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리바운드, 스트릿볼 농구 서바이벌 1회, 오징어 메이커 이동준 승준, 수산 축산, 김훈 한준혁 주긴완 엘리트 출신 참가, 프로출신까지 아마최강자와 만나다. 임재균 박민수 등 본문

기타/tv

리바운드, 스트릿볼 농구 서바이벌 1회, 오징어 메이커 이동준 승준, 수산 축산, 김훈 한준혁 주긴완 엘리트 출신 참가, 프로출신까지 아마최강자와 만나다. 임재균 박민수 등

ForReal 2016. 12. 2. 15:39
반응형

리바운드 1회 봤어요ㅋㅋ 스트릿이라고해서 아마추어만 나오는 건줄 알았는데 김승현-현주엽 위원이랑 이동준-승준 형제도, 그리고 엘리트 농구출신 아마 선수들도 나온다고해서 보게되었습니다ㅋㅋ


XTM 대한민국 최초의 스트릿볼 서바이벌

리바운드


쇼미더머니처럼 김승현-하하 팀 / 주석-안희욱 팀 / 이동준-승준-정진운 팀 / 현주엽-박광재 팀 이렇게 나뉘어서 참가자를 뽑는 시작.


길거리 농구 천재 안희욱? 19세부터 길거리 농구평정하고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나봐요. (처음 알았.....ㄷ..)

ㅋㅋㅋㅋㅋ 승준 동준 선수들 나오니까 관객석에서 우와~~~ 소리가ㅋㅋㅋ 주석님이 "약간 그 형제가 오징어 메이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현주엽-박광재 팀 배경음악ㅋㅋㅋㅋㅋㅋ센스ㅋㅋㅋㅋㅋ캠퍼스 농구의 전성기를 이끈 현주엽 매직포인트포워드라는 등의 설명. 박광재님 전 농구선수였군요 어머나ㅋㅋㅋㅋㅋ 전자랜드셨군요 어머나ㅋㅋㅋㅋ그리고 하하아저씨보다 광재아저씨가 더 어린ㅋㅋㅋ


<오징어 메이커.jpg>


과연 프로출신 선수들과 스트릿출신 안희욱과의 불꽃튀는 디스들도 재밌네요ㅋㅋ


# 수산시장 & 축산

하하아저씨 스스로를 "여긴 뭐 수산시장이니" 그리고 협주엽-박광재팀은 "저긴 축산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가자들중에는 여자도 외국인들도 있었네요.


[1차예선]


# 1차예선 방식

400여명의 참가자가 지원했다고하네요.  연세대......(였던) 김훈선수도 보이고ㅋㅋㅋ

4명플레이. 5분동안 플레이. 컬러를 찬 플레이어. 코칭스텝이 플레이어 컬러 선택하고, 스킵버튼도 있었네요. 드래프트 이후의 농구도 농구게임만 하는게 아니라 미션이 있었군요.

노래 틀어놓고 어두운조명과 간지분위기에 1차예선이 시작되었네요.


# 즐기는 농구 vs 효율적인 농구

(아....프로농구 보던 입장이라서 '멋'을 말하는 길거리 농구 이야기하면 적응이 좀 어려웠어요)

드리블 좋았던 박대영. 안희욱은 드리블을 좋아했고 김승현은 팀플레이하는 모습을 좋아하는 모습.

두 사람의 가치는 좀 달랐고 그 모습이 계속 나왔습니다. 안희욱님은 "즐기는 농구. 그런 플레이에서 즐거움을 얻고 거기에 가치를 두고, 그걸 믿는다" 말했고, 김승현위원은 반대로, 디스ㅋㅋ



# 홍콩혼혈, 엘리트 출신 주긴완

두번째 경기에 주긴완 선수 나왔어요ㅋㅋㅋㅋ 몸이랑 얼굴이 다른 사람들이랑 확실히 완전 다르네요.ㅋㅋ (모비스에 드래프트 되었죠 이거 녹화..... 여름부터 한거면..... 주긴완 선수 언제까지 나올지 궁금합니다ㅋㅋ)

그리고 외국인 참가 케빈.

주긴완선수는 두 팀에게 선택받았고요.



# 농구명문 용산고 출신 한준혁

  동국대였던 용산고출신 한준혁 선수도 나왔어요. (아련) 스피드를 칭찬하는 사람들. 뽑히고 "상금 타러 나왔다며" 한준혁 선수 짱해맑ㅋㅋㅋㅋㅋ "이것쯤이야"하고요.


# 퍼포먼스 감재바우

  프리스타일 농구를 소개하는 4차원ㅋㅋㅋㅋ ㅠㅠ신기하고 정신사나운 레그스루 웃음만 주었습니다.ㅠㅠㅋㅋㅋㅋ 프로출신선수들은 별로 안좋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이거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하는 감재바우님ㅋㅋㅋ 퍼포먼스고 춤이지만 농구와는 멀다는 결론을 내는 것 같아요.





# 메이드 되는 퍼포먼스 플레이 안희태

그리고 재밌는 플레이를 많이 준비해온 '안희태'팀ㅋㅋ 동작도 좋았고 사람들도 환호했지만 처음엔 블락당했어요....메이드는 이후에 점점 이뤄져갔어요. 그리고 이 팀 합격. 


"스트릿볼은 즐긴다는 게 중점"이라고 설명하고 이 프로그램이 어떻게 될까 궁금해졌어요.


# 어린꿈나무들 중, 풍동 곽지훈

풍동고 곽지훈이 간결하게 상대속이고 드라이브인 보자마자 김승현 위원 딱 선택했어요. "남을 어떻게 제낄 수 있느냐"만 본다 인터뷰. 수비도 좋은 모습.


또 고1,2 정도의 어린 꿈나무들도 나왔어요ㅋㅋ그중에 조명된 건 할머니와 같이 온 중1 진석-형주ㅋㅋㅋ 귀엽ㅋㅋㅋ

반대로 아저씨들 매치도 나왔어요ㅋㅋ 40대 연장자들. 하지만 범실들...ㅋㅋㅋ ㅠㅠ 


# 유럽으로 간 임재균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협주엽 위원 "무감정"ㅋㅋㅋㅋ이라고ㅋㅋㅋ위압감 있다는 다른이들의 인터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용적인 걸 좋아한다는 박광재님. 협주엽위원은 임재균 선택. 임재균은 스페인 입단 테스트 독일 쇼케이스 다 받았었다고 합니다. "자유롭게 농구하고 싶었다"하며 위계질서있는 한국에서는 안맞았다고 유럽쪽 다녔다고 인터뷰하고 귀여운 외모까지ㅋㅋㅋㅋ 플레이는 승부욕도 돋보였고, 슛-블락샷 모두 나왔어요.


# 단신, 이향범-김철우

장신팀들도 나왔는데 단신과의 매치. 전 KCC 프로선수였던 단신 이향범 선수도 나왔어요. 간지와 결정력 다 갖춘 이향범. 그리고 단신이지만 파워있는 두더지 별명의 김철우.


하하의 "당신의 그 짧은 다리로 드리블을 할때 제 속이 뻥뚫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더지가 그래서 되었군요. 선출은 아니라고 합니다.


# 빅맨들, 전상용-방덕원

그리고 빅맨들도 있었습니다ㅋㅋ 2미터에 가까운ㅋㅋ 몇명의 참가자. 빅맨 보자마자 모두 눈이 희번득. 완전 '황소' 전상용 참가자들을 모두가 탐냈고요. 헐. 211cm 프로출신 방덕원 선수도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경복출신 김태삼도 나오고요. 김태삼의 플레이 좋은 모습이 여러번 비춰졌고요. 방덕원의 포스트플레이도.


그리고 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수ㅋㅋㅋㅋㅋㅋㅋ "you die"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서 클로즈업으로 인터뷰하며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덩크로 기선제압ㅋㅋㅋ 세레머니도ㅋㅋ영상만 나오고요


# 여성참가자 구슬-계린다

예쁜 여성참가자들도 나왔어요ㅋㅋ'구슬' 참가자가 하하팀에게 뽑혀1차예선통과했고요. 

농구마니아 부부참가자도 있었어요ㅋㅋㅋ 아내 계린다님은 먼저 합격. 남편은 슛없는 모습이ㅠㅠㅋㅋㅋ


# 연예인참가자

ㅋㅋㅋㅋㅋ 연예인 농구단도 도전했어요ㅋㅋ개그맨 박준근 문샤인 가수 모세, 모델 김승현 등이 보였어요ㅋㅋ 박광재에게 뽑힌 모세.

그리고 쇼미4 우승자 베이식ㅋㅋㅋㅋ도ㅋㅋㅋㅋ "흑역사만 안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나왔어요ㅋㅋㅋ일렉트로보이즈 랩퍼 원카인도ㅋㅋ 원카인은 희안한 드리블ㅋㅋㅋ 베이식은 3점성공 장면 나왔고요ㅋㅋㅋ


# 아마추어 국가대표 김상훈-박민수

  권투선수 출신 긴팔 김상훈도 나왔어요. 3온3, 5온5 한국우승, 박민수선수와? 아마추어 한국대표라고 합니다. 잘생~_~ 박민수 선수는 선수출신.  스틸과 앨리웁 더블클러치도 스위치디펜스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심사위원?들도 패스와 수비, 피지컬을 칭찬했고요. 반칙따내는 플레이까지 거의 프로?_?


혼혈-외국인조합ㅋㅋ은 2회에.... 김훈선수시합도 2회로가나봐요


역시 엘리트에서 봤던 김훈-한준혁 선수가 가장 반갑고요.


  사실 '서바이벌' '스트릿' 이런 단어들이 농구랑 함께하니까 기대가 전혀안되었었는데요. 막상 보니까 풀어가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인기있는 이유가 보였어요.

  하하아저씨 개그가 가장 웃겼고요ㅋㅋㅋ 그리고 편집의 오밀조밀 이야기 엮는게 역시 슈스케-쇼미 초반 보는 것처럼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예고보니까 알짜들 모여있는 2회가 더 재밌겠네요ㅋㅋㅋ 기대기대. 점점 재밌어지겠네요. 이 1회 방송이 10월 말 방송이고.

  정말 많은,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이 농구하는 모습을 알게되기도 했고요. 기대안했는데 재밌네요. 고화질 본방으로 보면 더 재밌을 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