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카고 타자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제작진, 일제강점기 문인 환생? 앤티크 로맨스? 금토드라마, 스타작가 유아인 문인덕후 임수정, 유령작가 고경표 팥, 곽시양 김비서 갈지석, 내일그대와 후속 본문

기타/tv

시카고 타자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제작진, 일제강점기 문인 환생? 앤티크 로맨스? 금토드라마, 스타작가 유아인 문인덕후 임수정, 유령작가 고경표 팥, 곽시양 김비서 갈지석, 내일그대와 후속

ForReal 2017. 4. 7. 04:40
반응형

  내일 그대와가 종방을 하고 후속으로 tvN 새 금토드라마에는 '시카고 타자기'라는 작품이 걸립니다. 4월 7일 저녁 8시 첫방송이죠.


  장르는 '판타지 / 로맨스 / 휴먼 / 코미디'라고 해요! 약간 도깨비 생각도 나고ㅋㅋ 장르만 봐도 재밌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배우 유아인의 드라마 복귀작이라 많은 사람들이 티져예고편을 보면서 관심을 갖고있죠.


  게다가 극본 진수완 / 연출 김철규 / 음악 남혜승 이라는 제작진 라인업부터 드라마팬들을 기대하게 하고요. 진수완 작가는 경성스캔들, 해를 품은 달과 킬미 힐미 집필한 작가이고요. 김철규 PD는 최근 공항가는 길의 연출로 호평을 받았었죠. 남혜승 음악감독은 최근 '도깨비'로 믿고듣는(?) 드라마를 기대하게 하기도 해요.


'낡은 타자기에서 시작된 사랑의 기적' 이 문구 너무 기대되지않나요?

막 엄청 뜨겁고 아름다운 로맨스가 있을 것 같아서 드라마를 빨리보고싶어요.ㅋㅋ


  시카고 타자기의 줄거리1930년대 일제치하를 치열하게 살다간 문인들이 현대에 환생을 하는데요,ㅋㅋㅋㅋ 그 환생한 세 명이 유아인-임수정-고경표-곽시양님??? 넷 중 세명이 맡은 역할인가 봅니다.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대필해주는 유령 작가' '미저리보다 무시무시한 안티' 등으로 환생해서 벌어지는 일인가봐요ㅋㅋㅋㅋㅋ 설정 너무 기대되죠ㅋㅋㅋㅋㅋㅋ

  5분 티져 영상을 보니까 그 타자기를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고 아니면 갈 수 있고??? 그런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티져 영상은 타자기가 어떤 총구?처럼 그려지며 시작해요ㅋㅋ 이 의미가 드라마 진행되면서 어떻게 만들어질지도 기대되죠!


 # 시카고 타자기 등장인물


  먼저 유아인님은 어린 나이에 문단데뷔, 연예인 급 외모로 문단의 아이돌,  써내는 족족 베스트 셀러인 저작권 재벌 "한세주"역할

그런데 어떤 일이 생겨서 글을 못쓰는 슬럼프에 빠지고, 과거 일제강점기로 가는 건지?? 과거를 보는건지????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그런 한세주의 덕질을 하는 한류스타 수의사?? "전설"임수정님이 연기한다고 해요. 티져에서 보니까 한세주를 따라다니다가 스토커 취급당하고 무슨 일이 생기는 것 같아요ㅋㅋ

  5분 티져에서 한세주의 집에 개가 들어가는 데 개를 잡아주는 전설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한세주를 위해 타이핑도 쳐주는데 엄청 빠른 전설ㅋㅋ도 티져에 나왔어요.



  그리고 한세주를 지켜보며, 대필해주는 한 남자, 유령작가 "유진오"는 고경표님이 연기한다고 합니다. 유진오는 전설도 지켜보네요. 약간 과거와 현재를 모두 뚫어보는 것 같은 눈??이죠??


  또 작가계 투톱 백태민 곽시양님이 연기. 백태민과 한세주의 라이벌 구도에서 나오는 사건도 궁금하고요.

  출판계 마이다스의 손 갈지석. 도깨비 김비서님ㅋㅋ도 나와요.



  티져에서는 한세주에게 의심받아서 실망한?? 전설이 이제 한세주한테 안티짓을 하는 건가????그렇게 되어서 한세주가 슬럼프에 빠지는???것처럼 보여요 그러면서 타자기를 만지고??? 과거를 보게되는?? 과거로 가게되는?? 한세주인거같아요.

  완전 궁금해요 궁금해미칠거같아요 앙아아아아아아아ㅏ악 스토리도 궁금하고 저 세트 하나하나 나올 장면도 궁금하고 세 사람의 관계도 궁금하고 궁금해요 아아아아아아ㅏ아ㅏㅏㅏ


<고경표 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티져에서 팥줍는 씬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궁금해 미치겠는 마음을 팥씬으로 풀어봅니다.. 

#시카고 타자기 티져

이런 무슨 ......눈빛 간지



# 시카고 타자기 5분 미리보기 영상




마지막은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인물관계도로 정리할게요!


시카고 타자기 홈페이지 여기클릭 하시면 더 많은 인물정보와 드라마 정보 얻을 수 잇어요


빨리 금토 저녁 20시 되었으면 좋겠네요!


 - 시카고 타자기 1회 줄거리 대사, 올림픽 사격 유망주 전설 그만둔 이유 환영? 임수정 유아인 전생? 총 별명 시카고 타자기, usb 먹은 강아지 고경표? 곽시양 10년전 글? 살인마 스토커


- 시카고 타자기 4회 줄거리 대사, 한세주 스캔들 시련기 아닌 수련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