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씽나인 10회 줄거리 대사 요약, 서준오 정경호 생존! 전화, 장도팔 지아 기준 총 협박 매수 오정세 의사? 중국 병원 액션, 특조위 이른 조사 종료 기자회견 조작, 라봉희 vs 최태호 본문
미씽나인 10회 줄거리 대사 요약, 서준오 정경호 생존! 전화, 장도팔 지아 기준 총 협박 매수 오정세 의사? 중국 병원 액션, 특조위 이른 조사 종료 기자회견 조작, 라봉희 vs 최태호
ForReal 2017. 2. 17. 00:55미씽 나인 10화 줄거리 대사를 방송 보면서 쓰면서 되짚으면서 보면서 하는 요약 포스팅이에요 ㅋㅋ 지난 화 킬킹 최태호가 구조선에 타서 준오를 찔렀던 기억을 해낸 봉희. 그리고 지아와 기준이 살아와서 봉희와 만났죠. 예고편에서 봤던 살아온 서준오도 나오게될까요 기다리며 방송 시청합니다.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MBC 미씽나인
# 기준과 지아의 태도로 봉희 더 믿어보는 윤검사
이야기를 듣고 쓰러져서 병원에 누운 봉희. 기준은 윤검사에게 봉희가 무인도에서 소희를 몇번이나 살린 걸 말해줘요.
특조위 위원장에게 전화가 온 윤검사. 특조위를 못 믿는다고 봉희만 믿는다고했었던 기준과 지아. 윤검사는 서준오의 이야기도 듣겠다고 합니다. 위원장은 화가나요.
# 마지막까지 서준오씨 편 해줄거라 했던 봉희
섬에서의 기억을 떠올리는 봉희. 서준오의 울타리가 되주겠다고 했었던 봉희. "아무도 서준오씨편 안해주면 내가 같은편해줄게요. 아무도 안 믿어줘도 믿어줄게요."했었어요.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 한국에서 봉희돕겠다 말했던 기준과 지아, 결국 잡혀가고
중국의 병원에서 깨어난 봉희. 태호가 한국에서 영웅처럼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는 기준와 지아. 태호항이 최태호와 함께 있다는 것도 봉희가 말해줍니다. 위험하지만 한국에 돌아와서 봉희를 도와주고 태호항 설득하고, 서준오 누명도 벗길거라 말하는 정기준.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중국 병원까지 찾아와서 돈을 내미는 최태호와 장도팔. 그들이 고용한 듯한 중국 조폭들이 병원에 도착하고 지아와 기준을 생포하라는 걸 봉희가 봅니다. 중국 조폭들은 병원 문도 걸어잠그고 사진을 들고 사람들을 찾아요. 봉희가 상황을 파악하고 두 사람을 내보냅니다. 지아와 기준은 조폭들에게서 간신히 도망가다가 세탁실에서 청소부 아줌마 옷을 발견하고 변장하고 가는 지아와 기준이지만 결국 잡혀요.
봉희는 병원 복도에서 태호와 마주치고, 태호는 봉희를 따라갑니다. 결국 태호와 봉희 두사람이 막다른 곳에서 마주쳐서ㅋㅋㅋㅋ봉희는 최태호를 주먹으로 때리고 유리창을 깨서 밖으로 나가요.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 함정을 깨닫고 병원으로 돌아온 윤검사
소희사건 진범의 증거가 있다는 전화를 받고 가본 윤검사. 함정이었고 검사들과 중국조폭간에 싸움이 났어요. 늦게야 상황을 알고 윤검사는 돌아갑니다. 병원에 도착한 윤검사. 병원은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말하고, 오히려 라봉희가 행패부렸다고 해요. 병원이 매수되었다 생각하는 검사들.
병원에서 지아와 기준의 흔덕을 쫓는 봉희. 서준오씨도 이랬으까 서준오씨라면 그랬을까 생각하며 찾아보지만 찾지못해요.
# 위원장, 기준-지아 데려와라 전화 # 장도팔 "살인자는 준오로"
특조위 위원장은 윤검사의 신변보호에 대한 언급에 장도팔과 최태호가 중국 가있는지 확인하라고 해요. 결국 통화가 연결되자 "길가다 만났다고 목적지가 다 같은 건 아니지"하면서 위원장은 장도팔한테 전화해 따지면서 기준과 지아를 모양새 좋게 한국에 잘 데리고 오라고 해요.
장도팔은 기준과 지아를 반갑게 맞아줘요. 장도팔은 기준을 불러 지아 엄마가 배상금 타가고, 그동안 회사가 힘들었다며 메꿔야하니 뭐라도 하자고 설득해요. "살인자 준오로 가자."고 하는 장도팔. 기준은 먹을 걸 발견하고 울며 먹는 지아를 보고 마음이 흔들리는 듯 보여요.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 한국들어온 윤검사-봉희 난관
윤검사는 지방으로 발령났어요. "이보다 더 드럽고 치사한 일도 다했는데."하면서 이 정도로 멈추지않겠다는 윤검사.
한국. 봉희에게 연락도 하지않고 피하는 기준과 지아. 기준은 지아에게 한번만 자신을 믿고 따라와 달라고 부탁해요.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 특조위 살인자는 서준오로 하고, 조사를 마치겠다 발표
레전드 엔터 사건 특조위 최종 기자회견 날. 봉희도 얼굴을 가리고 찾아왔어요. 지아에게 찾아갔지만 지아도 기준도 봉희에게 미안하다고만 합니다. 봉희는 "아무 말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미안할 일이 너무 많아지잖아요. 그러니까 실장님 꼭 말씀해 주세요. 아무도 안 듣더라도요. 한마디만이요. 부탁드릴게요"
위원장은 레전드엔터에 봉희이야기는 빼자고 해요.
장도팔은 중국에서 기준을 총으로 위협했었어요. "지아는 알고있나 니가 왜 의사 때려쳤는지? 몰라도 되는구나. 지아 곧 죽을거니까. 지아만 죽일거니까"말했었어요.
최종발표 기자회견장. 47명 중 12명 조사결과 브리핑한다는 위원장. 9명 생존자 표류한 무인도에서 기장, 부기장, 김기자, 윤소희 시신 발견. 황재국 이열 서준오는 생존여부 확인불가. 라봉희 제외하고 모두 서준오가 살인자라는 증언이 있었다 발표. 그리고 특조위는 조사를 이제 마치겠다고 했어요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과거. 기준과 준오의 예전모습. 재현이 죽은 뒤 괴로워하던 준오였어요. 끝까지 준오를 믿어줬던 기준. 두사람의 우정은 남달랐습니다. 그래서 기자회견에서 아무말도 못했던 기준은 죄책감을 느낍니다.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 협박하는 최태호, 설득하는 봉희엄마, 놓아주는 봉희
봉희의 집에 찾아온 유명한 사람. 오우............최태호였어요...............오 하나님........봉희의 집을 보고 "여기 오니까 무인도 생각나네"하며 말을 시작해요 무인도때 힘들었던 걸 생각하면 못견딜게 없다며 "너 하나 죽이는 거 일도 아니야."하며 아무것도 하지말고 살라 협박하고 갑니다.
봉희의 엄마도 힘들어 하는 봉희에게 예전처럼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살자 설득해요.
봉희는 이제 포기하기로 마음을 먹고 윤검사에게 목걸이를 돌려주러 간다고 합니다.
<MBC 미씽 나인 방송 화면>
# 살아돌아온 서준오
사무실의 집을 챙기던 윤검사는 뭔가를 떨어트려요. 서준오의 사진.
윤검사에게 가는 중 봉희에게 오는 모르는 번호의 전화. 전화를 받고 놀라서 봉희는 공항으로 달려가요. 서준오의 목소리였어요. 아무도 없는 바닷가에 앉아있는 서준오. 달려간 봉희. ㅠㅠㅠㅠ 상처투성이인 서준오의 얼굴. 봉희를 안고 "서울가자"말해요.
+
+
예고편은 없었어요ㅠㅠ
준오는 서울 안가는 게 나을 거 같은데 말입니다.ㅋㅋ위험하잖아요ㅋㅋ
중국 조폭 버전이 더 웃긴데요?ㅋㅋ병원에서 그 중국드라마 특유의 유머들?ㅋㅋㅋ이요
또 지아 사진 못알아볼때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
봉희 엄청 잘 도망다니네요ㅋㅋ 최태호앞에서 무서워서인지 주먹도 팔목잡고 엄청 세게 때리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니 정기준실장 한국오니까 너무 잘생겨진거 아니에요ㅋㅋㅋㅋ 정변 너무 심했당ㅋㅋㅋ멋있어졌죠ㅋㅋㅋ심하게ㅋㅋ
오늘 내용은 어제 예고편에서 나왔던 내용 거의 그대로 인 것 같아요ㅋㅋ
최태호가 살인자 눈빛 나오면서 목 꺾을때마다 "아 또....그것이 나오는 것인가" 이런 생각으로 보고있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궁금한 부분은 정기준이 왜 의사때려쳤는지? 지아와 무슨 관계인지인것같아요ㅋㅋ 이부분 뭘까요? 지아의 혈우병과 관계있을 거 같죠?_? 뭘까요? 의사하다가 사람죽였었나.....?....--; 아니 이건 말이 안되는 거 같고요. 왜 기준이 그만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