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비탈 오르는, 현대 신영석 선수, 최태웅 감독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비탈 오르는, 현대 신영석 선수, 최태웅 감독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1. 21. 02:26
반응형

지난해 시즌 우승팀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1라운드고개의 5째 낮은 자리부터 2라운드 비탈길을 오르고 있어요. 아래 그 비탈 함께 오르고 있을 동지들중. 한 감독과 한 선수 담겼습니다. 현대 신영석 선수와 최태웅 감독의 모습이 조금 남았어요.


경기전, 경기의 생각이 머리에 가득할 시간의 최태웅 감독

그리고 안보이던 생각들 눈앞에 나타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카운트다운의 공들이 통통


긴장감도 땀도 정리하고 공 다루는 선수도 보였고요.

현대의 18번 선수. 아래에 보이죠


세트 시작할때 가장 표정으로 화이팅 중인 18번 선수요


현대캐피탈 18번은 센터, 신영석 선수입니다.


현재까지 9경기동안의 기록은 공격성공률 약 70%기록.

서브 0.17개, 블락0.46개 등의 모습이에요.


지난시즌의 공격성공률, 서브기록보다는 이번시즌 초의 기록이 훨씬 높죠! 블로킹은 지난 시즌보다 아직 나오지 않는 모습이고요.


화이팅하는 중에 대어머니쯤이 현대 선수들을 다 품을 것 같은 모습도 하나 보였고요ㅋㅋ

엄청 큰 키와 팔이랄까ㅋㅋ


최태웅 감독은 머리가 아픈중입니다.jpg

응? 위와 아래의 분위기가 너무 대비되는데요... '-' ...


대왕 짱씌인나는 신영석 선수 블락어시한 후로 보이는?_? 분위기 살리는 기분짱좋은 얼굴표정^0^ㅋㅋ


신영석 선수가 집에 돌아가는 중에 팬들이 우르르 몰리니까 무서워하며 움츠리고 당황하는ㅋㅋㅋㅋ너무 친근한 모습도 보였어요ㅋㅋ

그러면서 싸인중.jpg


비탈길 오르고 있는 현대, 신영석 선수의 블로킹풍년의 모습 비탈길 오르는 경기에서 또 보길기대한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0^~


[배구/프로배구] - 차분형들의 폭발하는 1초들, 현대 톤 밴 랭크벨트, 여오현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배구/프로배구] - 지각한 두사람 있던 날, 현대 노재욱 박주형 이승원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