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프3 3회 정리, 영구탈락 미션, 그레이스 Slay 폭발, 육지담 발언, 쿨키드? 전소연 하주연 누가 나를 알아, 케이시 탈락 - 언프리티 랩스타3 본문

기타/tv

언프3 3회 정리, 영구탈락 미션, 그레이스 Slay 폭발, 육지담 발언, 쿨키드? 전소연 하주연 누가 나를 알아, 케이시 탈락 - 언프리티 랩스타3

ForReal 2016. 8. 13. 16:38
반응형

지난 언프3 2회에서는 길 프로듀서가 곡을 줬죠. 미션 1등은 육지담 자핑 나다팀이 했고. 트랙은 육지담이 가져갔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언프3 3화는 영구탈락 미션.

시작에는 전소연 vs 제이니의 신경전이 보이기도 했어요. 전소연의 "랩을 보여주러 나온 게 아니라 인기를 얻으려고 나왔다든가 하는 랩퍼가 탈락해야 한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는데. (시청자가 볼때는 전소연은 랩을 잘하는 편이지만 국민프로듀서님을 애타게 부르던 프로듀스101 출신이 할 말은ㅋㅋㅋㅋ아닌것처럼 보이긴했어요ㅋㅋㅋ)


#언프 3화의 미션 _ 영구탈락 미션

그리고 온라인 생중계를 하고, 투표로 꼽히는 미션이었고, 상대를 지목해 1:1배틀로 해서 패배한 래퍼가 영구탈락후보 5인가 되는 미션이 시작되었어요. 


# 1대1 배틀 상대 선택 _ 육지담의 가감없는 자신감

와 진짜 이때 조명 극적인조명ㅋㅋㅋㅋ인데 그 와중에 머릿결 제일좋은 건 자핑이모님

대결 거부권도 있었는데 케이시는 자이언트 핑크의 선택에 응했고요.


온라인 투표에 인지도와 해외팬이 많을 것이라 미료와 붙고싶지않은 다른 참가자들의 속마음이 나왔고요.

로우톤-하이톤이 붙으면 하이톤이 승산이 있기때문에 미료가 나다를 대결상대로 지목했어요. 반대로 나다는 미료에게 사람들의 기대치가 있기때문에 본인이 유리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했고요.

< 육지담의 비웃음?_? _ Mnet 언프리티랩스타3 방송화면 캡쳐>


그리고 제이니 vs 육지담 라이벌 구도를 강조하는 편집이 나왔지만 제이니는 유나킴을 꼽는 작은 반전하나가 있었고요. 제이니는 육지담의 인지도때문에 피했다고 말했어요


전소연은 2회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줬던 하주연을 뽑았는데 하주연이 거부권을 사용했어요. 육지담을 꼽았지만 또 거부당한 소연. 그리고 그 이후 나온 육지담의 가감없는 멘트가 강했어요 "여긴 영구 탈락자를 꼽는 건데 저희 둘(소연 지담)은 탈락할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힘 빼고 싶지 않아서. 그냥 (탈락자는) 우리둘보단 여기두분(그레이스 하주연)이...." 그레이스도 소연을 거부하고, 결국 하주연 - 전소연 배틀이 성사되었어요.


지담의 멘트가 쎘는데 지담을 좋아하지만 "알 것 같은데 자기가"라는 말이 좀 신경전의 느낌이 담겨서? 안좋게 보이긴했어요 ㅠㅠ


# 일대일 배틀 대진

자이언트 핑크 - 케이시

미료 - 나다

제이니 - 유나킴

전소연 - 하주연

그레이스 - 육지담


# 일대일 배틀 소름돋던 연라인(?) '전소연-하주연'


# 자핑 - 케이시

먼저 자핑 케이시의 연습하는 모습부터 나왔는데요

연습 중 "최하위래퍼이기때문에 좀 버렸던 거 같아요"하면서 연습에 힘안쓰는 자핑의 모습이 영상으로 나왔고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자핑이모님 연습때 눈화장 안해서 그냥 카메라 피하는 것 같기도 해요ㅋㅋㅋㅋ)

"누구는 1등찍고있을 때 그제야 움직였네"의 케이시 가사 들렸고. 전소연의 평이 좋았어요. 무대 중 익살스러운 모습의 케이시도 나왔고요. 하지만 자이언트 핑크가 225 득으로 이겼어요.


# 미료 - 나다

모두들 온라인투표라서 미료의 승리를 예측했고요. ㅋㅋㅋㅋㅋ나닼ㅋㅋㅋ성격ㅋㅋㅋㅋㅋ좋아보이게 하는 인내의 장면들이 연습하는데 나왔고요.

나다는 "긴장하면 눈을 깜빡거리고 배가 빨개지는 모습"이 이번 무대에서도 나왔고요.ㅠㅠ 나다는 그냥 방송하기에는 너무 착한 사람인 거 같아요ㅠㅠㅋㅋㅋㅋ 결국 미료 278표 승리.

<예쁜데 화장까지 빡센ㅋㅋㅋ 유나킴 인형 _ 언프리티 랩스타3 3회 방송 화면 캡쳐>


# 제이니 - 유나킴

비쥬얼배틀이네요.--;

연습테이블. 둘다 음악 참 좋아하는 두 사람이 나왔는데. 딴 팀에 비해서 너무 열심히 하는 느낌의 연습 장면이 나왔고요ㅋㅋㅋ 유나킴은 제이니가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데에 감정이 상한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무대에서 "제이니의 가장 큰 단점은 안들린다"라는 평이 나왔고요. 그에 비해 유나킴은 정말 잘 들렸고요. 그런데 제이니 목소리가 확실히 좋긴하네요. 인터뷰 내용 거꾸로 넣으며 268표로 유나킴 승리.

뭐하는 사람인지는 모르지만 제이니는 자신감때문에 뭔가 있어보이긴 해요ㅋㅋ


# 전소연 - 하주연

연습하는 두 사람. 하주연의 자신없고 불안하고 복잡해보이는 모습이 또 비춰졌고요. 전소연이 파트를 양보하는 그림과 "배려하는 이유는 전 자신있어요"라는 전소연의 이야기가 나왔어요.

전소연 무대 좋았어요.ㅋ_ㅋ 편집되어 나오는 하주연의 가사는 뭔 말인지 모르게 나왔지만 무대에서 스웩폭발했어요 (하주연님은 약간 완벽주의자라서 연습시간에 스트레스 많이 받는 스타일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계속 꼭꼭꼭 씹어라 관심없어 hey"로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는데 소름이 돋았어요.

 배틀의 승자는?_? 전소연 651표 승리. 전소연 잘했지만 프로듀스 101이나 큐브 팬들 중 350명정도가 들어와서 뽑았나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

<전소연 - 하주연 일대일 배틀 영상>



# 그레이스 - 육지담

ㅋㅋㅋㅋㅋ 떡인가 뭔가 나눠먹는데 뭔가 악마의 편집같은 느낌이ㅋㅋㅋㅋㅋㅋ나오며 연습 시작하는 두 사람.

그레이스는 '노래인데 랩인데'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육지담은 그 스타일이 아니라 하며 부딪히는 그레이스-지담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그레이스는 잠안자고 열심히 연습하는 장면들과 지담은 스트레스가 없는 모습이 이어졌고요.

실제 무대에서는 그레이스가 권한 스타일로? 하는 지담이 나왔고요. 그레이스가 개성있고 끼있는 모습이 재밌었고요. 전소연은 "그레이스 언니 나중에 더 잘될 거 같아요"인터뷰. 그렇게 승자는 254표의 육지담.


+ 일대일배틀 개인적인 감상

자핑-케이시 무대 : 두사람 비율쩔고 얼굴 작은 거만 보이고 개인적으로 목소리는 개인취향적으로 두분다 별로......였.ㅇ....ㅕㅇ..

미료-나다 무대 : 나다는 너무 사람냄새나고 착해보이며 미료의 목소리는 너무 좋네요

제이니 - 유나킴 : 유나킴 랩에 제이니 피쳐링하면 환상조합 귀호강일 것 같고--; 듣고싶어요.

전소연 - 하주연 : 이번화 최고의 무대매너? 방송과 랩점수 모두 가져간 두 사람. 소름돋은 유일무대.

그레이스 - 육지담 : ................??????? 프리티 프로듀스타...........???


# 탈락후보 5명 -> 3명

케이시 나다 제이니 하주연 그레이스


이 다섯 중 온라인 투표 1,2위는 탈락데스매치에서 면제되었어요.

291표 하주연 면제(전체 순위 2위 _ 이거 발표할때 소름돋았어요) / 181표 제이니 면제


문자투표에서 최하위는 케이시. 94표. 공연순서, 인지도도 유효하지않았을까요? 케이시는 데스매치상대로 패기있게 그레이스뽑았어요


# 데스매치라는 맥락 타서, 프로그램 지우고 무대만 보인. '그레이스 - SLAY'

그레이스의 데스매치, "그들에게 그저 난 무명가수. 뜨기전까진 이름없는 죄수."가사가 박혔고요. 다른 참가자들도 그레이스를 공포의 상대로 인터뷰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신선하고 무대장악력 있다"는 인터뷰에 공감갔고요. 케이시가 그레이스를 뽑았는데 그레이스만 좋은 일시킨 꼴이 되었어요.ㅠㅠ

개인적으로는 그레이스 -Slay 가 언프3중에 가장 가사가 박히고 뻔하지않아서 기억에 남고 좋았어요. 컨셉츄얼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그레이스 SLAY 데스매치 무대 영상>



탈락자 발표는 다른 참가자들이 호명하며 앞에서 떨어트리는 방식으로 잔인갑방식'-'... 그리고 케이시 탈락. 결국 정리왕 지담이 "여긴 경쟁프로그램이고 느는모습은 좋은데 사람들은 완벽한 모습을 추구하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라며 케이시의 탈락을 정리해줬고요.케이시는 "이제 시작. 아직 보여줄게 많고, 나를 좀더 알게된 시간이었다" 라는 느낀점을 말하고 떠났고요.


그리고 언프3 중간 투입 래퍼 결정전을 했다는 이야기를 하는 양MC

# 언프리티 랩스타 중간투입 랩퍼 결정전 보러가기 -> 여기클릭하면 연결


# 언프3 새 멤버 충원

그리고 쿨키드라는 사람이 들어왔고요. SBS오디션프로에 나왔던 지유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애쉬비가 들어왔어요. 예전에 언프인가 쇼미에 나왔던 여자래퍼?

<쿨키드 _ Mnet 언프리티 램스타3 방송화면 캡쳐>

쿨키드가 신고식했는데 잘했어요. 뭔가 high한 속된말로 약빤?스웩이 보였고요.ㅋㅋㅋㅋ 거의 언프3 탑3에 드는 듯 간지였고요. 해쉬스완이 생각나기도 했어요.


그리고 #3번트랙미션 전에 '1:1디스배틀' 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제이니상대 고른부분만 나오면서 4화에 대한 기대를 자극했는데요. 제이니를 디스배틀 상대로 고른 래퍼들은 두명빼고 다 나갔어요 가장 거슬렸던 사람이었다며 한명을 뽑는다고 말하는 제이니....'-' 선택은 육지담이었어요.


그리고 예고편에서의 3번 트랙의 프로듀서는 쿠시였어요.

다음화에서 각 출연자들의 디스 상대들이 누가될지 궁금했고요ㅋㅋ


+언프3 3화 최고의 무대를 꼽는다면?

1순위 쿨키드 신고식

2순위 그레이스 - SLAY (데스매치)

3순위 전소연-하주연 - 누가나를알아

같아용


쿨키드의 랩이 가장 기대되고요. 그레이스가 어떤 신선한 걸 또 보여줄지 기대되는 게 큰 것 같아요.

육지담 - 제이니 라인 자신감 쩌는 두 사람의 그것이 근자감일지 어떨지 디스가 보기 불편한데도 또 궁금하고 기대되고ㅋㅋ 그런다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