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뜀DO 또 뜀DO, KB 이강원 선수 등 구미 케이비 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2017 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뜀DO 또 뜀DO, KB 이강원 선수 등 구미 케이비 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 2016-2017 V리그

ForReal 2017. 3. 6. 01:47
반응형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이강원선수 담겼어요


몸푸는 케이비 이강원선수부터 보여요! 웃는상 강원선수ㅋㅋ


경기전 이강원선수도 보여요 속닥속닥을 잘 들어주는 중ㅋㅋ


그리고 이 경기에서 공격 계속계속 득점 계속계속하던 이강원선수였어요.


경기내내 뛰고 또 뛰기까지했어요ㅋㅋ

파이팅을 잊지않고 실천하는ㅋㅋ파이팅사랑쟁이ㅋㅋㅋ


완전 신남신남신남이 눈 코입 귀에 다 붙어있을 것 같은ㅋㅋㅋ

이강원선수는 또 뛰고 뛰었어요


나 득점했다 이것드라.jpg


또 달려라 강원입니다ㅋㅋ


이건 또 다른 득점때인데 또 뛰는 이강원선수에요ㅋㅋ

엄청난 파이팅맨이었던 이런 이강원선수가

절에 들어앉은 부처같아지는 때가 (?) 있긴 있었어요.


서브 하러 가다듬을 때요

세상 심각


그래도 파이팅 갑님은 자신의 본업을 잊지않았어요ㅋㅋ

황택의 선수가 속공을 성공시킨 뒤에 잘했다며 쌍엄지를 내밀기도ㅋㅋ


황택의세터와 잘 맞은 뒤에도 싱글벙글한 이강원선수ㅋㅋ

(그 와중에 황택의세터 표정ㅋㅋㅋ 완전 상쾌통쾌죠ㅋㅋ)


그리고 손하트!

가 아니라

실은 조금 위험했어? 조금 안맞았어? 그런 손같아요ㅋㅋ

하지만 손하트 내미는 듯한 이강원선수ㅋㅋ


1990년생, 198cm, 수성초/경북사대부중-고/경희대 졸업,

12-13 시즌 1라운드1순위 지명 프로필의 이강원선수죠^^

이번 시즌 34경기 125세트를 뛰는 중이고요. 공격성공률 50.45%로 데뷔이후 가장 좋은 공성률, 그리고 가장많은 공격시도와 득점을 만드는 이강원선수에요^^

서브,블락,디그,세트 등에서도 기록 높혔고요.


이날의 명장면?중 하나도 아래 있어요


곽동혁 리베로의 연결 후


저 끝에서 공격 성공시킨 후의 이강원선수

ㅋㅋㅋ

ㅋㅋㅋ

보람찬표정ㅋㅋㅋ


기록에서 안보이는 파이팅 부문까지 좋은 기록 받았을 듯한 이강원선수.


파이팅 속 순둥미도 보였던 사근사근한 공격수ㅋㅋ(?)


이강원 선수의 뜀이 다음 다음 게임에서도 시즌에서도 DO되길 바란다 쓰고요.


이강원선수 손바닥과


김요한선수와 이상한 케미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로 마무리 지을게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