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가스파리니 가스통 점프, 한선수 헝클미,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가스파리니 가스통 점프, 한선수 헝클미,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3. 26. 18:41
반응형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의 가스파리니, 한선수 선수 모습 아래에 담았어요. 16-17 시즌 대한항공의 기둥잡은 두 대표 선수죠. 외국인 공격수인 가스파리니 선수이고, 주전세터인 한선수 선수니까요.

넘나 화보 간지 모델 느낌의 미챠 가스파리니 선수부터 담겨있어요


서브할 시간이 된 항공 가스파리니 선수.


공을 손에 담습니다.


몸푸는데 멋있는 가스파리니 선수

주름진짜 멋있졍

아재미아재미 치명적인 주름~_~


그런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미챠 아재 귀염귀염

ㅋㅋㅋㅋㅋ


서브연습하는데 잘 안들어가서 공한테 삐짐^0^

ㅋㅋ

이렇게 보면 미챠 선수의 아가들과 닮은 얼굴도 보이는...?_? 것 같죠ㅋㅋ


하지만 오늘도 나는 서브를 해야해

나는 프랑스리그 서브 머신!

우승만드는 서브제조기!

가스파리니 니깐!

.......--;

하.....


아 물론 가스파리니 선수 국적은 프랑스가 아닙니다.

슬로베니아!에요


으흠 고민하는 가스파리니 선수?_?

코닦는 것 같기도 하고요^0^...


그리고 타점 350cm 높이라는 가스파리니 선수의 아래한 모습?

서브하러 점프할때 마지막 도약 한발에서 올라가는 힘이 조금 신기하게 보이는 가스파리니 선수에요 누가 가스통을 밑에다 달아주고 불켠듯이 푸슉! 하고 올라가요 엄청 큰 202cm신장의 인간 몸체인데 말입니다. 푸슉!

그리고 아래 진귀한 장면ㅋㅋㅋ 남았어요.

사실 많이 보이는 장면이기도 한데 나름 외국인 선수이니까 진귀한 디그라소 쓰며


코트 라인밖으로 달려가서 공 살려내는 가스파리니 선수에요. 엄~~~~~청 긴데 날았죠ㅋㅋ


수고했으니 가스파아저씨는 청량시원한 물을 마십니다


자자 항공의 리더십者가 아래 보여요

저~ 코트 끝까지 가서 박수 짝 치고 돌아오는 2번 선수에요~

노란머리 팔락이던 시기의 한선수 선수~

주장 밑줄도 보이죠~


누가 한선수 선수 머리를 헝클어놨나

그 사람 잘했네

그 사람 상주게

참으로 보기좋네

헝클미 아름답네


아니 다시 한선수 세터의 리더십 강한 표정으로 돌아왔어요

엄청 전달력을 높이고 싶은 세터의 얼굴근육

또 소통력을 올리기 위해 한껏 드러낸 하얀치아! 위아래 모두 오픈티씨즈!


헤헷

난 원래 이렇게 잘생겼는데 말이야 사진을 저렇게 찍어놓고 말이야.jpg


코를 쓰다듬는 건 작전인가

콧기름을 묻혀서 토스를 하면 성공률200% !


형이 어릴적엔 말이야.jpg

정지석 선수를 붙들고 잠시 상담의 시간입니다.

지도교사 한선수.jpg


난 한명과만 박수를 치는 건 용납못해

다리와 팔을 한껏 벌려 두 명이상의 팀원과 호흡한다!

자 이리 올 시간이야! 내손을 치도록해!

.............--;.............

의 대사를 달아봅니다..........--;


그나저나 이날 누가 머리털을 헝클어 놓은건지 좋습니다 좋네요

배구 화보찍을때나 뭐할때 깔끔한 머리말고 헤어디자이너가 한선수 선수 머리를 저렇게 한번 만들어줬으면 소원이 없겠지만 그런 일도 없을 것 같으니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