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시즌2 2회, 프듀 공식 F4? 또 1등 마루 박지훈, F에서 A 김태동? 분홍머리 강다니엘 사투리, 해맑 장문복 장발섹시? 더블A 핫샷 노태현 보이스키즈 이우진, 정중지 모심기, 윤지성 유쾌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시즌2 2회, 프듀 공식 F4? 또 1등 마루 박지훈, F에서 A 김태동? 분홍머리 강다니엘 사투리, 해맑 장문복 장발섹시? 더블A 핫샷 노태현 보이스키즈 이우진, 정중지 모심기, 윤지성 유쾌

ForReal 2017. 4. 15. 02:56
반응형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2회가 4월14일 방영되었습니다. 첫방을 함께보던 연습생들의 장면으로 시작해서, 지난 주 진행되던 기획사별 등급평가가 마무리되었고요, 이후 프듀101 타이틀 곡인 '나야나' 안무와 노래를 3일안에 소화해서 레벨 재배치를 하여 결과 발표하기 직전까지 나왔죠. 그리고 3회를 기대하게하는 장면은 첫 레벨이 F반 이었던 한 연습생이 A반으로 뛰어들어가는 장면이었고요.


# PC로 프로듀스101 본방 보기?

Mnet.com 홈페이지에 가서 로그인만 하면 on-air로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 프로듀스 101 투표방법?

엠넷 그리고 티몬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능합니다. 2개의 홈페이지 각각 하루에 한 아이디가 한번씩 11명의 연습생에게 투표 가능해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프듀 F4로 나온 나무엑터스 이유진>


# 프듀 외모 F4 ?

  기획사별 테스트가 나올때도 오디션프로의 대부 엠넷답게ㅋㅋ 여러 연습생들의 무대가 재밌게 엮여져 나왔습니다. 제주도 연예인상 주학년, 비율좋은 베이비페이스 배진영, 자연산 인형코 윤용빈, 나무엑터스 이유진 F4로 엮여져 나오기도 했고, 반면 외모보다 실력으로 말한다며 에스하우 기획사의 김남형-정동수가 나오기도 했어요.

  F4의 2주차 순위주학년 8등, 배진영 12등, 윤용빈 73등, 이유진 42등이네요. 


편곡력까지 이대휘 # 핫샷 노태현 더블A 

  기획사별 테스트에서 분량도 기억날 만하고, 동시에 눈에 띈 실력자는 브랜뉴 소속 이대휘 핫샷출신 노태현이었죠. 타이틀곡 '나야나'에서 약100명 중 센터를 맡으면서 눈에 가장 띈 이대휘 연습생은 작사 작곡에 더불어 편곡까해온 자작곡 '할리우드'로 기획사 무대를 꾸몄고요. 또 노태현은 댄스의 한 장르인 크럼핑을 프리스타일로 소화해내고, 재기있는 구성의 퍼포먼스를 하면서 실검 상위권까지 찍기도했습니다. 특히 핫샷 출신 두 연습생이 좋은 무대를 보여주고, 발표 시간을 끌다가 더블 A를 받는 장면은 소름이 돋기도 했어요.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보이스키즈 15세 이우진  #모심기 정중지

  보이스 키즈, 노래를 잘하는 키즈들이 나왔던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던 이우진은 훌쩍 자라서 15세가 되어 프로듀스101에까지 나왔는데요. 변성기가 오지않은 목소리 그대로 저스틴비버의 노래를 하며 본인과 어울리는 무대를 만들었어요. 이우진은 2주차 등수가 2위 하락하며 22등을 기록했습니다.

  이 날의 가장 재밌었던 퍼포먼스는 역시 F등급을 받은 정중지의 모심기 퍼포먼스인데요. 엑소의 으르렁을 힘없이 부르던 모습이 다시 생각해도 재밌고요. CG로 모를 심는 장면이 나오던 부분은 재방송으로, 아니면 네이버tv로 보셔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net 프듀101 방송화면>


# 경계해제시키는 해맑남 장문복

  이번화에도 긍정적인 존재감의 장문복은 눈에 띄었습니다. 장발을 찰랑이며 해맑은 모습이 화면에 계속 비췄는데요. F반만 받는 회색 티셔츠지만 이를 받은 뒤에 "나 회색티 생겼다 회색티 생겼다"하며 촐랑촐랑. 그리고 나야나 레슨과 연습때, 엉성하고 허우적대는 폼이지만 포기하지않고 안무를 계속 시도하는 화면들.

  카메라 앞이지만 신경쓰는 기색없이 해맑은 장문복의 모습에, 누구를 픽할지 고민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을 날카롭게 지켜보는 시청자마저도 경계를 풀었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 이번화에서 장문복은 '장문복도 멋있을 수 있구나'를 보여주고 싶고,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갖고있는 '웃긴 사람이라는 편견'을 바꿀 것이라며 포부를 말하기도 했죠. 그에 더불어 3회 예고편 마지막이 장문복의 원샷으로 채워지며 방송이 끝났는데요. 카메라가 젖은 장발의 섹시함을 잡아낸 것처럼 보였죠ㅋㅋㅋㅋ F반에서 노력하던 장문복이 그룹평가를 어떻게 소화했을지 기대되네요. 그가 원하는 것처런 '멋있을 수' 있을까요?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3회 예고편>

<장발섹시의 습격.jpg>


# 방송국물은 먹어도 수다스러움은 버리지 말아줘, 윤지성

  이번화의 웃음 포인트도 MMO 윤지성이 가져갔습니다. 핫샷이 무대를 잘하는 모습을 보고 '방송국물'먹어서 그렇다 맛깔난 어투로 표현하며 자기도 이제 방송국물 많이 먹을거라 인터뷰하는 장면도 그랬고요. 연습생들이 숙소에 들어 온 뒤 가족들과 하는 첫 전화통화장면에서도 그랬습니다.

  아들을 보내고 걱정하고 또 반가워하는 연습생 어머니들의 목소리만으로 감동적이던 통화 장면들은 그 누구라도 마음 흔들리며 보지않을 수 없었을텐데요. 이 감동 와중에 MMO윤지성의 통화가 나왔고, 윤지성의 여동생마저 오빠와 닮은(?) 정스러운 캐리를 했습니다. 윤지성이 건 전화를 받은 여동생이 마치 라디오 청취자 전화연결모드로 부자연스럽게 대답했고요. 감동을 원했지만 마음같지않게 통화되자 윤지성이 허탈해하며 시트콤 남매같은 모습이 나왔습니다. 아마 이전 장면들로 감동하던 시청자들을 울다가 웃게 만들었을 것 같습니다. 

  이에 더해서 윤지성이 1회의 자신이 나온 모습을 시청하면서 빵터지는 장면도 재밌게 봤고요.


<Mnet 프듀101 방송화면>

<자신이 1등인걸 보고 놀라는 박지훈>


# 2주차 1등 또, 마루기획 박지훈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2 1주차, 101명의 등수 중 1위를 차지한 건 '마루기획 박지훈'이었죠. 1위라는 등수를 보고 시청자들은 다시 한번 더 박지훈에 대해 궁금해했을텐데요. 코어 팬층을 불려가는 중인 걸 증명하듯이 마루 박지훈은 2주차에도 투표1위를 지켜냈습니다.


<마루 박지훈>


  처음 공개되었던 '나야나' 뮤직비디오에서 클로징에 윙크를 날리던 연습생이 마루기획 박지훈이고요. 또 터보의 기획사로 소개되며 나와서 터보의 옛 음악으로 기획사별 테스트를 응시해서 C를 받아가던 모습이 나왔었죠. 개인적으로는 마루 박지훈의 풀샷을 보고서는 크게 끌리지않았지만, 클로즈업이 나오면 왜 다들 박지훈 박지훈 하는지 '뼛속 깊이' 이해가 되더라고요. 이해 안가시는 분들은 유투브에 박지훈을 쳐보고 계속 영상을 보시면--; 이해 가능하실 거에요..... (나만 죽을 수 없다) 추가적으로 공개된 시즌2 연습생들의 pick me에서 마루 박지훈은 자체 꽃가루 장면을 만들며 스스로 명장면을 또 냈고요. 포스팅에 박지훈의 방송캡쳐를 가져왔는데요. 눈꼬리가 약간 배우 이연희씨를 떠오르게 해요. 물결치듯한 눈 모양 (응?)이 가만히 있어도 눈웃음을 짓고 있는 듯 예쁘죠. 목소리도 예쁘.....더...ㄹ....


<Mnet 프듀101 방송화면>

<이의웅-박지훈-이인수>


<Mnet 프듀101 방송화면>

<마루기획 박지훈>


<Mnet 프듀101 방송화면>

<프듀101 시즌2 2주차 상위권 순위>

A반 3인 사무엘-이대휘-옹 세 사람이 2~4등입니다.

옹성우가 4단계 뛰어 4등으로 올랐네요. 2주차에서 고음음역대를 보여줬었죠.

그리고 뉴이스트 황민현-김종현 두명이, 위에화의 안형섭-이의웅 두명이 11등 안에 들었습니다.

F4로 방송에 나오던 주학년도 8등 자리 유지중. 큐브 라이관린이 6등까지 올라갔어요.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분홍머리 강다니엘>


# 이상하게 푸근 강다니엘

  보아 프로듀서가 밝힌 "이 춤을 추며 올라이브 불가능"하다는 나야나. 그 험난한 곡을 소화하는 연습생들이 2회에서 나왔죠. 빠른 습득파가 가장 눈에 띄었고, 노력파들도 보였고, 엉성하지만 계속하는 연습생들도, 레벨테스트 영상에서 중간에 포기하는 연습생들도 방송에 나왔습니다. 중간에 어려워하는 권현빈의 모습은 논란을 만들것 같아서 보기 안쓰러웠죠. 


  연습 장면 중 이대휘와 김사무엘의 안무 소화는 누구라도 인정하지않을 수 없는 장면이었죠. 그 외 눈에 띈 건 B반에서 안무를 딸 수있다며 B반 연습생들을 리드하던 MMO 분홍머리 강다니엘 이었습니다. 나야나에서 공개된 걸로 보아 이번 레벨테스트에서 A반으로 올라갈 것 같은 강다니엘이죠. 뮤직비디오에서도 인상에 남았었고요. 강다니엘은 얼굴이 푸근하고 듬직하면서 동시에 귀엽고 오묘......비쥬얼에서 누군가의 아빠를 닮은 느낌도 있고 언젠가 스쳐지나갔던 아이돌 누군가의 느낌도 있고 친근하면서 동시에 낯설고 신선한 기분을 주는 이상한 얼굴입니다.

  게다가 사투리가 상남자스러운 이상한 기운까지 있어요.


<Mnet 프듀101 방송화면>


# F → A는 김태동?

  프로듀스101 시즌2 2화 끄트머리에는 트레이너들과 대표가 비디오를 보면서 평가하는 장면이 나왔죠. '너와 만난 그날 밤'으로 개사한 연습생이 웃음을 주기도 했고요. F반이지만 각이 살아있게 안무를 소화한 연습생도 나왔습니다. 이후 2회 가장 마지막 장면에는 F반에서 A반으로 등급상향조정된 연습생이 얼굴 없이 나오며 끝났죠. 그 두 F연습생이 동일한 연습생처럼 느낀 건 저뿐만이 아닐 겁니다. 기억상으로는 '김태동'이라는 이름으로 기억하는데요. 더바이브레이블의 김태동같아요. 프로필을 보니 21세 177cm, 2년의 연습생기간, 특기가 얼반댄스라고 하네요. 춤으로는 자신있다는 한마디를 남겼고요. 소년24에도 나왔다고 팬들이 응원하는 듯 하고요. 2주차 순위는 45위 기록 중.



<Mnet 프듀101 방송화면>

김태동


[링크클릭] - 김태동 과거 소년24, 인스타그램, F 에서 A 프듀 태동 퍼포먼스 센터 추천, 반전의 소년 목소리 취미 집안일, 완벽한 세모, 왼손잡이? 더바이브 레이블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아래 프듀101 2주차 상위 등수 명단이 담겨있습니다.

총 투표수가 약453만명이네요.


<Mnet 프듀101 방송화면>

12~22등 등수.

가장 눈에 띄는 건 MMO윤지성이 16계단 올라온 점입니다.ㅋㅋㅋㅋ

뉴이스트 강동호-최민기도 여기 보이고요.

까치발남 30대 박성우가 13위.

이번주에 기타도 치고, 춤도 준수했던 정세운이 17위.

1회에서 skyfall부르던 김재환도 9계단 상승했고요.


23~33등

강다니엘은 자리를 지켰고요.

노래를 편안히 했던 이건희가 24등.


외모 준수한 김상균-유회승-이유진이 여기에 보이네요.


다음 3주차도 재밌을 것 같아요.

센터 선발전과 그룹 평가도 굉장히 기대됩니다. 분량 많이, 방송 오래 했으면 좋겠네요!ㅋㅋㅋ


[기타/tv] - 프로듀스101 시즌2 A로 간 연습생 누구? 등급 재평가 F에서 A, D에서 A, 프듀 김태동, 안형섭, 김성리 등


[기타/tv] - 프로듀스 101 시즌2 3회 예고 어벤져스, 기획사 평가 풀버젼 영상 관심도 분석? 프듀 화제성 & 탑10 하위권 누구? MMO 주학년 마루기획 배진영 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