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시즌2 1회 순위 투표방법, 터보 마루기획 1위 박지훈, 장문복 탕수육, 말많남 윤지성, 센터 이대휘 누구 노래? 픽미남 흥부자 위에화 안형섭, 렌즈툭튀 YG 권현빈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시즌2 1회 순위 투표방법, 터보 마루기획 1위 박지훈, 장문복 탕수육, 말많남 윤지성, 센터 이대휘 누구 노래? 픽미남 흥부자 위에화 안형섭, 렌즈툭튀 YG 권현빈

ForReal 2017. 4. 8. 20:35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가 4월 7일 금요일 첫방을 시작했죠. 첫방하기전부터 '카운트다운101'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 트레이너가 뽑은 픽을 보여주며 실력이 좋은 연습생들과 영상 조회수가 많은 연습생을 소개하기도 했고요.


카운트다운101과 프로듀스 101 화제의 장면 여기클릭하면 네이버 tv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의 오프닝 장면 연출이 좋았죠. (미술팀 찬양해) 연습생들의 이력서가 인쇄되어 나오는 그림, 그리고 연습생들이 "연습생이란"에 답한 글이 울림을 줬고요. 그 장면은 아래 영상에 보여요.


<101시즌2 오프닝 장면 연출 영상>


  시즌2의 국민 프로듀서 대표는 보아였어요.

  또 지난 시즌1에서 봤던 기획사들의 연습생들이 많이 보였죠. 스타쉽(유연정) / 판타지오(최유정) / 플레디스(주결경) 등 이요.


  그리고 시즌2 프듀101 투표는 1일 2회 가능합니다. 엠넷에서도, 티몬에서도 투표할 수 있다고 해요!


# 프로듀스101 투표방법

  프로듀스101 공식홈페이지 혹은 엠넷 그리고 티몬 모바일앱에 접속 -> 하루에 연습생 11명 투표 -> 4월7일부터 매일 투표 가능 엠넷에서 한번, 티몬에서 한번씩 1일2회 투표 가능


# A가뭄, 하지만 A의 주인공은?

  시즌 2 보아 프로듀서의 기준은 깐깐한 듯 보였습니다. 연예인 바로 데뷔시켜도 될 정도의 수준을 A로 뽑자는 이야기가 방송에 나왔었죠. 1회에서는 대부분의 참가자가 C 아래의 레벨을 받는 모습이 나왔고요.

  1회에서 A를 받은 참가자판타지오 옹성우, 브레이브 김사무엘 등이었어요. 그리고 '나야나'무대에서 센터에 섰던 이대휘 나오지는 않았지만 당연히 A겠죠? 또 나야나 무대에서 눈에 띄는 분홍머리, MMO 강다니엘도 A인것같죠?


# 프듀2 나야나 센터 이대휘?

  하지만 센터 이대휘는 1회에서 무대하는 게 안나왔죠. 가장 궁금한데 말입니다. 대신 카운트다운101에 사심픽 당해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였죠. 이대휘는 미국에서 6년거주 일본 2년거주했다고 해요. 브랜뉴뮤직 소속.... 산이 기획사 맞죠? 톤이 좀 매력있는? 것 같아요 아래 이대휘 영상.


<최유정의 마음에 든 외쌍커풀 _센터 이대휘 노래하는 영상>




<mnet 프로듀스101 1회 등수1위 마루기획 박지훈>


# 1회차 등수 1위는 누구? # 박지훈

  그리고 프로그램이 끝나고 등수가 공개 되었죠. 1위를 받은 건 마루기획 연습생 박지훈 이었는데요. 터보 김종국이 소속된 이 기획사. 터보의 춤을 파워있게 소화해내는 모습과 그리고 '나야나' 윙크남으로 유명했고, 미리 공개된 영상에서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띄어서 뽑인 것 같죠? 또 1분PR영상에서 "저를 뽑아주신다면 이 프로그램이 끝날때까지 제가 복근을 만들어 보여드리겠습니다"도 눈에 띄었었죠.



1회의 1등~11등 등수는 아래에 있어요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2등의 장문복은ㅋㅋ 모두 상위권을 예상했었던 연습생이죠.

브랜뉴 이대휘도 센터를 차지하며 상위권을 예상했고요.

브레이브 김사무엘, 위에화 안형섭-이의웅, 큐브 라이관린, 플레디스 황민현까지 모두 외모 출중하고 화면에 얼굴도 많이 나왔었고요.


# 장문복. 탕수육으로 기대치를 넘고

 그리고 프로듀스101 시즌2에 일반인들의 관심이 덜할 때 호기심을 빡! 높혀주던 과거 힙통령 장문복. 사실 출연 자체로 시끄러워진 SNS 등과 나야나 클로징 클립으로 시청자들이 이미 장문복에게 기대치가 너무 높은 상황이었는데요. 아무리 랩을 잘해도 사실 그 기대치를 깨기 어려웠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장문복은 다시 1회 초반을 캐리했습니다. 1위 자리를 밀어내면서 힘겨루는 방법이 '탕수육'ㅋㅋㅋㅋ....탕수육....탕수육.......이라니...ㅋㅋㅋ

  그리고 1위자리에서 팔씨름을 하다가 탕수육으로 패배당한 연습생, 인피니트 남우현+이승기를 섞은 듯한 외모의 연습생은 FNC 유회승이라고 해요.


<남자의 게임 탕수육 영상>

 

# 1회 M말M많은O오빠, 윤지성 # 정진운 닮은 꼴

  그리고 1회 재밌는 캐릭터는 MMO 윤지성이었죠. 작가들의 일거리를 덜어주는ㅋㅋㅋ 설명의 신ㅋㅋㅋㅋㅋ수다스러워서 시청자들에게 호감일 것 같죠. MMO가 사실은 말/많은/오빠 줄임말아닙니까 ㅋㅋㅋ 뉴이스트나올때 같이 오버워치하고 뽀뽀도 받을거라는ㅋㅋㅋ 팔척귀신 이런 단어 쓰고ㅋㅋㅋㅋ 작가팀으로 보내야하는거 아닙니까ㅋㅋㅋ 어휘력 풍부ㅋㅋ


  윤지성은 101명 모였을때는 꾸민 모습이 좀 쎄보였는데 눈화장 안하고 수수한 모습이 더 좋더라고요ㅋㅋ 아래 MMO 윤지성 덜 꾸민 인터뷰 모습 캡쳐고요. 1분PR영상을 찾아보니 머랭을 ㅋㅋㅋㅋㅋㅋ열심히 휘저어 성공했어요. 그리고 윤지성 히든박스 미션을 보니까 2am 정진운 닮았네요. 과연 무대는 어떻게 할지 궁금해지고요!


<MMO 윤지성 수수한 모습>


# 명확히 다른 클라스, 뉴이스트

  플레이스 기획사의 데뷔 6년차인 아이돌 뉴이스트도 프로듀스101에 참가자로 출연했습니다. 강동호, 김종현, 최민기, 황민현이라는 본명으로 네 명이 심사를 봤어요. 무대를 하는 것을 보기전에 준비하고 있는 그 그림부터 딱 가요방송의 한 장면이더라고요. 역시 클라스가 있긴 있구나 보였습니다. 하지만 트레이너에게는 높은 레벨을 받지는 못했어요.

  6년차 아이돌의 출연 자체가 사실 자존심 상하는 일일수도 있겠고 후배인 '세븐틴처럼 되고싶다'는 말이 방송되는 것도 자존심 상할 수 있을텐데도 내려놓고 하는 이들을 보니 절박했었다는 것을 예상하게 하기도 했어요.


<프로듀스101 뉴이스트 무대>


<다들 조목조목 생긴 위에화>


# 위에화의 비쥬얼 쇼크, 그리고 픽미남 안형섭 쇼크

  얼굴이 인형같이 조막만한 위에화의 다섯연습생이 들어왔죠. 아이돌의 스타일링을 하고서요. 갓세븐의 딱좋아로 귀여운 무대까지 했고요. 위에화의 비쥬얼쇼크도 대단했는데 거기에 더 쇼크를 준 연습생이 있었죠. 분량을 스스로 만드는 ㅠㅠㅠ 안형섭. 픽미 노래가 나오자 누가 안시켰는데 무대 앞으로 달려가 끼를 발산......세상에...... 그거 안해도 충분히 잘생기고 귀여운데 왜ㅋㅋㅋㅋ심사위원들이 말리는데도 끝까지 흥을 내고 결국 보아와 투샷으로 방송에ㅋㅋㅋㅋ분량을 뽑아냈습니다. 절박함이 보이는 행동이었지만 춤사위와 표정은 끼가 충만했어요.

  안형섭은 빅히트 연습생으로도 있었다고 해요. 프로필은 99년생 19세 / 용인소년/ O형 / 173cm /58kg 이렇다고 하네요.


<101 시즌2 픽미남, 흥부자, 안형섭>



픽미남 안형섭 메이크업 수수할때는 아래 모습이에요 수수한 것도 잘생겼죠?

<안형섭 수수한 모습>


# 써클 렌즈 툭튀 # 권현빈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참가자는 역시 YG 케이플러스의 권현빈 입니다. 1회 투표에서 16위를 차지했죠. 1회에서 많은 분량은 없었어요. 모델 활동을 하면서 나름 팬덤이 조금 있을거에요. 여러 패션쇼에서 워킹하는 모습을 보면.... 크~ 하게 되는데 과연 노래와 춤실력도 있을지 무대가 가능할지ㅋㅋㅋㅋ궁금해요. 실망하게 되는 거 아닐지 모르겠다고 생각은 하지만, 권현빈 오래 보고싶은데.....ㅠ 렌즈 툭튀를 보아 나름 예능감이 또 있을거라 기대하고요.


<권현빈 5분 아이컨택 뒤 장렬히 렌즈 툭튀 영상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을 보여줄 줄은...


<권현빈 노앙 쇼에서 워킹으로 정화>

패기있는 윙크도 날린당.gif


기타 프로듀스101 시즌2 1회 상위권 등수는 아래와 같아요


12등~22등 등수.


23등~33등 등수.

27위에 개인연습생, 기타치던 김재환이 보이죠.


이번 시즌2도 몇부작인가 했더니 11부작이라고 하네요. 카운트다운101도 많이하고 분량 더 많으면 좋겠어요

16부작이면 좋겠는데~_~


[기타] - 모델 키드들의 스트릿, 모델 신재혁 한승수 권현빈 등 -2015 F/W 서울패션위크 SFW

[기타] - 무엇에 답하다, 패션위크 스트릿 스냅 2일차, 모델 권현빈 등 - 2016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사진 스트릿패션

[기타] - 16한스푼, 2016 SFW 스트릿패션, 스트릿포토, 모델 장성훈 신재혁 등 -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2일차 스트릿


[기타/tv] - 프로듀스 101 시즌2 권현빈 과거 직찍, YG k 플러스, 써클 렌즈, 모델, 프듀 빨간바지 권현빈 실물 성대모사 영상 등


[기타/tv] - 프로듀스101 시즌2 2회, 프듀 공식 F4? 또 1등 마루 박지훈, F에서 A 김태동? 분홍머리 강다니엘 사투리, 해맑 장문복 장발섹시? 더블A 핫샷 노태현 보이스키즈 이우진, 정중지 모심기, 윤지성 유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