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매운 스파이크 하나 주세요, 허수봉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신인 선수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매운 스파이크 하나 주세요, 허수봉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신인 선수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6. 12. 21. 12:50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16-17시즌 신인 중에는 현재 고3 신분의 허수봉 선수가 있죠! 천안의 고등학생 팬들이 더욱 친근감을 느끼고 좋아할 것 같은? 허수봉 선수. 아래 경기장에서의 몇 모습 담겼어요!


반겨주는 천안 플래쉬 아래의 하이얀 현대 신인 선수 포스팅 ^0^~

프로필 197cm 경북사대부고3학년. 이런건 다른 포스팅에도 많으니...

맨 위 블로그 검색창에 '허수봉'검색하시면 나와용


ㅋ_ㅋ

ㅋㅋㅋㅋㅋㅋ

아기 들을 양손에 취고 흥겹게 춤추는 중인 마스코트 몰리 굉장히 흥스러워보이죠ㅋㅋ

뭔가 저 세몰리가 신기한 그림이기도ㅋㅋ


허수봉 선수는 사실 드래프트에서 대한항공에게 지명되었다가 현대로 트레이드되어 이적하게되었습니다. 대한항공에서 며칠간 생활하다가 현대로 옮긴셈이죠ㅋㅋㅋ 원래 지난 대한항공의 고등학교 졸업자 신분 입단 신인 정지석 선수의 막내 자리를 물려받을 뻔했는데(?) 다시 막내를 넘겨주고 현대 막내가 되었습니다.

그 후 첫 항공과의 경기 전ㅋㅋㅋㅋ 항공 선배들을 보며 민망한 웃음 감추지못하는 허수봉 선수ㅋㅋㅋ 정지석 선수가 뭐라고 투닥투닥하는 걸 보니ㅋㅋㅋ 그 상황과 말이 상상이 될 듯한 모양새이기도 했어요.


허수봉 선수는 아주 가끔 교체멤버로 출저하는 모습 볼 수 있죠.

3라운드 중반까지 총 6경기에서 교체되어 들어오는 모습 볼 수 있었죠. 세트 선발 멤버로 나서는 모습도 한 번 있었고요. 현재까지 10개의 득점. 56.25% 공성률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블로킹도 하나 잡았고요ㅋㅋ 리시브도 3개정확을 만들어냈고요ㅋㅋ 나름 1개의 연결도 성공시킨 기록이있어요.


주로 웜업존에서 경기 지켜보면서 배우는 것도 많을테고요.

현대의 비디오 판독 시간은 좀 웜업존도 장엄?_?


허수봉 선수의 경기 안뛴날의 웜업하러가는 표정

은 조금 웃음기가 그래도 남아있어요


경기뛰고 웜업하러가는 표정은 세상 심각

-.-


그리고 현대 신인 선수들의 장내 인사 시간ㅋㅋ

인하대 4학년으로 현대입단한 센터 차'영석'선수ㅋㅋ 작은 영석선수는 인터뷰하는데 수줍수줍 웃음이 많고


허수봉 선수도 얼굴이 바알갛게 웃음이 많고ㅋㅋ

몰리가 토닥토닥 몰리의 눈빛은 그래! 잘하고 있어! 그거야! 뭐 그런거를 말할것같은 눈썹이죸ㅋㅋ


16-17 시즌은 그래서 세명의 신인선수를 현대와 만나게 했습니다

센터 차영석-레프트 이시우-레프트 허수봉

이 세선수^0^~


세 선수 중에 코트를 가장 많이 밟고 있는 건 이시우 선수입니다. 원포인트 서버로 역할하면서 3라운드 초반 경기에 활약했죠. 그 서브턴이 계속 이어질까 궁금하고 기대되고요.


마무리는 입 내민 수봉.jpg

ㅋㅋㅋㅋㅋ아나운서아저씨의 질문때문인지 사람들 앞에 서서 어색해서인지 입빼쭉

(사실 더 재밌는 점은 뒤에서 지켜보는 새삼시강 몰리의 눈빛)


네 왕손 수봉.jpg

으로 마무리할게요

대 왕 손

음 네 뭔가 손이 커서 김장 잘할 것 같네요.


아니 그게 아니라 저 손에서 나올 매운 스파이크가 기대되고^0^;; 또 활약하는 미래의 그 경기 어서 보고싶다 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