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힘쎈여자 도봉순 13회 줄거리 대사 간단, 여성과 경심 구했지만 힘 잃은 봉순, 국두 김장현 체포? 범인 오르골 소리? 박형식 ost, 양재동 오리여사 본문

기타/tv

힘쎈여자 도봉순 13회 줄거리 대사 간단, 여성과 경심 구했지만 힘 잃은 봉순, 국두 김장현 체포? 범인 오르골 소리? 박형식 ost, 양재동 오리여사

ForReal 2017. 4. 8. 18:38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 13화 줄거리 대사를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봉순(박보영 분)이의 친구 경심이가 잡혀간 걸 범인의 협박 영상메시지로 뒤늦게 안 봉순이죠! 경찰에게 신고하지말라는 협박때문에 봉순은 민혁(박형식 분)에게 달려갔고요.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민혁, 힘쎈 봉순이지만 걱정

  우는 봉순을 달래며 도와줄테니 혼자 가지말라고 하는 민혁이에요. "제발 뭐든 혼자 하려고 하지마. 응?" 위로하며 선물로 주려고 사뒀던 목걸이를 걸어주기도 해요.


# 범인 김장현의 과거 '방화살인, 정신병'

  국두는 범인이 봉순때문에 범행대상을 바꾼 걸 팀장에게 설명합니다.

   경찰들은 조사합니다. 김장현은 15세때 방화살인, 정신과병력으로 군면제 받았었다고 해요. 폐차장에서 아무것도 안나왔지만 '육감으로' 폐차장에서 잠복하겠다는 국두입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아가리 # 오리여사 # 재개발 승인 소식

  조폭 행동대장(?) 본명은 아름다울 가 자두나무 리 '아가리'였어요ㅋㅋㅋㅋ

  한편 절에서 백탁두목은 "나는야 양재동 오리여사"라는 호로 시를 쓰고 있어요ㅋㅋㅋ "닭여사라고 할 순 없잖아"하면서요ㅋㅋㅋ


  절에 백탁 부하들이 두목을 찾아가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몰라서 왔슈"해요. 그에게 인생은 한 덩어리 똥에 불과하다는 말씀을 전파하는 백탁두목ㅋㅋㅋㅋ 도인처럼 말하던 백탁두목은 '재개발 승인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더니 바로 짐을 싸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짐싸던 부하들앞에 인도스님이 나타나서 목욕탕 무료쿠폰이 있다면서 같이가자고 다음 주에 가려면 필요하니 명함을 달라고 해서 톡한다고 가져가요ㅋㅋㅋㅋ


# 감옥에서 3명 피해자 구한 봉순 # 김장현은 도망 & 폐차장 직원은 체포

  민혁은 밤새 해킹?으로 김장현 위치를 알아내려나봐요.

  다음날 봉순은 pt날인데도 안가고, 범인이 보낸 협박 영상을 보다 개소리를 듣고 폐차장에서 그 소리를 들은 걸 기억해요. 봉순은 경심이 있음을 알아채고 폐차장으로 달려가요. 폐차장에 있는 차를 무조건 던져보고 밀어보고 파헤치다가 감옥입구인 컨테이너 박스 문이 열리는 걸 보는 봉순. 범인도 cctv로 이를 보고 있다가 경심을 데리고 먼저 도망쳐요. 봉순은 경심의 물건 거울을 주워서 경심이 여기있다는 걸 알고 들어가지만 경심은 그 안에 없어요. 대신 납치된 여자들을 구하는 봉순. 범인은 폐차장 아저씨를 시켜서 입구 주변에 불질러 폭발시킵니다. 하지만 결국 여자들과 탈출한 봉순입니다.

  폐차장 옆에 잠복하고 있던 국두가 폐차장 직원아저씨를 체포하고 경찰들이 해결해요.


  늦게 폐차장에 봉순을 데려러 달려온 민혁. 봉순이 혼자 온 것때문에 걱정하며 봉순에게 화내요.


<여자들 구해내는 봉순 영상>




# 경찰 팀장 봉순의 힘 알게되고 비밀로

  언론에 3인 여성이 구출되었다는 것이 나와요. 하지만 어떻게 구출한 건지는 발표되지않았어요. 경찰팀장은 피해여성들로부터 어떻게 구출되었는지 듣고 의아해하며 국두에게 봉순이 힘이 쎄다는 사실을 확인해요. 국두는 둘만 아는 비밀로 하자고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민혁과 다투다, 결국 이별 말하는 봉순

  봉순은 경심이때문에 자신이 혼자 해결하려고 하고 이를 물어보러 온 국두가 비공개로 수사하겠다고하며 봉순을 위로해요. 그 모습을 본 민혁. 민혁은 봉순과 대화합니다. 혼자 봉순이 범인을 상대하러 간다고 생각하니 미칠거같다고 결국 목소리를 높이는 민혁. 봉순은 "우린 안돼요. 저한테 연애는 사치인 것 같아요"하고 돌아서요. 


#

  봉순엄마는 국두엄마와 봉순아빠가 마을에서 둘이 걸어오는 걸 봐요. 말도 없이 쏘다니는 남편에게 뭐라합니다. 


# 피해자 여성의 진술 "범인의 오르골 소리"

  국두는 피해자에게 기억이 나는 걸 말해달라 해요. "그 사람이 밀실에 들어오면 한번씩 어디선가 오르골 소리같은 게 났어요"라 말하는 여자. 뭔가 떠올리는 것 같은 국두.


# 김장현, 봉순 불러내고, 봉순 움직임 보고있던 민혁

  공개 수배된 김장현은 공원에 있는 할아버지를 시켜 핸드폰을 훔치게 한다음 봉순에게 연락해요. 범인은 "니 친구 돌려보내면 니가 나랑 결혼할래? 너 예쁘게 하고 나와야돼"라 말해요;;;우웩;;;

  김장현은 홍콩쪽 범죄조직으로부터 마약을 공급받아 폐차장 직원 장광석을 마약에 쩔게 만들었다고 해요. 팀장의 육감으로 "김장현이 이새끼 오늘 밤 움직일 거 같은디?"하는 말을 유심히 듣는 국두.


  봉순은 민혁에게 월차처리 해달라는 쪽지를 남기고 가고 민혁이 뒤늦게 이를 봅니다.

  봉순은 민혁의 전화도, 국두의 전화도 받지않고 범인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범인은 제이탑 건설현장으로 오라는 메시지를 보내요. 봉순은 출발합니다. 봉순이 움직이는 걸 위치추적으로 알아낸 민혁은 국두에게 연락해서 와달라고 전화해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 힘을 잃은 봉순 # 국두의 총구 앞 범인

  건설현장으로 간 봉순. 공사장 엘레베이터가 떨어지는 아래에 경심이 있어요. 봉순이 달려가 엘레베이터를 막다가 날려버립니다. 그런데 엘레베이터 안에 범인 아닌 어떤 아저씨가 있었어요.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해서 힘을 잃은 봉순. 범인은 봉순에게 총구를 들이밀어요. 힘없는 봉순을 확인하고 김장현은 봉순의 멱살을 잡아 괴롭혀요. 그때 뒤에서 달려오는 민혁. 김장현과 민혁이 몸싸움을 합니다. 그리고 차를 타고 도망가려는 김장현 앞에 국두가 총을 쏴요. 봉순은 민혁의 품에서 정신을 잃어요.


<힘을 잃은 봉순 영상>



+

+

오 끝날때 박형식님이 부른 ost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사고싶당 좋당ㅋㅋㅋㅋ 다음 주에 발매될 것 같죠?

+

봉순은 정말 힘을 잃었나봐요. 민혁과 봉순의 연애 모습이 예고편에 나왔어요.ㅠㅠ~다시 만나네요 ㅠㅠ 

그리고 예고편 굴러떨어진 차와 우는 국두??? 뭐지??? 설마 봉순 아빠와 국두 엄마???

+

그리고 인도스님 이제 서울로 가겠군요 ㅋㅋ 왠지 인도스님이랑 봉순도 만나게 될 것 같은ㅋㅋ 뭔가 일이 생길 것 같은 예상도 해봅니다

+

범인의 오르골 소리 뭘까요?????? 자꾸 국두네 가족과 관련있을 것 같은ㅋㅋㅋㅋㅋ 말도안되는 상상을ㅋㅋㅋ오르골 소리 뭐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