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씽 나인 11회 줄거리 대사, 유류품 윤소희 핸드폰 신재현 타살증거, 최태호 공범 장도팔 불안, 하지아 무인도 임신 찌라시 협박, 정경호 밀입국 컨테이너 코믹 야바위 조선족, 조희경 선거유세 본문

기타/tv

미씽 나인 11회 줄거리 대사, 유류품 윤소희 핸드폰 신재현 타살증거, 최태호 공범 장도팔 불안, 하지아 무인도 임신 찌라시 협박, 정경호 밀입국 컨테이너 코믹 야바위 조선족, 조희경 선거유세

ForReal 2017. 2. 23. 01:17
반응형

미씽 나인 11화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준오(정경호 분)가 살아돌아왔죠!! 봉희와 만났고요. 크크킄크 진실이 반격을 시작하게 될까요?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MBC 미씽나인


# 동네 의원이 해변에서 발견해, 숨어 살던 준오

  준오와 봉희는 재회했고. 중국의 한 집에 가요. 준오가 묵던 집인가봐요. 중국 동네 의원의 할배가 낚시하러 갔다가 해변가에서 준오를 보고 구해주고 재워준 거였어요 .윤검사가 봉희에게 준오 잘 만났냐고 전화해요. 윤검사는 신재현 사건 파일 보는 중이라고 합니다. 준오의 방 벽에는 여러가지 기사들과 자료들이 붙어있어요. 이열의 위치는 어디있는지 궁금해하는 듯한 서준오의 자료.

  준오는 중국에서 전 로드 매니져에게도 전화했었어요. 봉희전화번호 물어보려고요. 봉희는 섬에서 알던 사람들이 서울에 오니 알던 사람들이 아니어서 힘들었다는 걸 털어놔요. 혼자 둬서 미안하다 하는 서준오.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정식대표되는 장도팔 # 신재현 사건의 공범 장도팔?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정식대표로 추천되는 장도팔 대표. 정기준은 탐탁치않아해요. 장대표는 정기준에게 끝나고 지아 회사로 들어오라고 해요.

  준오는 김기자가 죽기전에 했던 이야기를 봉희에게 해요. 부대표때문에 윤소희가 진술을 번복했던 사실이요. 신재현 사건의 공범이 장도팔일거라고 추측하는 준오. 준오는 서울에 가서 기준과 지아의 마음 돌릴거라고 합니다. 한국에 돌아가면 조사부터 받을텐데 어떻게 해야하나 이야기하는 두 사람.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맨몸으로 밀입국하는 서준오

  준오와 봉희는 무언가를 찾으러 갑니다ㅋㅋㅋ 어두운 골목에서 어떤 남자를 만나요. 밀항하는 배를 구하러 남자를 따라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체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비넷에 들어갈 수 있나 체크해봤어요ㅋㅋㅋ 조선인아저앀ㅋㅋ 봉희는 준오가 혼자 밀입국하는 것때문에 불안해합니다. 봉희를 설득하고 보내는 준오.


  봉희는 한국에 도착하고 준오는 컨테이너안에서 사람들과ㅋㅋㅋㅋ실려갑니다ㅋㅋㅋ 괜히 자기소개해보고 옆사람에게 말걸어 보고그래요. "알자고 하지않는 게 살길이라며" 조선족인 옆사람은 품에서 칼을 꺼내요. 컨테이너 박스 안은 난리에요. 그 중에 한 외국인이 딸이 그려준 그림편지를 보고있어요. 준오도 보고싶은 사람에 대해 생각합니다. 하지만 준오가 자고일어나니 옆사람은 칼을 빼앗겼고 사람들. 야바위 남자에게 가진 걸 다 빼앗겼어요. 서준오도 정의감에 야바위를 한다고 합니다.

  봉희가 항구에 서준오를 찾으러 왔어요ㅋㅋㅋ 야바위꾼에게 다 빼앗기고 맨몸에 봉치를 걸치고 있는 서준오. 봉희가 데려가요.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지아 찌라시 퍼트린 장도팔? 기준 협박

  태호가 여주인공으로 지아를 추천했다며 태호와 멜로 드라마를 지아에게 하라고 하는 장도팔과 태호항. 지아는 못한다고 합니다. 그러자 장도팔은 찌라시 이야기를 해요. (이런 멍멍이) 찌라시는 4개월간 무인도에서 살며 임신한 지아의 이야기가 소문처럼 떠있어요. 장도팔은 정기준에게도 지아컨트롤하라며 협박합니다.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유류품 수거 소식, 윤소희의 핸드폰에 불안한 장도팔

  유류품에 대한 전화를 받는 장도팔, 무인도에서 식기, 옷, 핸드폰들을 수색중인 경찰들.

  레전드 사고가 있기전에 윤소희는 핸드폰을 들고 장도팔에게 이야기가 다르다며 협박했었어요.

  장도팔은 하지아에게 전화해서 무인도에서 본 핸드폰이 누구꺼였냐 물어봐요. 장도팔은 윤소희 핸드폰때문에 불안해해요.


  선거 유세중인 특조위 위원장을 그만둔 조희경. 유류품이 한국에 도착했다는 소식이 조희경의 비서?에게도 들어와요.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기준에게 간 준오, 목욕탕에서 푸는 두사람

  라봉희와 윤검사가 옷을 갈아입은 서준오와 만나요. 마스크 쓰고 서준오는 볼 일이 있다며 만원을 빌려가요.


  정기준은 지아와 차에서 이야기해요. 지아는 지아를 걸고 부대표가 협박한 걸 눈치채고 있어요. 기준은 태호와 드라마 하라고 말해요. 지아는 기준을 그냥 길에 내려주고 갑니다. 기준은 지아가 꿋꿋하게 가길 바래요. 

  결국 로드매니저의 차를 타고 집에 온 기준. 그리고 기준의 집 앞에 준오가 있어요. 마주치고 놀라는 준오와 기준. ㅋㅋㅋ기준은 도망가지만 결국 준오앞에 가요ㅋㅋㅋㅋ 쫓고 쫓기다가 떡볶이로 푸는? 풀지않는ㅋㅋㅋ 준오와 기준. 밤까지 실랑이를 계속하다가 결국 목욕탕에 가서 풀어요. 기준은 준오의 편을 들어줄 수 없는 것에 미안해합니다.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신재현 타살증거 갖고있던 소희, 윤소희의 핸드폰

  윤검사의 사람들과 봉희의 집에서 만난 준오. 엄청 어색한 방. 윤검사가 '어머님'이라고 봉희어머니를 부르고, 준오는 공권력에 안좋은 기억도 있는터라? 준오가 윤검사에게 은근히 날을 세워요.ㅋㅋㅋ

  윤소희가 본인에게 신재현 타살 증거가 있다는 진술을 했다 번복했던 이야기를 하며 신재현 자살사건을 먼저 밝혀야 무인도 사건을 풀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윤검사. 또 윤검사는 유류품이 들어올 것이라 말도해요. 유류품 사진 중 윤소희의 핸드폰도 나왔고 윤검사가 사람들에게 보여줍니다. 몇년째 손때묻은 케이스를 고집했던 소희. 핸드폰을 가져오자고 하는 준오와 봉희.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 유류품 놓친 장도팔, 없애라는 조희경

  장도팔대표가 유류품을 가지로 가는 모습을 본 최태호.

  유류품을 몰래 빼돌리는 검은 양복의 남자. 유류품을 빼돌린 쪽은 조희경 비서쪽이었어요. 조사관에게 그냥 태워버리라고 하는 조희경. 유류품은 불 바로 앞에 가있어요.


<MBC 미씽나인 방송 화면>

<윤소희의 핸드폰>

+

+

예고편에서 최태호와 서준오가 만나나봐요.

또 신재현이 죽기전에 뭘 남겼나보네요!

그리고 서준오 손에 윤소희 폰 담긴 상자가 들려있네요.ㅋㅋ


과연 소희가 남긴 증거는 무엇일까요? 신재현이 윤소희에게 죽기전에 영상메시지로 뭔가를 보내기라도 한걸까요?


ost 뭐죠? 애절한 노래 나오는데 좋네요!


그나저나 봉희의 집 마당은 왜 저렇게 무당집같이 뭔가 걸어놓은 걸까요?_? 이유가 있을까요? 바람개비를 보니... 바람에 흔들리는 봉희때문일까요?? (응?) 왜일까요?? 무엇일까요?


이열도 생존해서 나타날 것 같은 느낌이죠? 이열의 시체도 못봤고, 이열의 위치도 궁금해하는 내용도 나왔으니....! 이열이 준오를 위한 증언을 해주면 좋겠네요~


조희경 당선되었다가 파문으로 직책에서 물러나고 당했으면 속이 시원할거같은 느낌이에요ㅋㅋ


MBC 수목 10시 드라마 미씽나인이에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