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프리티 랩스타3 6화 프로듀서 딘 캐리, 트랙6 육지담 No thx 노땡스 가사 수란, 트랙5 미료 aint got nobody 가사 딘, 제이니 하주연 탈락, 나다 비키니, 중간점검 1위 전소연 본문

기타/tv

언프리티 랩스타3 6화 프로듀서 딘 캐리, 트랙6 육지담 No thx 노땡스 가사 수란, 트랙5 미료 aint got nobody 가사 딘, 제이니 하주연 탈락, 나다 비키니, 중간점검 1위 전소연

ForReal 2016. 9. 3. 00:30
반응형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6화 보면서 이야기들 정리해요ㅋㅋ

 

지난 5화에서는 쇼미 vs. 언프 미션으로 트랙결정전 진출자를 정하고, 화제의(?) sticky 트랙 주인이 나다로 정해졌었죠.  그리고 6화 예고에 딘이 나와서 기대되었는데요.

과연 6화에서 제이니와 그레이스 데스매치 결과는 어떨지, 딘은 프로듀서 역할일지 출연해서 뭐할지ㅋㅋㅋ 궁금해하며 방송을 봤어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그레이스 언니가 쪽팔려가지고 얼굴 못들고 집에 가게 만들어 줄 거에요" 제이니의 말로 시작하는 언프리티 랩스타3 6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6회 방송 화면 캡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6회 방송 화면 캡쳐>



# 데스매치, 제이니 탈락

그레이스는 두 번째 데스매치. 사람들은 그레이스에게 기대하는 인터뷰가 나왔고요.

그리고 두 사람의 연습. 그레이스가 비트도 골라오고, 훅도 짜온 이야기가 나왔어요. 반면 제이니는 "그래도 제가 더 잘해요!"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데스매치. 그레이스가 랩할때 다른 출연자들이 넘어가는 장면도 나오고요. 과연 제이니는.....?

나다는 " 두번째 데스매치인데 또 다른 걸 보여줬다"고 그레이스를 높게 평가하는 인터뷰 평가.


그렇게 영구 탈락자는 제이니가 6표를 넘기며 탈락했어요. 


그렇게 탈락 후 우는 모습이 나오는 제이니. 미료와 자핑의 안타깝다는 인터뷰를 하는 목소리도 나왔고요.

"당차고 자기 할 일을 열심히 가고있는 아이"로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는 제이니의 마지막 인터뷰로 데스매치는 끝나고,


# 여름 MT 라고 쓰고 "나다 비키니"라고 읽....

비키니 입고 나오는 나다밖에 안보이고요 세상에ㅋㅋㅋㅋ 그레이스의 "벗으니까 더(생략ㅋㅋㅋ)" 전소연의 "장난아니던데요"가 나왔고요.

자이언트핑크는 꽁꽁 가린 수영복으로 제작진에게 한마디 들었는데도 당당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이 나오고 물놀이 후 쉬는 출연자들. 양엠씨가 오자, 불길함을 느끼는 출연자들. 그리고 시작되는 '중간점검'


<몸매 종결자 나다 영상>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6회 방송>



# 중간점검 투표결과 - 데스매치후보선정

각자 투표를 했고요. 최하위 두명은 데스매치 탈락 후보가 된다고 했어요. 


1위한 전소연에 대해 나다의 선택 이유'실수한 적이 없다' 자핑은 '디스전 전소연'이 이유라ㄱ호 나왔고요. 전소연은 세상에서 제일 기쁘다고 소감말했어요 또 4위하자 나다는 "4위랩퍼. 랩연습이나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이장면 웃겼고요


1위 전소연 / 2위 자핑 / 3위 육지담 / 4위 나다 / 5위 미료

6위 그레이스 / 7위 애쉬비 / 8위 유나킴 / 9위 하주연


그리고 최하위 유나킴 하주연은 발표하자마자 바로 짐싸서 가는 내용이 나왔어요 쫌 독했죠ㅠㅠ



# 기쁘다 딘 님 오셨네 - 두개의 비트

이후 바비큐 파티에 맥주 먹는 언프 출연자들. 거기에 딘이 왔어요 나다는 "어리고 잘생겼고"ㅋㅋㅋㅋ하고 인터뷰하고ㅋㅋㅋ 출연자들은 엄청 떨려하고 좋아했어요ㅋㅋㅋㅋ 자핑은 "남신같은 느낌"ㅋㅋ이라고 인터뷰


"힙합 성향을 가진 센 비트가 5번 트랙 / 6번 트랙은 수란 피쳐링의 곡"이라는 장면이 나오며 비트 공개.

5번 트랙 설명은 브라스의 메인테마가 이끄는 힙합 트랙 딘 피쳐링. (크... 딘 목소리에 비트가 안좋을 수가 없는거같은데....' ) 6번 트랙은 수란피쳐링의 베이스가 인상적인 댄스트랙이라는 설명이 나왔고요.


계속 편집에 자핑의 딘 사랑이 나오고ㅋㅋㅋㅋ

다음 날 아침의 출연자들 부은 맨얼굴이 나오고.


< 딘느님 오신 영상>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6회 방송>


# 트랙선택 3:4

팀 내 배틀이랑 2번의 관문을 거쳐서 트랙 결정전에 진출한다는 이야기. 먼저 트랙선택하는 출연자들이 나왔어요.


- 5번 트랙 선택한 랩퍼 : 전소연 미료 애쉬비 

- 6번 트랙 선택한 랩퍼 : 자핑 육지담 나다 그레이스


트랙별 두명만 최종 트랙 결정전에 진출한다고 했고요.


# 미료 - 전소연

이후 선택한 트랙에 가사 입히고 연습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미료는 "완벽한 수준의 라이브를 보여주고 싶다"는 인터뷰를 했고요. 미료와 전소연 서로 견제하는 모습처럼 나왔고요. 애쉬비는 실수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공연, 애쉬비가 본공연에 씹긴했는데 잘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다음 미션 진출하는 래퍼는 미료, 미료에 대한 딘의 평가는 "귀를 사로잡는 뭔가가 있고, 안정적인 래핑. 마음에 딱 들었다" 그리고 전소연 진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전소연 인터뷰 "트랙을 꼭 따.고.싶다. 단.독. 트랙."ㅋㅋㅋㅋㅋㅋㅋ이때까지 본 전소연 중 가장 귀여웠고요ㅋㅋ


# 육지담 - 그레이스

연습하는 6번 트랙팀 모습이 이어져 나왔고요. 짜증내는 자핑모습이 나오고. 가사 빨리 외우는 지담을 다들 견제하는 듯한 장면도 나왔어요. 실수하는 나다와 자핑의 리허설 장면도 나오고요. 본공연하는 모습. 하....비트좋다. 자핑 가사 잊는 모습?_?처럼 나오기도 했고요. 


그리고 딘이 뽑은 랩퍼는 "가사적인 부분에서 독보적 / 발성도 좋았다"는 육지담수란이"이 트랙을 들을 때 그분 생각이 계속났다"고 한 그레이스. 그레이스의 랩에 대해 "독특한 랩이 올라가면 곡이 재밌을 것"이라고 인터뷰한 수란도 나왔어요.


# 트랙결정전 공연

트랙결정전은 관객 입장하고 무대에서 진행되었고요. 관객 부럽 '-' 딘 소개가 나오니 관객들 눈알이 튀어나올 것 같은 장면이 나왔고요 부럽 '-'


# Ain't Got Nobody

미료의 전소연의 연습. 적극적으로 연습하는 미료 모습이 나왔어요.

그리고 본 공연에서 나다가 미료를 극찬하는 인터뷰가 나오기도 했고요. 진짜 노래 좋고요ㅠㅠ

딘은 또 재미없는 인터뷰ㅋㅋㅋㅋ "재밌었던 것 같아요"


<미료 전소연 -aint got nobody 공연 영상>


# 미료 딘 - Ain't got nobody 가사


yo 미 미 미리오 / 한국 힙합 씬 내가 그 길이오 / 날 알지 못하면 허니 팸처럼 길 잃어 / 날 따라와 내가 진리요 빛이요 / 난 매번 색달라져 like 카멜레온 / 음원은 낼 때마다 지붕이 뚫리었나 raining money million or billion / babies in pavilion and ill kill the stereo /

자체가 스웩인데 뭘 더 증명해 / 네이버에 나를 검색해봐 극명해 / 중요한 건 난 아직 현재 진행형에 끝이란 없어 모두 다 어서 내 뒤로 와서 배경해 


밤하늘이 깔리고 다시 음악이 흐르면 let it flow flow 건배해 가끔 숨이 가쁘고 고장이 난 듯 삐걱거려도 just keep dancing’ again&again like a boomerang / you ain’t got nobody nobody body can do it like me


나는 무한 스펀지 / 남들의 장점을 흡수해 / 무대에 선 뒤 내 커리어의 값을 해 / 덤불이 있어도 선물이라 맘쓰네 / 백만 톤의 자석같이 남녀노소를 다 끄네 / uh you ain’t got nobody 비루해 / 랩은 다 비슷한 카피 흠 지루해 / 그런데 카피한 죄책감 / 그런건 없더라 뒤로 미루네 하지만 날 봐 난 오리지널에 real해 / 애들은 친목질 하느라 가로수길 다녀 / while I’m killing people with my music / 나의 kill 관여 100pro 매일 같이 세트로 받는 사랑과 축복 / 이제 나는 꿈을 현실에 풀어


Hook


hold up we be killin' killing’ em fanxy child / 이제 전 세계를 뒤집어 클럽 에스키모

shout out to reone and delly boi / I ain’t no I ain’t no deal with y’all 돈만 쫓는 놈들과 뭘 하겠어

we’re just having fun with it but we ain’t got no respect for 비즈니스 맨 no

relax relax baby 하루 이틀 일도 아닌데 이제 I put my people first 너희는 stay there / nobody 넌 no nobody


멜론에서 5번트랙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 No Thx

6번 트랙 연습하는 지담과 그레이스 장면이 나오는데 어딘가에 가는 지담의 모습이 나왔고요. 그레이스는 "이번에는 꼭 너를 이길거야"하는 인터뷰. 그렇게 본 공연 시작. 공연에서 그레이스 호응 많은것처럼 나왔고요. 노래에 그레이스가 어울린다는 다른 출연자들의 인터뷰도 나와서 누가 진출했을지 궁금했어요.


<그레이스 육지담 수란 - 노 땡쓰 공연 - 트랙결정전 영상>


# 육지담 딘 수란 - No thx 가사


내가 손목 건다 했지 너 너 후회할 거라고 / 오해 좀 말라고 당당하던 그 때 넌 어디로 / 지금 꼴이 웃긴 거 너도 알지 / 문자 씹은 거 실수 아닌 거 알지 / 나 욕먹는 거 걱정하는 척하면서 제발 끼 부리지 말지 / 처음부터 잘하랬지 나는 변한다고 / 그렇게 거지같이 구는데 맘 떠났지 뭐 / 우리가 평생의 피앙새니역겨운 소리 집어치고 이제 집 좀 가자 쫌 / 더럽게 굴지 마 마지막까지 철없게 살 거니 죽을 때까지 / 넌 나를 처음부터 담을 그릇 아니었어 / 내가 니 안에 살긴 지랄 토나와 또


alright no thx alright no thx 모든 게 다 오해였다 너 빌어도 그만 no thx 퍽이나 미안해 라면 끓이러 가야돼 bye


넌 라면 먹고 갈래 할 때가 그립겠네 / but 죽었다 깨도 없네 no way / 혹시나 비벼볼만하다 생각하냐 / 대체 어떤 욕을 더 원해 워메 / 더는 우연인 척 얼쩡거리면서 더러브게 굴지 좀 말어 oh stupid / 백화점 다 둘러보니까 나만한 물건이 없지 / 근데 어쩜 좋니 찌질이한텐 다신 팔 맘이 없지 / 너는 할 말이 없지 입이 두 개라도 그냥 닥쳐 / 몰랐어 내가 만나는 동안엔 천사여서 /욕 한번 안 해서 순진한 줄 알겠지 / 내 별명은 사실 욕 지담인데 메롱


Hook


<딘> 

no interview no interview 어떤 것도 오 오 묻지말어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 alright i i

i get it now get it now  날 떠나니 실감이 나 oh 되도 않는 말들이나  늘어놓는 너를 보니까 웃음이나 so i 


Hook


no interview no interview 어떤 것도 묻지말어 no interview no interview 신경꺼줘 love is over


멜론에서 6번트랙 들으러 바로가기 여기클릭


전소연의 플로우가 좋았는데 미료가 비트에 잘 어울리는 랩을 만든 것 같다는 딘의 생각, 훅 전에 랩이 어떻게 끝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하는 수란 모습도 나왔고요


# 트랙 주인?_?

5번 트랙은 미료로 결정되었고요,

6번 트랙은 수란의 의견 "훅 전에 유난히 에너지 있게 마무리 짓는 랩"을 하던 육지담으로 결정, 딘은 육지담이 가사적으로도 좀 더 사이다같고, '상황이 그려졌다'고 이야기 했어요.


# 데스매치에서는 151-103표로 하주연이 6화에서 탈락했어요


6화 본 소감 : 역시 딘이네요 ㅋ_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