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힘쎈여자 도봉순 11회 줄거리 대사, 박형식 박보영 사내연애 달달, 국두 타이밍, 범인 김장현 희재 경심 납치? ost 사랑에 빠진걸까요, A4 10박스 오동병 질투 잼, 똥술 마약, 연애조장 드라마 본문

기타/tv

힘쎈여자 도봉순 11회 줄거리 대사, 박형식 박보영 사내연애 달달, 국두 타이밍, 범인 김장현 희재 경심 납치? ost 사랑에 빠진걸까요, A4 10박스 오동병 질투 잼, 똥술 마약, 연애조장 드라마

ForReal 2017. 4. 1. 05:26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 11화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하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회에 민혁(박형식 분)이 봉순(박보영 분)에게 고백하며 끝났었죠!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민혁에게 '시간을 달라' 답했던 봉순 # 동시에 오는 "영화보자" 연락

  봉순은 민혁의 고백을 듣고 집에 돌아와요. 봉순엄마는 꼬치꼬치 캐물어요. 점본다고 안서방 몇 살인지 생년월일도 물어보지만 봉순은 복잡하다며 엄마를 들여보내요.


  고백 후 집에 돌아온 민혁. 생각을 정리하고 마음을 확인할 시간을 달라고 답했던 봉순의 얼굴을 떠올리며 웃는 민혁이에요.


  봉순은 민혁때문에 잠들지 못하고 있어요. 그런데 울리는 핸드폰 소리. 국두와 민혁이 "내일 우리 영화보자"라 같은 연락을 했어요. 난감해서 어쩌지 못하고 그냥 누워버리는 봉순.


  꿈에서 로미오와 줄리엣 민혁-봉순 사이에 자기가 로미오라는 국두가 끼어들고 거기에 오동병까지 난리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오동병, 괴롭히려고 A4 열박스 심부름 시켰지만....

  오동병은 자신을 감금하고 도망친 봉순을 이상해하고 지진이었냐며 묻다가 봉순을 앞으로도 계속 괴롭힐거라고 해요. 그리고 단커피 심부름도 시키고 내일까지 레포트도 쓰고 a4용지 열박스도 옮겨놓으라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10박스 한번에 들어서 다 옮겨놓는 봉순. 그를 보고 충격받는 오동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뀐 봉순의 거절문자 # 민혁의 얼굴이 아른아른

  봉순은 오후 게임개발 PT에 참석하라는 공비서의 말을 들어요. 봉순은 민혁의 얼굴을 보면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민혁과 국두는 왜 답장안하냐는 메시지도 동시에 해요ㅋㅋㅋ

  봉순은 영화 거절문자를 보내는 데 실수로 민혁에게 반말로 보내고 국두에게 존댓말로 보내요. 반말에 설레어하는 민혁ㅋㅋ


  기획안보며 레포트쓰려하고 있는데 봉순은 눈 앞에 민혁의 얼굴이 떠오릅니다. 그러다가 자신이 민혁 옆에 있으면 민혁이 위험해진다는 생각이 들다가 그럼 김장현부터 잡아야하나 생각을 하는 봉순이에요.


  이후 봉순은 늦게야 민혁-국두에게 반대로 메시지를 보낸 걸 확인하고 후회해요.


# 똥술 먹고 조기 퇴원(?)한 백탁두목

  ㅋㅋㅋㅋ똥술을 먹은 다음날 일어난 백탁조폭두목 몸이 가뿐하고 얼굴의 붓기도 많이 빠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술을 하느님보듯이 보는 조폭두목ㅋㅋ  한편 백탁조폭들 중 미이라아저씨는 얼굴 붕대를 풀었어요. 광대때문에 웃으면 안된다는 의사의 말을 듣습니다.

  백탁두목 아저씨는 병원밖으로 나갔어요ㅋㅋ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봉순과 약속을 잡는 국두 "친구로써 충고 오늘이 마지막이다"

  국두는 목걸이를 하나하고, 봉순에게 전화합니다. 잠깐 얼굴이라도 보자고 하는 국두에요. 회사로 자기가 간다고 하는 국두에요. "니네 회사대표 앞으로 따로 보지마. 그리고 내가 친구로써 충고하는 거 오늘이 마지막이다."말하는 국두.


# 회사 내 민혁의 거침없는 커밍아웃

  백탁두목이 봉순을 위해 화환을 보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동병이 그걸 보며 봉순에게 "남친이야?"물어요ㅋㅋㅋㅋ그리고 a4박스 어떻게 옮겼는지 물어보면서 "너 뭐야!!"화내요.

  이후 화장실의 여직원들. 세미나에서 대표님이 우리회사 여직원을 좋아한다고 커밍아웃했다는 말을 하고 있어요. 그걸 듣다가 당황해서 수도꼭지를 뽑아버리는 봉순.ㅋㅋ

  그리고 세미나 끝나고 회사에 온 민혁. 사람들 많은데 봉순을 부르고 손을 잡고 가요. 여직원들은 질투해요. 민혁은 봉순이 개발하려는 게임봐주고 밥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강력팀 팀장이 지켜보는 김장현, 팀장에게 겁주는 범인

  강력팀 팀장은 김장현을 몰래 지켜보고있어요. 국두 여친 학원 앞도, 폐차장앞도 가봐요.

  이따 인도요리 전문점에서 만나자고 약속하는 희재와 봉기. 그리고 그 통화를 듣고있는 김장현.

  김장현은 자신을 지키는 팀장의 차 창문을 두들기고 말을 걸어요. 범인이 오히려 따라오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겁을 주고 갑니다.


# 질투난 오동병 봉순 비밀 터뜨리지만 아무도 아랑곳않고

  회사 식당 민혁과 봉순이 밥먹는 자리에 오는 공비서와 오동병. 그리고 공비서는 급 반말해요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다 당황해요ㅋㅋㅋ "아 대표님이 반말 듣는 거 좋다고 하셔서~"하는 공비서. 그리고 그 앞에서 오동병은 도봉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 여자라며 a4용지썰 다 말해요ㅋㅋㅋㅋ (다 아는데ㅋㅋ) 그와중에 봉순 숟가락에 반찬 얹어주는 민혁ㅋㅋ 봉순은 밥 다먹고 "선배님 제가 선물하나 드릴게요"하면서 오동병의 팔목에 젓가락을 실처럼 구부려 팔찌를 만들어놔요ㅋㅋㅋ 놀라서 쓰러지는 오동병ㅋㅋㅋㅋㅋ

  이후 오동병은 민혁이 게이가 아닌 소식을 듣고 게다가 봉순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오열해요ㅋㅋㅋㅋ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회사에서 일하는 민혁에게 계속 반하는 봉순

  봉순은 사무실에서 민혁의 일하는 모습에 또 반해요. 

  PT하는 민혁을 보는 봉순은 눈에 하트가 떠다녀요. 봉순을 보는 민혁의 눈도. 달달~_~한 피티시간.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범인이 희재 노린다는 말에 약속장소에 못간 국두

  국두가 회사앞 카페에 있다고 봉순에게 연락해요. 만나러 가려는 국두. 그런데 마침 강력팀장에게서 연락이 와요. 범인이 희재의 연습실을 노리는 것 같다는 팀장의 전화. 마침 희재는 전화를 안받아요. 국두는 희재의 위치를 추적하고 연습실 앞으로 갑니다. 마침 봉기와 함께 나오는 희재. 머뭇거리다가 국두는 두 사람에게 다가가서 범인이 노리고 있다 말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바람맞은 봉순 앞, 세 발 더 다가가는 민혁

  봉순은 회사 카페에 나가 기다립니다. 회의하고 늦게 대표실에 돌아온 민혁은 봉순이 국두를 만나러 간 것 같다는 말을 들어요. 한참 기다린 봉순 앞에 나타난 민혁. 민혁은 "표정이 왜그러냐. 꼭 별로인 남자한테 바람맞았는데 더 멋있는 남자가 나타나서 감동한 사람처럼? 너 다 보여."말해요. 영화 약속을 일때문에 못본다한 걸로 뭐라하던 민혁은 "봉순아"불러요. "왜요"하는 봉순. 민혁은 "나 좀 좋아해줘. 나랑 있어 오늘"말해요. 손을 내미는 민혁에게 "저 다른 사람이랑은 좀 달라요. 대표님 괜찮으시겠어요?" 묻는 봉순. "무슨 상관이야. 그게."라는 민혁의 말에도 여전히 머뭇거리는 봉순을 잡아당겨 품에 안는 민혁입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봉순은 가방 챙기고 나온다면서 혼자 대표실에 올라가요. 눈 앞에 별이 켜지는 봉순. 민혁과 손을 잡고 거리를 걸어요.

  국두는 늦게서야 카페에 가보고, 봉순에게 연락하지만 봉순은 민혁과 있어서 전화를 받지않아요.


  한편 봉순을 데려다주는 민혁. "내일의 우리는 오늘의 우리와 달라지길 바래"하고 돌아가는 민혁. 그런데 두 사람을 보고있던 봉순친구 경심. 집에 들어가서 뭔 일있었는지 말해보라 해요. "남자랑 여자랑 좋아하면은 그 주변에 이상한 공기가 생긴다니까. 내가 딱봤어. 니한테."하는 경심.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고백을 준비한 국두, 막는 봉순

  그런데 국두가 경심에게 전화하고 국두는 봉순 집앞에 봉순을 만나러 찾아왔어요. 범인이 희재를 노리는 것 같다는 것도 말라는 국두. 봉기와 희재가 같이 있다고 하는 말이 이어지고 그 이야기를 하며 국두가 "나 이제 진짜 내 마음을 알게 됐어. 나 이제 너랑 친구 그만하고 싶어."하고 말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봉순은 "나 너랑 친구여서 좋았어. 나 소중한 친구 잃고싶지않아."말합니다. 선물상자를 뒤로 숨기는 국두.


  방에 돌아와서 봉순은 "짝사랑은 유효기간이 있는 거 같애"라고 경심에게 말합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기획안 준비 도와주는 민혁 # 캐릭터 봉순이가 구해주는 건 외로운 왕자

  이틀 뒤 기획안 발표를 준비하는 봉순. 도와주는 민혁. 그러다가 게임 캐릭터 "봉순이가 구해내는 게 누군데?"묻는 민혁이에요. "왕자요. 성에 사는 왕자요. 그 왕자가 엄청 외롭거든요"설명하는 봉순. 그 말에 뭔가 알아챈 듯한 민혁.

  봉순와 민혁이 회사식당에서 꿀떨어지게 밥먹는데 오동병은 ㅂㄷㅂㄷ합니다 ㅋㅋㅋ


  다음 날 국두에게 찾아간 국두 전여친 희재. 경찰들이 밀착마크 할 거라 알려주는 국두. 범인 얼굴도 알려줘요. 그리고 이를 다 보고있는 범인이고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똥술 마약일거라며 조폭 병실에서 훔쳐온 고딩들

  한편 봉순이 1대30으로 깡패랑 붙었었다는 걸 듣고 밟아주자고 하는 고딩들ㅋㅋ

  완전히 나은 백탁대표. 퇴원하면서 부하들에게 편지를 주고 떠나요. "세상에서 가장 더럽다 여긴 한줄기 똥보다 우리가 과연 나은 존재일까. 우린 결국 한 덩어리 똥에 불과해. 우린 결국 똥이야"하는 편지. 그런데 이 병원에 고딩들이 찾아와요. ㅠㅠ아어케...ㅠㅠ 아픈 아저씨들한테ㅋㅋㅋ 달려드는 고딩들ㅋㅋㅋ

  그리고 고딩들은 병실에 있던 똥물을 훔쳐왔어요ㅋㅋㅋㅋ 이것이 마약같다는 고딩두목. 이걸 갖고있으면 조폭두목이 움직일거라고 두목을 잡자고 으쌰으쌰합니다.


#

  도봉 호두집. 아르바이트생 퇴근시키고 돈을 가져가는 봉순엄마.


# 희재 마크하는 형사들 # 도봉동에 또 울리는 사이렌

  아침에 들어가서 나오지않는 범인이 이상해서 의심하는 형사들. 폐차장에 가보니 김장현이 없고. 형사들은 희재를 마크하면서 어떻게 범인을 잡을까 작전이 확실히 있어요.

  희재가 돌아가는 길 따라가는 범인. 골목마다 서있는 형사들이에요. 그리고 희재 앞을 덮지는 누군가.


  하지만 도봉동에서 다시 울리는 사이렌. 


+

+

헉...예고편에 경심이 다시 잡히나......??? 그런거같아요ㅠㅠ 범인 말이ㅠㅠ "니 친구때문에 살아서 안심했지?"이러네요!


+

  이번화 민혁-봉순 크~_~ 여전히 설레는 케미였어요ㅠㅠ.........진짜 너무너무 예쁘네요. 러브라인에 그렇게 몰입 잘 안하는데 민혁-봉순보면서 굉장히 ....(생략한다)

  그런데 한편 국두는 불쌍ㅠㅠ 국두 타이밍 안쓰러워요ㅠㅠ 아 국두ㅠㅠㅠㅠ ㅠㅠㅠㅠ 국두ㅠㅠㅠㅠㅠㅠ 국두야 여기 내가 있다 브라운관 앞에 내가 있다 안보이니 (손을 흔들어본다)ㅋㅋㅋ


  도봉순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브로맨스' 노래라고 하네요!! 바로 다운 받을거에요 으헿헿 ♪그대땜에 붉게 물들어~ 숨기지못하고 다 들통났죠오오~


  이번화에 희재 앞을 덮친 건 형사들같죠? ㅠㅠ 범인 이번회에 경심잡은 거 같죠 ㅠㅠ..... 김장현은 국두와 희재 헤어진 거 알고 봉순한테 복수하려고 경심을 잡은 느낌...?


아참 이번화 오동병이 소리지를때마다 터졌어요ㅋㅋㅋ 로미오꿈 앞에 나타나던 장면부터요ㅋㅋ


+

금토 밤 11시 방송하는 연애심 조장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이에요!ㅂㄷㅂ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