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과연 정말 삼성 배구단 공식 몸짱? 김규민 최귀엽 김나운 선수 등, 삼성화재 블루팡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과연 정말 삼성 배구단 공식 몸짱? 김규민 최귀엽 김나운 선수 등, 삼성화재 블루팡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4. 25. 15:32
반응형

삼성화재 블루팡스 선수들 경기 중의 모습들 담겼어요^0^


삼성 미남^0^ㅋㅋ 류윤식 정동근선수도 보이고요,

공식몸짱(?) 최귀엽 김규민 선수도 아래 보이고요

그리고 아가짱.....을 보는 김나운 선수도 보여요ㅋㅋㅋㅋ


사실 공식 몸짱은 배구 예능 프로에서 삼성 모 선수가 배구선수 중에 가장 몸이 좋다고 최귀엽 선수를 소개 했기때문에ㅋㅋㅋㅋ 같이 김규민 선수도 몸짱이라고 묶는 것이에요^0^............


먼저 류윤식 선수 남았어요~_~

머리 잘 만질 것 같은 류윤식 선수ㅋㅋ


....그리고 군대 간ㅠㅠ......정동근 선수

하... 고등학교 대회에서 뛰던게 엊그제같은데 군인아저씨가 되다니

아니 그게 아니라 오동통통 


그리고 최귀엽선수도 보여요 몸짱같은 모습은 안보이지만 머리펌이 예쁘져..^^...........


그리고 이번 시즌 코트에서 볼 수 있던 김나운 선수도 보이고


음?

이건 소공녀야 숲속에는 늑대가 있단다 조심하렴 말하는 소공녀네 할머니 눈빛인 김규민 선수인데

여하튼 삼성 선수들은 삼성의 의식(?)을 치루며 경기모드로 들어갑니다.


공 보는 눈의 최귀엽 선수도 보이고요


ㅋㅋㅋㅋ

후배를 괴롭히는 것 같은 인상파 김규민 선수ㅋㅋㅋ


삼성화재 김규민이 득점 후 환호하고 있다.jpg

어깨가 떡 벌어진 김규민 선수죠 몸짱이라고 써도 되겠쬬ㅋㅋㅋㅋ


삼성화재 김규민이 블로킹 득점 후 검지를 치켜들고 있다.jpg

달려라 달려라

이번 시즌 초 수술이후 완벽히 컨디션을 찾지 못한 김규민 선수는 시즌이 지나면서 점점 코트에서 길게 볼 수 있었죠.

클라스는 클라스인 모습도 점점 늘었고요.


하경민선수도 삼성에서 그랬고요.


내가 바로 삼성 공식 몸짱.jpg

ㅋㅋ 데피니션으로는 배구 제 1순위 몸짱이라고 모 선수가 그랬죠 프로그램에서ㅋㅋ

그 이후로 최귀엽 선수볼때마다 그게 사실인지만 자꾸 떠오르게 되는데 투비컨티뉴


#삼성 #배구 #최귀엽 #데피니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몸짱 타령 그만하고

아가짱 모실게요


김나운선수 가족인 것 같은 모습도 경기장에서 보였어요.

삼촌 눈에 하트가...?


아이 예뿌다 안녕 아가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