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현대 배구단 태양같은 젊은 그대들 - 강선구 송준호 임진석 조근호 -2012/2013 농협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현대 배구단 태양같은 젊은 그대들 - 강선구 송준호 임진석 조근호 -2012/2013 농협v리그

ForReal 2012. 12. 12. 15:36
반응형


거치~른 벌판으로 달려가서 젊음~의 태양을 마시며, 보석보다 찬란한 무지개가 살고있는 언덕너머의 희망을 향해 가기위해 잠에서 깨고 있는 듯한 현대 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젊은 그대들을 포스팅합니다--; 젊은 그대~ 잠깨어오라~ 아~(피쳐링 김수철--;)하면서 씁니다.
2012/2013 농협v리그 2라운드 삼성화재와의 경기에서 임진석, 조근호 선수의 프로 데뷔를 볼 수 있었고, 또 이 날도 강선구 선수는 서브에이스 보여주며 마음 졸이던 관중들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나저나 삼성화재전에서 임진석, 조근호 두 선수를 첫 출장시킨 하종화 감독님은 우와. 삼국지 세번 이상 읽지 않으셨을까 이러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임진석 선수는 그 전 경기에서 출전하려고 나가다가 세트마무리되어 돌아 들어오는 모습을 보긴했지만요. 덧붙여, 현대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강선구 선수 궁금해 하실 분들 많을 듯 한데요. 강선구 선수는 89년생 속초고 - 명지대를 졸업했으며 190cm의 레프트 포지션인지라 롤 모델은 장영기 선수라고 합니다.
여하튼 데뷔 잘 치른 경기대 출신 두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임진석 조근호 선수가 경기에서 좋은 역할하는 모습 보면 반가울 것 같고요. 2라운드 마무리되고 3라운드는 어떤 전략으로 나올까 궁금해지는 시기인지라, 벤치에서 기다리는 박주형 송준호 홍태희 선수도 몸 회복하는 등 하여서 이번 시즌 팀을 위해 활약하는 모습 얼른 보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서브를 위해 공중에 떠 있는 강선구 선수요
















경기전, 웜업 시작하며 송준호 선수를 찔러보는? 모양새의 홍태희 선수요ㅋㅋ














경기 위해 준비하는 모양새의 강선구 선수요














뭔가 개구진 아이 웃는 모양 같은 홍태희 선수ㅋ

몸 풀고 있습니다.













박주형 선수 목깃ㅋ 세워줄 듯한 모양새의 송준호 선수요
















진돗개 백구 황구 그리고

빨간 진돗개는 선구....?

선구강아지^*^,,,,,,,,,,,,,,,,,,,,,,,,,,,,--;,,--;...

뭔가 눈동자 유리구슬마냥 땡그란 강선구 선수요

공 던지면 리시브 아니고 물어올 것 같습니다--; --;












줄지어서 옷 놓고 연습하러 가는 젊은이들요

송준호 임진석 선수요ㅋ












코트로 나가는 발걸음의 임진석 선수요

6000명 앞에서 첫 출전하는데 무슨 생각할까요--; 그답은 손가락이 말해줄 듯 하기도 합니다.












화이팅하며 코트 들어서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19번 임진석 선수














그리고 첫 서브 넣습니다















근데 서브 에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쁨 받는 임진석 선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조근호 선수도 임동규 선수와 교체되며 경기장 코트를 밟았는데요











윤봉우 선수의 가르침?을 잘 듣는 모양새의 조근호 선수 모습ㅋ











약간 상기된 듯한 얼굴로 코트 잘 도는 조근호 선수의 모습^0^















웜업시간 공 주고 받는 송준호 선수














박주형 선수도 부상 완전 회복되어서 뛰는 거 구경하고 싶고요











세트 마무리 지으며 들어오는 조근호 선수요ㅋ









그리고 세트 중간 웜업은 다시 최민호 선수와 함께 한 듯 합니다















알았다는 손 제스춰 중인 원포인트 서버로 교체된 임진석 선수?


















그리고 강선구 선수도 다시 서브 위해 몸 띄우고요.










이 날도 서브에이스로 팀 득점 도우며 예쁨받는 강선구 선수였고요


ㅋㅋ



이미지 무단 수정(편집) 금지 및 이미지 상업적 이용금지




재밌게 보셨나요?

가기 전에 아래 버튼 꼭 눌러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