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지각한 두사람 있던 날, 현대 노재욱 박주형 이승원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지각한 두사람 있던 날, 현대 노재욱 박주형 이승원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1. 21. 13:26
반응형

현대캐피탈 이승원 노재욱 세터와 박주형 선수 담겼어요 ^0^~

부상때문이었을까요? 늦게서야 교체되어 들어가는 두 선수를 보았던 날의 모습이에요. ㅈ...지각!^.^;;!


노재욱 세터의 부상?_? 모습이 있던 경기의 다음 경기, 이승원 선수가 선발 출전했었죠.

점프 토스 중인 이승원 세터 뿅


중간에 교체되어 다시 웜업존에 간 이승원 선수도 보였어요.

송병일 코치가 음 코칭중


승원이형님 수고하셨어요 시간?


싸인중인 현대6번 이승원 선수

kovo에 등록된 현대세터는 두 선수밖에 없네요. 그 두명 중 한명. 별명 촐랭이ㅋㅋㅋㅋㅋㅋ 뭔가 어울리는 별명.

1라운드6순위 입단, 익산고-한양대라고 합니다.

이번 시즌은 현재11.21까지 교체하면서 뛰면서 세트당4개의 세트 기록하고 있었네요!



고생의 혀 내밀고 있는 9번 선수도 담겼어요


동동동대문을 열어라

에서 방금 나왔을 것 같은ㅋㅋ


현대 9번 박주형 선수!

193cm 성지공고-성균관대, 중1때 배구시작 등등의 프로필과 별명 짬바ㅋㅋ

이번시즌 2라운드 중반까지의 성적은 8경기, 공격 46%, 리시브 50%의 성공률을 만들고 있네요.


세터와 맞춰가는 중의 모습같은데 왜이리 사이즈가 잘 어울리는 두 선수?_?

이 박주형 선수와 함께 있는 3번 세터 노재욱 선수는


교체전 몸을 풀어놓고 들어갑니다.


뱀이다아 뱀이다아 몸에 좋고...응?

낼름 하며 가는 노재욱 선수와


꼿꼿한 자세의 토스의 노재욱 선수 하나와


ㅋㅋㅋ 콧구멍으로 싸인하는 것 같은 엉클제프

역시 세터이다 보니까 눈을 요리조리 샥샥 굴리면서 시야180도 다 쓰나봐요ㅋㅋ


헿헿

사진이 헿헿 모습

광주전자공고 성균관대 출신 1라 3순위 지명.

15-16 4라운드 MVP

별명 노부기ㅋㅋㅋㅋ의 프로필

위 헿헿 웃고있을때와 완전다른 셀카표정 주의하세용^0^~


그나저나 현대선수단이 입는 저 와인색 티셔츠 탐납니다. 선수들이 입으니까 진짜 보기좋은 모습이 나오더랍니다 저거 조끼 안입었을때 크~_~

그나저나 와인색 머리 와인생티의 청초한? 노 제프리씨 모습으로 마무리할게요! 


[배구/프로배구] - 차분형들의 폭발하는 1초들, 현대 톤 밴 랭크벨트, 여오현 선수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배구/프로배구] - 비탈 오르는, 현대 신영석 선수, 최태웅 감독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배구/프배노트] - '우리플레이' 뺏기지않은 현대, 여오현 디그100%기록도, 시작부터 흔들린 KB 5연패의 늪, 현대캐피탈 KB손해보험 2라 경기내용 정리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