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버저비터 2회, Y팀 가드 오승훈 피고인 트럭기사 경희대 출신, 버저비터 닉쿤 꽃미남 오승환, 김혁 갈등, 김훈 양희승 감독, 이상윤 눈물, 노민혁 구급차? 박재민 이빨, 얼차려 몰카, 농구 예능 본문

농구/아마농구

버저비터 2회, Y팀 가드 오승훈 피고인 트럭기사 경희대 출신, 버저비터 닉쿤 꽃미남 오승환, 김혁 갈등, 김훈 양희승 감독, 이상윤 눈물, 노민혁 구급차? 박재민 이빨, 얼차려 몰카, 농구 예능

ForReal 2017. 2. 12. 13:19
반응형

버저비터 2회 보고 정보 정리하고 후기? 남겨요ㅋㅋ 지난 주에 시작한 리얼 농구예능 버저비터. 이상윤이 포함된 우지원팀, 박재범이 포함된 현주엽팀의 1차전 경기가 나왔었죠! 2회에서는 뭐가 나올지 궁금해하며 시청했어요.


# W팀의 훈련일지

다른 팀 경기 전에 1회에서 게임한 W팀 모습이 먼저 나왔는데요.

W팀은 1차전 패배했었죠. 1차전 경기 후 훈련일지 읽는 팀. 눈물많은 주장이상윤님ㅠㅠ 배우감성이 터졌ㅠㅠㅠ


# 이후 팀K와 팀Y의 이야기가 나왔어요. 오프닝에 농구의 의미에 대해 인터뷰하는 출연진들 목소리 나오며 기대되며 시작되었어요. (그 와중에 오승환 사촌형이 누굴지 궁금)


# 팀 멤버 소개 나오는데ㅋㅋ '오승환 오승윤 오승훈' ........!ㅋㅋㅋㅋ 출연진들 이름 헷갈ㅋㅋ 별명이 필요하겠네요ㅋㅋ 사실 팀 이름도 디게 헷갈려요ㅋㅋ


# 버저비터 팀K 와 팀Y 누구누구 ?_?

 '연대 김훈 vs 고려대 양희승' 이렇게 양 팀 감독의 라이벌 구도로 또 나오면서 시작했어요ㅋㅋ


<tvN 버저비터 방송 화면>


# 팀Y 멤버 소개  #예상우승팀 #키가크다 #드래프트전체1순위 #오승훈

예상 우승 팀으로 꼽이는 양희승 팀. 팀Y. 모두 크고 운동신경이 좋아보인다는 인터뷰가 나오면서 팀 Y소개가 나왔어요.

  먼저 정진운님 소개가 나오는데 2am 출신으로 어떤 연기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맛좀보자"ㅋㅋㅋㅋㅋㅋㅋ저거뭐야ㅋㅋㅋㅋ


주장 오승훈.gif

<tvN 버저비터 방송 화면>


  또 피고인의 엄기준님 수하로 나오는 검은 옷 연기자 배우 오승훈. (속닥속닥 드라마 피고인에서 지난주에 불방망이로 두들겨 맞았었는데.. ㅋㅋ 여하튼 그 화제의 그분이네요 #피고인 트럭기사드래프트 전체 1순위가 Y팀 오승훈이었다고 해요. 스피드 좋은 그림. 대학팀 선수로도 손색없다는 양희승감독의 평가. (선출이고 정진운과 같이 연예인 농구단 레인보우 스타였네요. 또 경희대 체대 출신이네요. 경희대 농구부였나...? 그럼 김종규선수 동기?_?) (또 여자농구 16-17올스타전에서 라이징 올스타 vs 연예인 올스타 했을때 참가했다고 해요!)

  그리고 모델들이...막 들어왔어요. 그래서 우승팀이라 했구나... 문수인님 마스크 좋*0*군여


<tvN 버저비터 방송 화면>

# 팀Y 첫 훈련

기분좋게 노래 틀어놓고 웜업하다가...스케쥴이 펑크나면 팀 기합받아야한다며 첫날부터 얼차려 받았..헉......또 얼차려다....

하고 선수 바꾼다고 하며 분위기 완전 험악해져서 보다가 완전히 놀라서 입벌리고 경악하는데ㅋㅋㅋㅋ몰래카메라였어요ㅋㅋㅋ 당한 사람보다 시청자가 더 놀랐ㄷ..ㅋㅋㅋㅋㅋㅋ


  닥치고 공격, 빠른 트랜지션 이용하는 것을 먼저 말하는 양희승 감독. 하지만 이후 전술 이해 못하는 선수들 앞에서 양희승 감독 피곤피곤ㅋㅋㅋ

  그리고 Y팀 캐릭터는ㅋㅋㅋㅋ 집에서 자고 피곤한 남자 김무영, 슛은 좋지만 농구 이해도 아쉬운 정진운, 농구형 바보 오승윤, 190cm의 IQ의심되는 막내 문수인 이렇게 바보 네명으로 설명되며 나왔어요ㅋㅋㅋㅋㅋ


# 팀Y, 휘문고와 첫 연습경기

(아니.... 휘문고와 연습경기라니ㅋㅋㅋㅋㅋ심했당.....)

  팀Y 가드 오승훈은 전술 못따라오는 다른 선수들을 엄청 리드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모델 문수인님도 감독님에게 패스와 리바운드 몸싸움 칭찬받았고요ㅋㅋ 반면 양희승 뒤통수 킬러 & 샤우팅메이커 모델 김무영 장면 웃겼ㅋㅋㅋㅋ


<tvN 버저비터 방송 화면>


# 팀K 멤버 소개

멤버 소개전 오승환 김혁 박재민님 이렇게 먼저 나오는데 다들 눈크기가 엄청크다는..........생각이...

여하튼 닉쿤 닮은 꼴로 나온 배우 오승환. (고교선수 출신..?) 배우 박재민, 태욱, 유태오, DJ펌킨, 기동 이렇게 소개되었고요. 선수출신인 K팀 1순위 김혁님도 나왔고요. 연예인 농구대회에서 눈에 띄던 분이죠


<버저비터 닉쿤 영상>



# 팀K 첫 훈련

  스케쥴? 체력훈련하며 시작하는 K팀. 카메라 손에 들고 뛰었어요 힘들겠다ㅋㅋㅋ

  꽃미남 오승환.(시청자 만족스러운 편집이군 좋군ㅋㅋㅋ) 수다스러운 김혁, 체력좋은 박재민으로 캐릭터가 나왔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재민님 이상한 곳으로 빠진 거 엄청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화 중에서 제일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


<tvN 버저비터 방송 화면>


# 팀K 연습 경기

 주장 김혁이 돋보이는 화면이 나왔고요. 지고있는데 벤치에서 장난치는 것이 나오며 분위기 험악.


<김혁 갈등 영상>


# 팀K vs 팀 Y 1차전 #주장비교구도 #갈등의 김혁

(ㅋㅋㅋ 경기 전 선수소개 영상에서 오승훈님 볼 엄청 잘돌리고ㅋㅋㅋㅋ 오승환 vs 오승훈 나오면 그림부터 좋고ㅋㅋㅋ)


초반 양희승팀 오승훈의 기선제압이 나오면서 시작. 8:0까지 앞섰어요.

그리고 김혁 vs 오승훈 주장 구도로 1쿼터가 설명되었어요. 팀플레이 잘되는 모습이 나오는 Y팀과 수비뚫리는 K팀. 그리고 3쿼터. 결국 파울쌓여서 퇴장하는 김혁.

  ......박재민님 이빨 부러졌..........코트에서 이빨 찾아오라고....;;;;;하는 장면이. 그리고 이후에 오승환님 공 잡는 모습이 이어지며 3점이 이어지며ㅋㅋㅋㅋ 지고있다가 점수 좁히는 모습이 4쿼터에 시작되었어요ㅋㅋㅋㅋ(아 편집 잼ㅋㅋㅋ) 8분남았는데 12점에서 4점까자 줄어들었고요ㅋㅋ 하지만 다시 점수는 16점차이로 벌어지며 양희승팀이 이겼어요.


경기 후 자만심을 주의하라고 하는 양희승 감독. 반면 다시 한번 해보자고 하는 김훈 감독. Y팀 선수들끼리 의견 이야기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오. 김혁님과 이야기하며 싸늘...!..! 방송 된 이후 김혁님 악플 많이 달릴 것 같은때에 끝나다니..!


+

+

예고편 헉....구급차 실려가는 노민혁님. 감독끼리 신경전도 나오고ㅋㅋ 버저비터 3회도 자극적이고 재밌어 보여요ㅋㅋㅋ

+

버저비터 2화도 구성 너무 잘되어서 경기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도 타이트하고 재밌게 봤어요ㅋㅋ 잼잼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