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사 교체 모멘트, 현대 최민호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미들 블로커 센터 중앙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나사 교체 모멘트, 현대 최민호 신영석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미들 블로커 센터 중앙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3. 17. 21:19
반응형

배구 경기를 보다보면 한 점 한점마다 세레머니가 있는 듯, 셀레브레이션 타임이 많이 보이는 편이죠. 무섭게 눈에 불을 켠 선수들의 모습이 대부분이지만 이 세레머니하는 시간만큼은 약간 순둥한 표정도 선수들의 얼굴에 비치기도 하고요. 그 대조의 화면에서 생각하면 득점한 이후의 얼굴은 약간 뭔가가 풀려있는? (이 표현은 뜻이 좀 다르지만서도) 나사 하나 풀린 듯한 얼굴이기도 해요. 하지만 이런 나사풀린 표정은 득점 이후에 잠시 나왔다가 경기 다시 진행될때 쏙 들어가죠. 그런 나사 교체의 모멘트 중 현대 최민호 신영석 선수가 아래 담겼다고 정리했어요!


현대의 손님맞이 블로커

손님 맞이 블로커 신영석 선수가 보여요ㅋㅋ 가장 먼저 스트레칭 끝내고, 코트 중앙으로 가장 먼저 가서 저렇게 블로킹 몸풀기를 시작하는 신영석 선수는 뭔가 손님맞이 인사로 블로킹을 해주는 것 같이 보이기도 해요. 매 경기 감을 저렇게 잡는 신영석 선수. 역시 국가대표 미들블로커답게 엄청난 팔 다리 길이죠. 만약 핸드볼 골키퍼 선수라면 사방으로 오는 공 다 막을 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


# 누가 영석을 개구리로 만들었나

그리고 신영석 선수의 나사 교체 모멘트 1번이 보여요ㅋㅋ 사실 이건 신영석 선수가 나사 더 잡아맨 때일텐데ㅋㅋ 세터와의 호흡에서 문제가 있어서 공 높이가 안맞은 듯한 그림??으로 보이죠. 원래 신영석 선수 속공 스파이크할때 빠르고 멋있게 뙇! 뜬다음 네트 멀리어 뙇! 때리는 것 같은데 이때는 좀 엉성한 뒷모습이ㅠㅠㅋㅋㅋ 약간 개구리같고 귀엽게 남아서 나사 모멘트라고 정리했어요


# DO 1, 하나 한 웃음

이번엔 정말 현대 신영석 선수의 나사교체 모멘트에요 게임의 중요한 시기에 블로킹 터뜨린 듯한 경기장 분위기가 사진에 담겼어요. 감독님의 손을 향해 달려가는 신영석 선수. 예상으로는 뒤의 이시우선수의 서브 뒤의 신영석 선수의 다이렉트 혹은 블로킹이 있지않았을까?_? 그러한 그림이네요.

그나저나 신영석 선수 완전 해맑은 웃음이 완벽 나사 교체 모멘트에요!



그리고 이제 현대 11번 센터, 최민호 선수 나와요 서브턴에 체육관에 우뚝~_~ 섰ㅇㅓ요.



이 날 범실 하나한 뒤의 최민호 선수?_? 모습도 남았어요

잘 안풀린다 생각하는 최민호 선수 같은데

인내하는 최민호 선수의 포즈, 약간 나사교체 중일 것 같죠?



그리고 최민호 선수가 보여주는 재밌는 장면?_? 나사 교체 모멘트?는 위의 모습이기도 한데요ㅋㅋ 사실 위 장면에서 득점을 한 선수는 문성민 선수입니다ㅋㅋ 다른 선수들이 득점 한 이후에도 자기 득점처럼 기뻐하는 모습이 보이는 최민호 선수이기도 하고요ㅋㅋ 가끔 로테이션을 해서 그런지?_? 몸을 더 풀려고인지?_? 아니면 더 신나게 하려는 것인지?_? 세레머니에서 더 큰 동작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현대 여러분의 걱정과 보살핌을 받는 최민호 선수의 도 남았어요ㅋㅋ

왠지 얼굴로 블로킹을 했을 것 같은?_? 최민호 선수ㅋㅋ 그리고 옆의 김재휘 선수와 박주형 선수가 코 빨간 최민호 선수를 보듬보듬해주고 있네요ㅋㅋ




>▽<표정의 최민호 선수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이 모습 너무 귀엽ㅋㅋㅋㅋㅋ지 않나요ㅋㅋㅋㅋ

>▽<눈을 질끈!

뭔가 경기에서 항상 -_-+하고말겠어-_-+의 불타는 의지가 담긴 눈이 많이 보였는데 이때 최민호 선수의 나사 교체 모멘트가 확실합니다ㅋㅋㅋㅋ



이렇게 현대캐피탈의 두 속공수, 두 미들블로커 신영석 최민호 선수의 나사교체모멘트 조금 담았어요!

이번 시즌, 현대 주전 중앙으로 뛰면서 공격에서는 신영석 선수는 약 64.7% 속공성공률, 그리고 최민호 선수는 60.5%의 속공성공률을 정규리그에 기록했죠. 그리고 속공 랭킹에서 2위, 6위에 올라있고요. 특히 현대캐피탈은 속공에서 2위팀에 비교해 220번 이상의 시도를 하는 동시에 가장 높은 성공률 기록하면서 현대 팀 컬러 만드는데 역할 톡톡히 했는데요. 포스트시즌에도 이 중앙이 나사 교체 모멘트 동시에 눈에 불켜는 모멘트까지 완벽히 만들지 궁금해하며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