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리 알아둬야할 곧대세 3배우, 3사 수목드라마 키조연들, 매력적인 조연 남자배우들, 함틋 노직 이서원, 더블유 서도윤 이태환, 원티드 나수현 이재균 본문

기타/tv

미리 알아둬야할 곧대세 3배우, 3사 수목드라마 키조연들, 매력적인 조연 남자배우들, 함틋 노직 이서원, 더블유 서도윤 이태환, 원티드 나수현 이재균

ForReal 2016. 8. 22. 02:50
반응형

3사 수목드라마를 포스팅하며 정말 열심히 보다보니, 작품들에서 낯선 얼굴이지만 눈이가고, 또 스타성 꽁꽁 쥐고있는 듯 보이기도 하는 어린? 매력적인, 남자조연배우들이 있습니다. 그 기준은 2016년 8월입니다. 이때 수목드라마는 SBS 원티드 / MBC 더블유 두개의 세계 / KBS 함부로 애틋하게 이 세 작품이 방영했죠! 


그냥 제목만 보고, 이 세 드라마에서 '곧 대세'가 될 것 같은 세 명의 남자조연들을 꼽으라면 사실 안짚어도 다들 누군지 아실 것 같은데요. 아래 세 배우겠죠?_?


원티드에서 형제를 모두 잃고 유괴범이 된 나수현 역을 연기했던 배우 이재균

더블유 두개의 세계의 강철 오른팔 서도윤 역을 연기하는 배우 이태환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대학생 누나 설레게 하는 여주인공 노을(수지)의 동생, 노직 역을 연기하는 배우 이서원


세 배우의 간단 프로필 필모,SNS를 아래에 차례차례 짚을게요^0^


# 더블유 서도윤 _ 이태환

배우 이태환은 95년 2월생. 188cm. 소속사 판타지오. 성균관대 연기과. 모델상수상 등의 프로필.

그리고 필모로는 화정의 어린광해, 돌아와요 아저씨의 최승재 등을 어르신들도 많이 기억하실 것 같고요.

영화로는 '수색역'에서도 주연 네 친구 중 원선 역 맡았었다고 합니다.

<영화 수색역 홍보 영상 중 '원선' 배우 이태환>


<나일론 화보촬영 현장의 배우 이태환_ 부제 이태환 복근 _ 영상은 판타지오에서>


배우 이태환의 SNS 사진에서 필모를 확인하는 것도 쉬웠는데요ㅋㅋ


화정 대본인증하는ㅋㅋ 어린광해

그리고 이 배구 단복을 보고ㅋㅋ 왜 낯이 익었는지 기억이 났죠ㅋㅋ(부제 _ 체대남친짤.jpg)

'두근두근스파이크'도 출연했던 배우 이태환ㅋㅋ 와 정말 성균관대 배구부 체육관에서 마주치고 싶네요ㅋㅋㅋ

배우 이태환은 최승재 역으로 출연했던 돌아와요 아저씨 대본과 인증샷 남기기도 했고요.

ㅋㅋㅋ 더블유 강철과 강철의 오른팔ㅋㅋ


배우 이태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여기클릭


< 배우 이태환 - 더블유 촬영현장 메이킹 캠 >



# 원티드 나수현 _ 이재균

배우 이재균은 1990 5월생, 인천출신, 192cm, 에이치스타일 소속, 서울예대 연기과 졸업의 프로필.

2011년 그리스부터 2016년까지 6개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가봅니다. 연극과 드라마에서도 연기. 2015 동아연극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정보도 있고요. 

많은 사람들이 아는 tv작품으로는 선암여고 탐정단(최창현 역)이나 미세스캅(남상혁 역)에 출연한 필모가 있네요.

(응답1998에 성동일이 시위하는 대학생에게 5천원 쥐어주는 장면에서 그 대학생 연기한 것도 배우 이재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sns는 못찾겠...어...여...

대신에 인스타그램/유투브에 이재균으로 검색하면 팬들이 찍어놓은 사진 영상도 많고 볼 거리가 많답니다 하하하


<2013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프레스콜영상>

이재균 배우님은 착한학생? 연기하는 것 같아 보여요


<2014 뮤지컬 쓰릴 미 tv 영상>

검정색 후드에 삔꽂은 배우가 이재균님ㅋㅋ '-'


<2014 뮤지컬 쓰릴 미 tv 영상2>

ㅋㅋㅋ 보러가려다가 말았던 작품에 많이나오셔서.... 기분이 되게 이상하네요ㅋㅋㅋ


<2016 뮤지컬 '뉴시즈' 프레스콜 영상 _ 미미컴퍼니뮤지컬 영상>

처음에 가장 높이 서있는 배우가 이재균님. '-'

아 멋있떵


<미세스캅 싸이코 ㅍ ㅐ스 범인 연기 _ 이재균님 >

아 이 나쁜넘이 이재균님이였구나ㅋㅋ

당시 이 드라마 보면서 엄청 욕했던 것 같은데 말이에요. 목소리톤도 너무 무서워요ㅠㅠ~


<원티드 납치범 나수현 연기 영상>

으르렁 으르렁


# 함부로 애틋하게 노직 _ 이서원


배우 이서원은 1997년생 군산 출신. 블러썸 엔터소속. 광고에는 많이 출연했네요. 드라마는 2015 송곳에서 (어린 지현우)이수인 역, 그리고 2016 함틋. 이렇게 두 작품에서 연기 시작해나가는 신인인 듯 보여요. 또 SNS사진들이 참 예쁜데


'-'

남친짤의 정석1.jpg


남친짤의 정석2.jpg


이서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클릭


JTBC 드라마 송곳에서 지현우 아역_배우 이서원

크......화면 장악하는 얼굴'-'


<함부로 애틋하게 노직 러브라인 1씬 _ 그네씬 영상>


<함틋 노직 러브라인 _ 도서관 씬 영상>

ㅇㅇ

를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도서관 씬이 없다니 '-'......대신 움짤


<송곳 지현우 아역 _ 이서원 영상>



이렇게 2016 8월 수목드라마 3사, 젊고 신선한 얼굴의 남자배우 세명을 정리합니다. 지금도 대세지만 곧 아시아 흔들(?) 배우들이라고 설레발 떨어보면서 마무리할게요! 다른 작품에서도 더 많이 많이 보고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