배현기 선수

우왕 신장 작은데 많이 뜬 거 같아요

음 12번 선수는.....탄력이 좋은 선수인가?_?


총총총 여름을 날아가는 용인대 축구부 배현기 선수


그리고 큰 가방과 함께 사라지는 배현기 선수ㅋㅋ


#용인대 축구부 28번 이민규 선수

공 금방 보낸 후 이민규 선수 이 모습이 좋아서


공 찰때의 모습은 여기있어요

용인대 이민규 선수요


경기 끝난 후에는 가뿐'-'상쾌'-'

계단속 이민규 선수ㅋㅋ


#용인대 이현일 선수


경기중 0.5초 예능을 보여주는중ㅠㅠㅋㅋ


물귀신.jpg

음 이건 아마 몸싸움하며 두선수가 달리다가 넘어지면서 이렇게 된 것 같아요.


슈팅이 아쉬운 결과낸 이현일 선수 아쉽아쉽


득점1위는 좀 여러모로 힘들다.jpg


찬스가져가는 거 멋있었는데ㅠㅠ

아이 이번 슈팅도 쪼끔 아쉽네.jpg


큰 계단을 올라갑니다 껑충

이 그림이 좋아서


목 체크하며 경기들어가던?_?ㅋㅋ 용인대 이현일 선수ㅋㅋ

그리고 복귀한

#용인대 축구부 10번 공다휘 선수


심판 선생님 저기여기요

음 택시부르는 것 같기도 한 손의 공다휘 선수


왼쪽 오른쪽 저 뒤부터 저 앞까지 어느위치인지 모르게 움직이던 용인대 10번 선수고요.


U리그의 용인대 축구부 공다휘 선수

와 그림자

그리고 집가는 용인대 학생들의 시간은ㅋㅋ


음 이 선수 번호가.....

초록음료 맛평가하는 모양처럼 나온 한 선수와


상쾌한 마지막 주자들은 버스가다가 눈썰미가 좋았고요. 그래서

ㅋㅋㅋㅋㅋ 해맑은 모습이 마치 100년동안 알던사이같은 따뜻한 사진을 남겨줬네요. ㅋㅋㅋ 안녕


가시기 전 아래 하트버튼도 있고 동글동글 공유버튼도 있어요^0^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