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온두라스 침대축구 경기지연 노숙자 엘리스, 한국 온두라스 경기결과, 4강 진출은 후반15분 온두라스 골로 0-1 - 2016 리우올림픽 축구 8강 본문

기타/축구들

온두라스 침대축구 경기지연 노숙자 엘리스, 한국 온두라스 경기결과, 4강 진출은 후반15분 온두라스 골로 0-1 - 2016 리우올림픽 축구 8강

ForReal 2016. 8. 14. 08:24
반응형

한국과 온두라스의 리우올림픽 8강전이 한국시간 8월 14일 아침 7시 브라질 미네이라오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전반전 2분 한국 권창훈 선수가 첫 슈팅을 시도하며 경기가 시작되었고요. 브라질 미네이라오 체육관은 브라질의 국민들로 꽉 찼는데요. 브라질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관중석에서 빛을 쏘며 경기를 즐기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반면 경기장은 치열. 온두라스는 전반에만 파울을 10개넘게 기록했는데요. 15,16,5,3번 선수들이 전반초부터 파울을 만들던 모습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한국의 슈팅은 후반초까지 8:2로 앞서는 모습 보였는데요. 손흥민 박용우 문창진 등의 선수가 번갈아 슈팅하며 골을 더 기다리게 만들었습니다. 

반면 한국팀을 응원하는 입장에서 온두라스의 키퍼가 세이브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는데요. 전반 39분 손흥민의 킥, 45분 류승우의 킥, 전반 추가 시간 손흥민의 슛까지 세이브하는 온두라스 키퍼가 보였어요.


전반 좌우측면에서 공 끌고 올라가던 손흥민 선수가 많이 보였고, 상대 온두라스는 공을 포워드 세명에게 우선 보내고 세 포워드가 서로의 위치를 확인해가며 공격하는 모습이 기억나는데요. 특히 온두라스의 우측 측면으로 깊게 들어가서 루트 만들어내는 여러번의 시도들이 보였고요.


후반도 온두라스의 공격적인 플레이는 계속되었고 파울이 후반 시작하자마자 여러번 이어졌습니다. 후반 1분, 2분 3분, 8분. 계속이어지던 온두라스의 파울은 후반 8분 온두라스 4번 알바레즈에게 옐로카드를 건네게 했고요.

반면 후반 초부터 한국은 슈팅을 계속 더해갔는데요. 손흥민, 문창진의 슈팅이 후반초에 이어지며, 온 동네가 나오려다말다한 함성들로 울렸네요


그리고 후반 14분 온두라스의 엘리스 알버스가 첫 골을 성공시키며 1-0 상황이 되었고요.

이때까지 경기 수치로는 확실히 한국이 우위. 그러나 경제적인 축구를 한 팀은 결과적으로 어느 팀이 될지 궁금해하며 경기를 계속 지켜보게되었고요.

그렇게 후반 초, 15분까지만의 슈팅수로도 양팀의 차이가 보였는데요. 한국 12슈팅, 온두라스 3슈팅. 반면 이때까지의 파울수차이도 어마했습니다. 한국 3파울, 온두라스 16파울. 당연히 프리킥도 한국17개 온두라스 3개로 벌어져갔고요.

후반초까지의 공점유율도 65% vs. 35%로 한국이 우세했습니다. 하지만.....'-'


온두라스 에이스


그리고 후반 23분 석현준 선수가 특유의 기도와 함께 교체되어 들어오며 골에 대한 기대 높였습니다. 그리고 곧 후반 25분, 온두라스는 감독의 항의가 컸던 장면도 있었고요, 골키퍼까지 세명이 경고를 받았어요.



온두라스가 선제골을 성공시킨 후 경기 지연을 위해 다친 척 일어나지않는 여러장면이 후반 중반부터 있었는데요. 후반 40분경의 장면이 한국사람들을 ㅂㄷㅂㄷ하게 만들었을것 같고요.

부상당했던 최규백이 후반 41분 류승우 선수와 교체되면서 한국의 라인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후반의 시간이 줄어들수록 지는 경기가 보기싫어서 부들부들 떨리고 온두라스는 드러눕고 한국은 옐로카드를 받고 온두라스 비매너가 대단했고요.


잔디를 좋아하는 온두라스 노숙자.jpg

경기지연을 시키는 온두라스 엘리스 선수'-' 들것에 실을려고 해도 누워서 움직이지않으려고 했고요. '-' 대다나군요. 올림픽 정신은 찾아볼 수 없다는 해설의 말에 더욱이 화가 나기도 했어요.


사람들이 침대축구~침대축구~해서 뭔지 궁금했는데 이번기회에 침대축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게되었네요^^ 하하하하핳


이후 추가시간 3분이 주어진 경기. 과연 심판이 경기시간을 더줄까 희망고문이 으엉ㅠ_ㅠ... 하지만 1분정도 더주고 경기는 끝났고 휘슬이 울리자 온두라스 벤치의 선수들은 승리에 기쁘다고 뛰어들어왔고요.

반면 경기 휘슬 이후 손흥민 선수는 심판에게 가서 뭐라뭐라 했어요 끝까지 심판에게 항의하는 장면을 보는데 마음이 되게 그러하였어요 ㅠ_ㅠ 흑


화가나니까 ㅠ_ㅠ 기록지를 보면서 위로를 해야겠어요 ㅠ_ㅠ.....흐긓ㄱ...

아래 기록지에서 한국은 슈팅수, 파울, 코너킥, 프리킥, 볼점유에서 모두 앞서고있습니다...... 아쉽네요ㅠㅠ



...^^,,,,,온두라스 4강 경기 꼭 봐줄거에요..............하ㅣ하하하ㅏ하핳하하하하하하하핳

온 우주의 기운을 브라질(혹은 콜롬비아)에게 모으라고 기도하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