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척추거꾸접 토스와 이질훅, 현대 노재욱 톤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척추거꾸접 토스와 이질훅, 현대 노재욱 톤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3. 9. 19:59
반응형



한 V리그 경기장이에요

번쩍번쩍하고 이것저것 많죠.


공이 땅에서 저높은 천장까지 날아다니는 전쟁터ㅋㅋ


벽이 없는 외국인 용병 선수도 보였고요.


그 선수는 벽을 만들기도 했어요.


현대 임동규 코치에게 설명을 듣고있는 현대의 16-17 첫번째 외국인 선수,


현대 블로킹벽을 이렇게 길게 만들고


점수를 내던, 톤 선수에요


그리고 이 날 빠르게 찬스향해 움직이던 모습이 또 남은 톤선수!


짝짝짝~ 진지한 하이파이브하러 갑니다.


톤 선수 특유의 주먹 각도ㅋㅋ 남과 다른 방향의 훅을 날리며 세레머니하던 톤 선수였죠. 저 앞에서 잘 못 맞으면 아프겠다는 생각이 들며...


아래는 저렇게 득점흥을 폭발시키는 또 다른 선수!


노재욱 선수가 남았어요

뛰어갑니다아~_~신나게~_~


진짜 아주아주 가끔보면 잘생긴 부분을 찾을 수 있는 현대의 노재욱 선수^0^ㅋㅋ


이 날도 현대의 세터로 공격 지휘하며 플레이중이었는데요.



보는데 내 허리가 뿌셔질 것 같은 기분.jpg


ㅈ...저런 척추접히는 토스를.....ㅠㅠ...



ㅋㅋ

서브라인에서 공없이 백토스 이미지트레이닝?하는 듯 보이는데ㅋㅋ

넘나 갑작스럽고 귀엽ㅋㅋ



노재욱 선수 1초의 표정변화ㅋㅋ

(PC에서 클릭하면 조금 더 커져요!)

경기에 집중하려고 자신과의 싸움을 하는 것 같은 노재욱 선수인데 남은 모습은 좀 귀여워 보이죠ㅋㅋ

요렇게 척추 반대로 접던 노재욱 선수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배구/프로배구] - 0년차와 아재 찌듬미, 현캐 박주형 허수봉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배구/프로배구] - 네트앞 땅주인, 현대 신영석 여오현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배구/프로배구] - 오늘도 달려간다의 현대 최민호 오늘도 서브존간다의 이시우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11번 14번 선수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배구/프로배구] - MVP 이상의 주장 문성민, 우승비밀 '괜찮아괜찮아'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챔피언결정전


[배구/프로배구] - 현대캐피탈 10년만에 챔프전 우승, 경기장 다녀왔어요, 문성민, 아내, 노재욱, 신영석, 최민호 아기 등 천안 현대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챔피언결정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