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힘쎈여자 도봉순 10회 줄거리 대사, 기획개발 팀장 오동병 오돌뼈 질투? 힘의 역사, 수사권 영장 없이 김장현 범인 신발 발견 국두, 박형식 무릎베개 고백, 임원희 똥술 심혜진 본문

기타/tv

힘쎈여자 도봉순 10회 줄거리 대사, 기획개발 팀장 오동병 오돌뼈 질투? 힘의 역사, 수사권 영장 없이 김장현 범인 신발 발견 국두, 박형식 무릎베개 고백, 임원희 똥술 심혜진

ForReal 2017. 3. 26. 06:27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 10화 줄거리 대사를 정리하면서 방송보는 포스팅이에요ㅋㅋ 지난 회, 병원에 민혁(박형식 분)이 입원했죠. 그리고 목격자 목소리를 들은 봉순(박보영 분)은 이 사람이 범인이라 말했고요. 하지만, 경찰은 피해자를 납치하려던 범인은 잡았고 이것이 뉴스로 나왔습니다. 과연 그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검거된 남자, 여대생 스토커 # 뉴스보고 화난 범인

  경찰서. 검거된 용의자 신상을 보여주는 팀장. 납치된 여대생을 스토킹하던 남자였어요.

  그리고 진짜 범인 김장현은 검거된 범인이 모든 일을 했다고 하는 뉴스를 보고 화냅니다.


  봉순은 국두에게 김장현 어디서 봤는지 알려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국두는 안가르쳐줘요. 그리고 봉순은 집 아니고 민혁의 병원에 간다는데 국두는 "꼭 니가 해야돼?"하며 말리려해요. 그 사람옆에 내가 있어야할 것 같다며 병원으로 가는 봉순. 봉순은 검거된 남자가 진범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자신이 잡아야겠다 다짐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민혁, 봉순에게 여자좋아한다고 정리

  병원에 간 봉순. 모든 이야기를 듣는 민혁. 민혁은 국두랑 이제 볼 일 없겠냐 묻기도 해요. 그리고 민혁은 "난 여자 보면 눈빛이 헤까닥 뒤집혀"라고 자신이 회사 세우느라 여자 안만났다고 남자 아니라 여자좋아한다는 것을 정리해요

  다음 날 김장현때문에 고민하는 봉순. 봉순은 민혁에게 사람 뒷조사부탁해볼까하기도 해요. 봉순 돌아다니지말라고 하는 민혁에게 집에만 갔다온다고 나가는 봉순이에요. 가기전에 세수시키고요.


#

  백탁 조폭 부하들은 봉순에게 복수하자고 난리치고 있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단독행동하는 국두, 김장현 사무실에서 범행신발 발견 # 봉순 노리는 범인

  경찰서. 이 사건 그만두라는 팀장. 국두는 계속 수사하겠다고 해요. 납치된 피해자들 걱정하고 영장없이 김장현한테 가겠다고 단독행동한다면서 나가는 국두. 겉으로는 말리는 척하지만 국두 응원하는 팀장.


  김장현에게 찾아간 국두. 김장현은 몰래카메라?같은 거 조립 분해하고 있는 거 같아요. 국두는 그 여자들 어딨냐고 화내고 물어요. 국두는 김장현에게 주먹질하도 그러다가 넘어져서 신발을 발견해요. 그런데 김장현이 "경찰이 사람죽인다"소리쳐서 다른 폐차장 아저씨가 들어오고 경찰에 신고해요. 신발을 확인한 국두는 입을 다물지 못해요. 그리고 이를 다 녹화하고 있는 카메라가 있어요. 

  범인은 봉순의 사진을 벽에 붙입니다.

  국두는 돌아가면서 검거된 남자가 진술을 번복한 뉴스를 들어요.


# 봉순 묶어놓으려 기획개발팀 발령내는 민혁

  민혁은 봉순이 나가서 걱정이 되어서 봉순을 회사에 묶어놓으려고 공비서를 시켜 기획개발팀으로 발령시키라고 명령해요.

  한편 집에서 봉순은 인터넷에 올라온 자신의 동영상을 보고 경악해요. 집에 있다가 기획개발팀 정식 발령 연락을 받고 기뻐하는 봉순. 봉순은 민혁에게 고맙다고 전화해요. 그러면서 대표팀 병원에 지금 간다며 내일 출근해야되는데 병원 가야되냐고 묻는 봉순이에요. 은근 서운해하는 국두.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수사권없는 강력3팀, 국두말리고

  영장없이 목격자 때린 국두때문에 팀장 조인트까여요. 강력팀은 수사권 다시 달라하는데 용의자 선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서장은 강력팀한테 수사권 다시 안준다고 해요. 그리고 서에 국두가 들어옵니다. 수갑, 경찰증 다 서에 놓고 다시 폐차장으로 가는 국두. 폐차장 아저씨가 말리자 "당신 사장이 여자들 납치했어! 알어?"하면서 계속 가는 국두. 하지만 경찰들이 말리러 와요. 김장현이 푸른수염 연극 10번 이상을 봤다는 증언도 파악했던 경찰. 경찰들은 우선 수사권 받은 후에 영장받자며 국두를 말려요.


# 봉순엄마가 대신 간병(?)

  봉순 대신 봉순엄마가 병원에 가서 민혁에게 직접 닭발을 먹여요. 맵지만 잘 먹는 민혁. 민혁은 다음날 퇴원이에요. 봉순엄마는 병원에서 백탁두목을 만나고 딸 정규직원된다고 자랑해요. 봉순에게 맞은 걸 창피해하는 두목. 봉순엄마는 민혁의 병실을 지켜요.


# 기획개발 '대기팀' 인턴으로 발령난 봉순

  꿈에서 로미오가 된 민혁과 입맞추는 꿈을 꾼 봉순.

  출근하는 봉순. 공비서가 ㅋㅋㅋㅋㅋ 입사축하 박도 터뜨려줘요ㅋㅋㅋ 민혁은 직원증도, 가방도 선물합니다. 어느팀으로 가냐 물으며 좋아하는 봉순. 하지만 "기획개발 대기팀 인턴"ㅋㅋㅋㅋㅋㅋㅋ으로 발령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대기팀 팀장은 민혁ㅋㅋㅋㅋ 짜증내며 울려고하는 봉순ㅋㅋㅋ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기획개발팀장 오동병 봉순 시기 질투 경고

  회의를 하려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탁 조폭 중 한명 아저씨와 도플갱어인 어떤 기획팀 팀장이 대표실에 들어와요. 기획1팀 팀장 오동병이었어요. 쌍둥이는 아니라고 공비서가 알려줍니다.

  회의하는 민혁과 봉순. 건강한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봉순. "유치원-노인은 게임에 돈을 쓰지않아요"하며 회의를 끝내는 대표. 봉순이 화장실 가는 길에 오동병이 봉순을 탕비실로 부릅니다ㅋㅋㅋㅋㅋ "니가 뭔데 대표님 옆에 착 붙어있어? 니가 그렇게 이뻐?"하며 기막혀하고 따지는 오돌병ㅋㅋㅋㅋ 기획개발팀에 들어오고싶으면 자기한테 잘보이라고 하며 대표님 근처에서 얼씬거리지말라는 오동병이에요ㅋㅋㅋㅋ


  기획개발실을 보며 좌절모드가 된 봉순. 민혁은 신입사원 환영회하자고 봉순을 불러요.

  일다운 일을 달라며 삐진 봉순. 대표가 시켜서 오동병이 여러 빠꾸맞은 기획서를 주며 안된 이유를 분석하라고 봉순에게 시킵니다. 그리고 봉순은 또 오동병에게 불려가서 갈굼당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다참다 봉순은 몰래 엄청 큰 책상을 밀어서 오동병을 가둬버립니다.

  공비서는 뒤늦게 찾은 오동병을 위로하다가 두사람이 도봉순에 대해 공감대를 가져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민혁-봉순 무릎베개

  공비서는 민혁과 있을때 민혁에게 왜 대표님같은 분이 왜 칼을 대신 맞았나 물어봐요. 문밖에서 엿듣는 봉순. 문으로 튀어나오는 민혁. 도서관 간다 말해요. 봉순도 함께 갑니다. 어색해하는 민혁과 봉순.

  환영회는 나중에 상처나으면하자고 하고 봉순이 민혁을 집에 데려다주고 가려는데 민혁은 봉순을 붙잡아앉혀요. 봉순의 무릎을 베고 눕는 민혁. 잠이들어요. 봉순은 민혁의 집을 돌아다니다가 지하실가는 문에 분홍후드소녀 그림이 자신임을 알게됩니다.


# 똥술

  봉순 할머니는 발표술을 싸주고 봉순엄마는 이 술을 백탁두목에게 나으라며 가져다줘요. ....ㄷ..똥술?


# 영장없이 함 가보자

  국두와 팀장이 술을 마셔요. "조직이라는게 원래 그런겨"말하는 팀장. 그 앞에서 "해야하는 것 꼭 할거구요"하는 국두. 팀장은 영장없이 함 가보자고 하며 국두의 공무원증을 되돌려줘요.


#

  범인은 국두 전여친 희재를 밤에 지켜보고있습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여자들의 힘의 역사 기록, 봉순에게 내려오고

  봉순할머니는 대대로 내려오는 "여자들의 힘의 역사" 기록을 봉순에게 넘겨줘요. "이제 이거 니가 쓰거라"하는 할머니에요. 더이상 숨지말고 피하지말고 좋은 일에 힘을 쓰면서 살고, 그걸 여기 기록하라고 합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잠못들던 민혁, 봉순에게 찾아와 고백

  민혁을 보면 헷갈린다고 경심에게 말하는 봉순. 그런데 마침 잠 못들던 민혁이 집 앞에 서서 기다린다는 엄마의 말을 들어요. 민혁은 "할 말 있어서 왔어. 지금 해야겠어. 내가.... ... 좀 아파!"합니다. 봉순의 손을 심장에 대며 "여기가 아파"말하는 민혁이에요. "너. 그 짝사랑 빨리 끝내"말하고 봉순의 한 걸음을 자신쪽으로 가져오는 민혁입니다. "내가 너. 아무래도 좋아하는 것 같다." 놀라서 말을 잃은 봉순.


+

봉순 사랑의 라이벌ㅋㅋㅋㅋ생겼네요ㅋㅋㅋㅋ 오동병이라니ㅋㅋㅋㅋ 정말 드라마 중간에 툭 튀어나오는 ?? 오돌뼈? 응?


+

예고편 국두 어뜨케요ㅠㅠ....타이밍ㅠㅠ.....하루늦었쪙 ...ㅠ.ㅠ...

그리고 봉순도 민혁보면서 설레어하는 예고편이 나왔어요. 

그리고 오동병ㅋㅋㅋ다음주에도 계속 난리네요ㅋㅋ


오늘 국두 단독행동할때 좀 시원하기도 했는데 결국 꼬여서 안타깝기도 했어요


이제 봉순도 힘을 발휘할 시점이 확실히 왔나보네요. 힘의 기록 책도 내려받고. 그 범인..... 봉순과 어떻게 만나게될까요? 봉순 어떻게 잡으려고 할까요? 봉순을 잡으면 뭘로 묶을 수도 없겠네요... 철을 저렇게 구부렸으니....그리고 철망(?) 철로 만든 그 감옥에 가둘수도 없겠네요. 과연 똑똑한 범인이 어떻게 봉순을 괴롭힐지...아... 인질극하면 봉순 괴롭힐수는 있겠네요ㅠㅠ

그리고 또 경찰들은 영장없이 어떻게 갈지 요부분도 기대되었어요!


그리고 똥술 뭐길래...?...검색해보니 진짜 인분으로 만드는 술이라고;;;;;;;;;;;;;;; 뼈를 빨리 붙게 한다고;;;;;;;;;;;;;;;;;;;;;; 뭐 다른 약재를 부르는 말이 똥술인줄 알았는데...... 인터넷에 애기똥을 천으로 싸서 술에 담갔다가 먹거나 변소에 대나무를 넣어놨다 그 대나무를 술에 담가 마시거나........................태어나서 이런 거 처음알았어요...충격....


아~ 오늘 민혁 고백씬에서 나오는 음악 좋았어요! "내가 사랑에 빠진 걸까요~내 두 볼이 말을 한대요~그대때문에 붉게 물들어 숨기지 못하고 다 들통났죠" 하는 가사 들려요. 도봉순 ost ......중에...아직 발매 안된 것 같아요? <- 브로맨스의 노래라고 합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이번 고백씬보다 지난 머리 말려주는 씬 텐션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고백씬은 뭔가 봉순의 마음이 확실히 돌아서기 시작하는 계기가 되는 듯?? 보이기도 했어요!

 

+

JTBC 금토 밤 11시 방송하는 힘쎈여자 도봉순 드라마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