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대같은 상무 뛰는, 전국체전 농구 경기 일정, 결과, 대진표, 장소, 중계, 경기 결과 등 정리, 청주 농구 상무 누구? - 2017 98회 충북 전국제전 본문

농구/아마농구

국대같은 상무 뛰는, 전국체전 농구 경기 일정, 결과, 대진표, 장소, 중계, 경기 결과 등 정리, 청주 농구 상무 누구? - 2017 98회 충북 전국제전

ForReal 2017. 9. 22. 18:41
반응형

2017, 98회 전국체육대회, 전국체전 농구 종목은 청주에서 열립니다. 축구는 충주, 배구는 제천에서 열리는데요. 청주에는 KB 여자농구단도있고 남고부팀도 있죠. 두 팀의 경기장, 청주가 전국체전 경기장이 되었습니다.


아래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남자일반부 경기 일정, 대진표 남았습니다


<2017 국가대표, 그리고 국군부대 이승현 선수>


<전국체전 남자 고등부 경기 일정>

남고부 경기는 청주 신흥고 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청주 율봉로에 있는 신흥고 경기장인데 정문에서 들어가서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오른쪽에 체육관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학교 바로 옆에 마트+영화관 건물이나 먹을 곳이 좀 있었습니다.

남고부 일정은 10월 21부터 시작되네요. 서울은 휘문고가 대표로 나옵니다. 경기도는 삼일상고가 보이네요. 인천은 제물포고. 전북은 전주고, 대구 계성고, 울산 무룡고, 전남 여수 화양고 등이 도대표고, 청주 신흥고는 홈경기네요.

4강은 10월 25일. 결승은 10월 26일 열립니다.

지난해에는 안양고와 부산중앙고가 결승에 올라 부산중앙고가 우승했었죠. 이번에는 부산대표가 동아고네요.( 작년 정보 링크 )


<전국체전 남자 일반 경기 일정>

농구는 일반부 경기를 대학부+실업팀(?)이 함께하죠. 일반부에는 총 14개 팀씩이나 참가합니다. 작년에 대구대표 놀레벤트이글스가 대란을 일으켰고ㅋㅋ 또 그 팀의 선수가 드래프트에서 지명되면서 난리났었죠? 이번 일반부에도 대전 락테이프 코리아, 대구 굿피플 인터내셔널 팀들도 보여요. 락테이프 코리아에 송수인 선수이름도 보이네요. (전자랜드였던 그 선수 맞을까요?) 또 세종시체육회도 출전하는데 허경부, 이성순, 김재중 선수도 보입니다. 부산 금영그룹 농구단도 출전. 상무가 진짜 기대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상무여 국대여)ㅋㅋㅋㅋㅋ 이승현 허웅 임동섭 김준일 문성곤 배수용 이대헌 선수 등등등 상무 선수 명단 아래에 놓을게요! ㅋㅋㅋㅋ

대학부로는 서울대표로 고려대, 경북대표로 동국대, 경기대표 중앙대, 충북대표 건국대 등이 보이죠?


전국체전 남자일반부 농구경기는 10월 21일 시작합니다. 4강은 10월 25일, 결승은 26일에 열리네요. 남고부와 겹치네요.

지난 2016년에는 중앙대와 상무가 결승진출했었죠.


<농구 국군체육부대 명단>

꼭 경기에 가야겠네요ㅋㅋㅋ


# 전국체전 농구 중계?

지난해에는 전국체전 중계를 농구협회에서 해줬죠. 축,배구 다 안해줬는데 농구는 협회가 해주고 최고였죠ㅋㅋ 이번해에도 해주겠죠? 여자부 사전경기 중계가 있었으니 해줄 것 같아요! 아래 링크로 가세요!


중계/다시보기보러 바로가기 클릭


# 전국체전 경기결과 바로보기


여기클릭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종목, 종별, 세부종목 선택하시면 결과가 뜹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