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1 of 1 Boy, 황승빈 한선수 백광현 선수 등,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1 of 1 Boy, 황승빈 한선수 백광현 선수 등,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ForReal 2016. 10. 15. 18:41
반응형

대한항공 점보스가 2016 청주 코보컵에서 16-17 시즌을 준비하는 모습들 남았어요 '-'

1 of 1 오직 하나 틀림없이 항공의 답인?_? 세터 선수들? 빈틈없이 팀을 채울 선수들?ㅋㅋㅋㅋ^0^;;이라면서 사진 정리할게요!


경기를 준비하는 대한항공 선수들. 손을 모았어요


세터 선수들 모습 정리전에, 항공 리베로 백광현 선수 담겼어요.

대한항공은 최부식 코치가 코칭하면서 리베로가 백광현-김동혁 선수인 상태네요. 


경기전 몸풀고 있는 백광현 리베로가 보였어요.


93년생, 181cm

남성중 남성고 홍익대를 졸업하고 지난 시즌부터 대한항공에서 뛰고 있다고 하고요.

발에서 손을 위로 뻗었을 때(팔길이 까지 더한 높이) 스탠딩 리치는 243cm / 서전트는 69cm라고 하네요.


백광현 선수의 좋은 디그가 성공한 뒤 팀에게 예쁨 받는 모습도 남았네요

ㅋㅋ

예뻐하고 있는 노란머리 선수가 한선수 선수.


<백광현 선수의 시즌에 하나 나올까말까하는 히트히트디그 영상 아래에>


# 한선수 선수


경기 전 대한항공 박기원 감독과 이야기 중인 한선수 선수가 보였어요. 어떤 이야기 중일까요? 몸 상태 체크? 경기 이야기?


그리고 빠이팅 중인 한선수 선수 모습도 보이고요

입이 엄청 으아! 많이 나올 것 같이 큰 한선수 선수.


디그 중인 한선수 선수. 날아갔어요 슝


그리고 박수 찹! 두손 다 쓰는 주장의 화이팅도 한 모습 남았습니다.


# 황승빈 선수


대한항공 선수들이 들어올 때 황승빈 선수도 보였어요

우와 실물이다 프로가고 실물 처음본...........(속닥속닥)


연습 후 배구공을 3점 슛으로 던지며 쏘는 손목도 보여주는 황승빈 선수ㅋㅋㅋ 응?


이 날 경기 잘 안풀렸던 대한항공. 조금 멍한 선수들이 보였죠ㅠㅠ


광고판 구경하는 황승빈 선수 똘망똘망

뭔가 어깨가 태평양 지중해 콜라보로 보이고ㅋㅋ


그리고 군복무 마치고 온 조재영 세터! 선물받아서 퇴근버스로 가는 중에 봤는데도 표정이 왜 웃는 입꼬리일까요ㅋ_ㅋㅋㅋ왠지 흥이 날 것 같은 조재영 선수 한장으로 마무리합니다.


▼ 관련글

- 서브파리니? 프랑스 우승 후 한국 다시 온, 대한항공 미차 가스파리니 선수, 항공 용병 외국인 선수 박기원 감독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윙 홍수 찰랑찰랑, 김학민 곽승석 신영수 선수 등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 청주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선수층 단단 그 깊음 안에 토네이도, 정지석 최석기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김형우 김철홍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kovo컵 프로배구대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