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힘쎈여자 도봉순 4회 줄거리 대사, 안민혁 협박범 은구슬 총 오송그룹 동석, 박보영 도봉순 고딩 부처 코스모스, 국두여친 거짓말, 엉덩이 없애, 조폭 재개발, 5회 예고 경심 납치? 본문

기타/tv

힘쎈여자 도봉순 4회 줄거리 대사, 안민혁 협박범 은구슬 총 오송그룹 동석, 박보영 도봉순 고딩 부처 코스모스, 국두여친 거짓말, 엉덩이 없애, 조폭 재개발, 5회 예고 경심 납치?

ForReal 2017. 3. 5. 07:28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 4화 wnf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적으면서 감상하는 기억하기 포스팅이에요ㅋㅋ 지난 회! 범인이 대리운전인척 차에 여자를 태운다음 가면을 쓰고 세번째 피해자를 만들었죠ㅠㅠ 봉순의 신변은 안전할까요?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폐차까지, 철저한 범행하는 납치범

  범인은 대리운전했던 차 번호판도, 차도 폐차시켜 완벽히 없애요. 그리고 여자를 데리고 갑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국두에게 "나도 심장 있다"하는 봉순, "너랑 난 친구"라 하는 국두

  천둥이 치는 밤. 집에 혼자 있다가 지하던전으로 들어가는 안민혁. 소파를 보며 봉순을 생각하는 듯 보여요.


  집에서 게임 캐릭터를 만들고 있는 봉순. 국두에게서 전화가 와요. 국두는 오늘도 그 사람집에서 자냐고 앞으로 잘 행동하라고도 하고, 봉순에게는 범인이 알아본다며 스타일 바꾸고 다니라고 해요. 그리고 오늘 왜 그렇게 날이 서있냐는 국두의 질문에 봉순은 자기도 화낼 줄도 알고 "나도 심장도 있고. 그 심장이 아프기도 해"말해요. 국두는 "도봉순! 너랑 난 친구야."하고 친구라서 걱정하는 거라 말해요. 화내며 전화를 끊는 봉순.

  그리고 바로 안민혁에게 전화가 와요. 안민혁은 힘이 어느정도로 세냐 물어봐요. 너 혹시 남자냐 묻기도 해요ㅋㅋ 이상한 질문을 하는 안민혁때문에 봉순은 화내고 전화를 끊어요.


  봉순은 여장한 안민혁이 자신을 찾아온 국두를 껴안고 엉덩이를 잡는 꿈을 꿉니다. 일어나서 더러운 꿈에 자기 머리채 잡는 봉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_ 봉순의 꿈>


# 납치 다음날 조용한 경찰서

  경찰서. 혼자 살아서 실종신고 안되는 여자들이 문제라는 이야기를 하고있는 강력3팀 팀장.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재개발 윗대가리에게 돈먹이라는 점쟁이

  아는 사람이 상가건물 재개발 사업자랑 상관 있었던 봉순엄마 친구 명수엄마. 그동안 속은 것 같다는 봉순엄마. 명수엄마는 이걸 비밀로 해주면 상가분양권 주겠다고 봉순엄마와 친구에게 말해요. 대신 전문가에게 찾아가자며 점쟁이한테 가요.

  재개발 싸움에서 이기냐 지냐 물어보는 봉순엄마. "칼날 백번 휘둘러봐야 칼자루 쥔 윗대가리가 더 세다"하면서 윗대가리한테 돈 먹이라하는 점쟁이. 사업추진되면 3년 내에 4배 뛸거라는 도사. 그리고 봉순엄마는 봉순이와 회사사장이랑 엮이는 복차 있나 물어봐요.

  "딸 사주에 관운이 세다. 여자한테는 남편이 관운이다. 시집 잘 간다."라고 봉순엄마에게 이야기하는 도사.

  집에 돌아가면서 윗대가리가 누굴까 궁금해하고 있어요. 그리고 대표가 게이라서 못먹는 사과같아 속상하다 하면서 가는 봉순엄마와 아줌마 둘.


# 밥 해달라하는 민혁, 엄마가 차려준 것 같이 느끼고

  안민혁의 집에 간 봉순은 P가 뭔지 물어봐요. P는 Private의 약자였어요. 개인생활이라하는 안민혁. 스케쥴의 반쯤 놀고먹고 살고있는 안민혁이에요. 안민혁은 오토바이 훔쳐간 사람을 알아보는 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봉순에게 밥좀 해달라고 해요. 사과를 손으로 즙짜주는 봉순ㅋㅋㅋ 하지만 밥해달라해요.

   봉순이 차린 식탁을 엄마가 차려준 밥상같다 느끼는 안민혁. 맛있게 먹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은구슬 총을 쏜 협박법. "오송그룹 안 물려받겠다고 해라"

  봉순은 차에 타서 안민혁이 자길 몸종부리듯이 부린다고 친구한테 욕하고 있어요. 그리고 ㅋㅋㅋ 안민혁 차에는 카메라가 있었어요. 다 보여주는 안민혁. 이거 명예훼손이고 계약위반이라고 따지는 안민혁. 두고보자고 오늘 일정을 시작하자는 안민혁.

  고수부지에 가서 보드타면서 봉순을 똥개훈련시켜요ㅋㅋ 그런데 고수부지에서 누군가가 총을 쏩니다. 나무 뒤에 숨은 민혁과 봉순. 하지만 민혁은 팔에 총을 맞아 피가나요. 봉순은 민혁을 안아들고 차로 가요. 그런데 사실 총은 은구슬 총이었고 봉순이 차에 던져넣었을 때 부딪친 머리가 더 아프다는 민혁이에요ㅋㅋ

  집에 간 민혁과 봉순. 봉순이 약을 발라줘요. 가까이 있는 봉순에게 긴장하는 민혁. 민혁은 힘쎈 봉순을 이상하다고 말해요. "너 도대체 뭐냐. 외계인?"물어보는 민혁. 그만하라는 봉순. 곧 협박범에게서 민혁에게 전화와요. 오송그룹 안 물려받겠다고 안하면 아인소프트를 공중분해할거라고 하는 협박범. 민혁은 혼자 해결할 게 있다며 봉순을 먼저 퇴근시켜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집을 나왔던 민혁

  혼자 생각하는 민혁은 과거에 집을 나가던 날을 떠올려요. 형들이랑 부딪치기 싫고, 하고싶은 일 하며 산다고 집을 나왔던 민혁.


# 아빠의 비상금으로 옷 사입은 봉순 # 고딩들의 누님이 되고

  도봉호두집. 봉순이 가게에 들어와요. 네 시쯤에 집에 호두 온다면서 호두받아놓으라는 아빠. 호두 까놓겠다는 봉순. ㅋㅋㅋㅋ그리고 봉순아빠는 뱃속 팔속 오븐속에 숨겨놨던 비상금을 꺼내 봉순에게 줘요ㅋㅋㅋㅋ (아 이장면 너무 귀엽ㅠㅠㅠ다ㅋㅋㅋ)

  봉순은 용돈으로 옷을 사입어요. 그런데 봉순을 부른 고딩들. (저번에 놀이터에서 혼내줬었죠) 고딩들은 봉순앞에 꿇어앉으며 "누님 저희들을 거두어주십쇼."하며 한수 알려달라고 소리칩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국두 여친, 봉순 동생과 화기애애

  국두의 여자친구는 봉순의 쌍둥이 동생과 만나요. 같은 거 주문하는 두 사람. 국두와 봉기가 라이벌이었다고 들었다는 국두의 여자친구. 아니라는 봉기의 농담에 분위기는 화기애애합니다.


# 도봉호두 들린 조폭형님, 별보고 "여기에 건물 올릴 것"

  ㅋㅋㅋㅋㅋ도봉동 아줌마 3총사가 길을 가는데ㅋㅋㅋㅋㅋㅋ조폭 두명이 도봉호두로 뛰어들어가요. (분위기 넘나 웃긴 것ㅠㅠ) 주문을 하는 조폭대장. 도봉순 아버지라는 걸 알고 온거였어요. 따라서 도봉호두 들어온 도봉엄마와 3총사. 호두파이를 잘라 드시라고 조폭아저씨한테 말도 겁니다.

  조폭들은 집에 가다가 봉순이 차서 별처럼 날아가는 공을 보고 놀라며 여기에 반드시 건물을 올려야한다고 말해요ㅋㅋㅋ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봉순의 고딩시절, 국두의 한 마디

  봉순은 고딩때를 떠올려요. "격동의 시절"이었던 고딩때를 떠올려요. 울산 흔들바위에 놀러갔다가 흔들바위를 밀어버렸던 봉순. 학교 철봉을 휘어버리기도 하는 기물파손도 많이 했어요.

  고딩때 힘을 숨겨야 한 결정적인 계기는 지나가던 국두가 "난 하늘하늘 코스모스 같은 여자가 좋아"라고 하는 소리를 들어서였어요ㅋㅋㅋ 고딩 봉순은 엄마따라 절에 절하러 다니기도 했어요. 엄마는 대학때문에 절하고 봉순이는 국두와 사귀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어요. 하지만 국두는 학교 퀸카와 사귀고 봉순은 자신이 뜬 목도리도 전해주지못해요. 자기 소원을 안들어준 부처님상을 돌려놓고 간 봉순ㅋㅋㅋㅋㅋ "먼저 등을 돌린 건 그쪽이었다"면서 돌렸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국두 여친, 국두에게 거짓말하고 봉기 만났고

  밤에 집에 있는 봉순에게 국두의 전화가 와요. "내가 글루 갈게"하고 온 국두는 납치된 김지원 약혼자 목소리를 들려줘요. 범인 아니라는 봉순. 국두 여자친구 이야기를 하다가 봉순은 지방 연주회를 갔다는 국두 여친의 거짓말을 알아채요. 하지만 별말 않고 헤어집니다.

  봉순은 봉기에게 만났는지 물어서 국두 여자친구가 거짓말한거 확인해요. 봉순은 친구 경심과 심야영화 보러 가기로 합니다.


# 민혁, 둘째 동석이형에게 협박 받는 이야기 상담하고 

  집에서 혼자 영화보던 민혁. 동석이 형에게 전화합니다. (둘째형?) 얼마전부터 협박을 당한다는 말을 해요. 누군지 알아봐달라고 부탁합니다. 어렸을 적 다른 두 형이 옷장에 가둔 민혁을 꺼내줬던 둘째형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영화-클럽 다니는 네 사람 # 봉순, 히어로물 오열 - 클럽 폴 뽑고

  민혁은 영화같이 보자고 연락해요. 봉순은 싫어하다가 민혁이 표산다는 말에 같이 보게되었어요. 봉순, 경심, 봉기 셋이 나가는데 차로 지켜보다가 조폭들은 몰래 따라갑니다.

  영화관에서 액션영화를 보면서 엉엉 우는 봉순ㅋㅋㅋㅋ  히어로물이 세상에서 가장 슬프다고 해요ㅋㅋㅋㅋㅋㅋ 영화가 끝나고 "저희 누나가 헐크 어벤져스 스파이더맨 이런 히어로물 보면 울어요"라 설명해주는 봉기ㅋㅋㅋ 그리고 클럽 이야기에 민혁이 쏜다고 하고 네 사람은 클럽에 갑니다.

  조폭들은 따라다니고 센티멘탈하고, 정상적 연애패턴을 추구하는 봉순에 대해 정리해요ㅋㅋ 그리고 아인소프트 안민혁임도 알아보고 클럽에 들어가요.

  술에 취해서 클럽에서 춤추는 봉순. 그를 보는 안민혁. 봉순은 결국 클럽에서 봉을 뽑아서 클럽을 초토화시켜요. 누군가가 이를 영상으로 찍어요. (조폭이 찍었을까요?)


# 봉순, 안민혁에게 한 술주정 "엉덩이 없애버릴거야"

  다음날 엄마에게 등짝스매싱 맞는 봉순. 어제 안민혁앞에서 무슨 짓을 했는지 말해주는 엄마. 봉순은 어젯밤에 엄마와 안민혁앞에서 "얘 게이야 너 국두한테 집적거리면 죽어. 자꾸 국두엉덩이 만지면 내가 니 몸에서 엉덩이 싹 없애버릴거야"했었어요.ㅋㅋㅋㅋ 


<엉덩이 없애버릴거야 영상>



# 범인의 실마리 하나와, 범인이 만든 철창속 '두 신부'

  발레학원 원장 실종신고가 들어왔다는 국두. 국과수에서 족적 결과가 나왔는데 한정판 디자이너제품이라는 실마리가 나와요.


  범인이 데려간 발레학원 원장. 주사를 놔요. "빨리 나아야지 내 두번째신부야" 하면서요ㅠㅠ 우웩.... 말많은 거 질색이라고 하는 범인. 그리고 그 옆 철창속에서는 여자가 신부옷을 입고 갇혀있어요. 김지원은 음식을 주면 받아먹고 이 감옥에 익숙해진 듯 보입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서로 싸우다가 서로 마음에 들어하는 봉순-민혁

  봉순은 안민혁에게 어떻게할까 고민중이에요. 그 옆에 온 경심은 "니네 사장 아무리봐도 게이가 아니다"말해요. 봉순은 민혁에게 남자를 소개시켜줄까 고민도해요. 한편 집에서 일어난 민혁은 봉순을 생각하며 웃어요. 봉순에게 전화해서 천천히 출근하라고 선하게 말해줘요. 걱정이 없어지며 봉순은 안민혁이 괜찮다고 생각해요. 반면 안민혁은 '엉덩이를 없애버릴거야'가 기발하고 귀엽고 섹시하고 엽기적이라면서 봉순을 맘에 들어하고 있어요ㅋㅋㅋ


  출근하는 봉순. 길에서 부딪친 어떤 남자. 그런데 범인과 똑같은 목소리라는 걸 알아챕니다. (어머어머어머어머 재밌어......)


+

+

예고편에서 경심이 당하나봐요.ㅠㅠ

그리고 국두와 민혁이 라이벌.?_?처럼 날을세우네요 ㅋㅋ

봉순이 힘이 엄청 센 걸 확인하게 이상한 걸 시키는 민혁??같아요

어머엄어머엄어머어머 다음화 재밌겠네요 엄어머엄어머엄어머


<5,6회 다음 주 예고편! 영상>


+

박보영님 넘나 귀엽ㅠㅠㅠㅠ


생각해보니까 민혁-봉순 비쥬얼도 넘나 좋은데 목소리 케미도 너무 달달하고 예쁜 것 같아요ㅋㅋ 시청자의 귀가 녹고있습니다. 눈은 진작에 녹았어요ㅋㅋ


+

민혁의 둘째 형이 왠지 나쁜 사람 같죠? 저 뿔테안경도 좀 걸리고 말입니다ㅠㅠ 범인들의 뿔테ㅠㅠ (이거 시청자 속으라는 장치일까요?)

+

  그런데 자꾸 지하던전이라는 공간을 만든 것을 보면 범인도 자신의 공간?인? 철창의 방을 만든 것과 연관시키게 되고 범인을 민혁으로 의심해보게 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지난회에서는 국두도 의심해보고, 지지난회에서는 목격자 남성도 의심해봤는데ㅋㅋㅋ 왠지 다 아니고 전혀 처음보는 새로운 사람일 것 같기도 하고..!

  범인 정체 누구일까요 서서히 드러나겠죠? 범인은 왜 그런짓을 할지 궁금합니다. 민혁과 국두가 추리하고 봉순이 잡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