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쿨향 불태운 이열치열 어린이 사인회, 신영석 최홍석 이선규 선수, 진천선수촌 개방 어린이날 행사 - 2017 월드리그 남자배구 국가대표 사인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쿨향 불태운 이열치열 어린이 사인회, 신영석 최홍석 이선규 선수, 진천선수촌 개방 어린이날 행사 - 2017 월드리그 남자배구 국가대표 사인회

ForReal 2017. 5. 5. 18:25
반응형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진천선수촌을 개방하고 어린이 대축제 행사를 했죠. 그리고 행사 일정 중에 '남자 배구 국가대표'선수들의 사인회도 있었습니다. 오전 11시~12시 사이에 열리는 예정이었던 이 행사는 뜨거워지는 행사장에서 가장 긴 줄을 만들었어요.


사인회에 볼 수 있던 선수는 2017 월드리그 대비 소집된 배구 대표팀, 이선규-신영석-최홍석 선수였어요. 이번 국가대표팀에서 태극마크 달고 가장 오래 뛰었던 선수들이죠. 한국 프로배구리그에서는 구미 KB스타즈 이선규 선수고, 천안 현대캐피탈 신영석 선수이고, 서울 우리카드 최홍석 선수이고요. 


아래 싸인회 중에 어린이 팬들과 만나는 선수들 모습 담겼어요.

쿨향을 내뿜는 동시에 팬서비스 적극적인 한 선수와, 묵묵히 싸인지와 매직 불태운 한 선수와, 더운데 더 온도 올리던 한 선수라며 정리해요!



오늘은 어린이날

매직이 손에 번지도록 불태웠다

하하하

--;

할 것 같은 최홍석 선수에요

이날 선수들 중에 유일하게 태극마크가 있는 연습복을 챙겨입은 최홍석 선수.

 아마 가장 준비성을(?) 보인(?) 최홍석 선수ㅋㅋ라고 해도 되겠죠 (아직 이번 대표팀 소집된지 얼마안되서 이번 대표팀은 공식 연습복 안나온 것 같았어요ㅋㅋ)


그리고 사인회 1번 자리 있던 신영석 선수.

어린이 팬들의 이름을 적는 것에 가장 노력을 해야했던(?)ㅋㅋ 자리였어요.

쪼옹긋

아이들에게 귀를 대고 또 대고 했어요.


그리고 1번자리는 가장 사람이 밀리는 자리이기도 했어요.


자 우리 어린이 여러분 옆으로 한발짝 옮겨주세요

이 옆에 분으로 말하자하면 국가대표 배구팀 레프트... %&$*


그러다가 유아들을 보면 정신을 못차리고 예뻐죽는

신영석 삼촌

삼촌 미소 낭낭해


어린이 팬들은

국가대표선수들을 보고 아저씨라고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맞긴맞는데

~선수 ~형 이라고 부르는 배구장에서는 못 듣던 것 같아서 낯선잼


애기 손 잡으며 예뻐하는 최홍석 선수도 보였어요

그리고 사인회의 세 선수는 모두 애기아빠.....??죠? 유부남ㅋㅋㅋ선수들

그래서 어린이날에 더욱 딱맞는 선수들이었을지 몰라요ㅋㅋ


가장 유부유부경력이 오래된 선수가

아이들과 소통지수가 높아보였어요ㅋㅋㅋ

이선규 선수는 아이들과 이것저것 하는 모습이 남았어요


자 하이파이브


삼촌이랑 악수하자


이것뿐 아니라 '몇살이니'부터 '이제 가라'까지ㅋㅋㅋ

뭔가 신영석 선수 자리를 볼때와의 온도가 좀 달랐죠ㅋㅋㅋ

쿨향의 선규삼촌


미어캣선규.jpg

로 뭔가를 찾고있는 이선규 선수도 남았고요.


매직 긋는데 왜 분위기가

ㅠㅠ

멋있죠

최홍석 선수랑요


그리고 더운날 따뜻한 큰코의 아저씨


책상 아래에 저 아래에 있는 아이 팬의 이름을 들어야한다

또 다시 숙여본다



배구도 잘하고 아가 팬들한테도 이렇게 다가가주면 반칙^0^...반칙인것같은데


아 물론 항상 배구선수들 실물 외모도 말이 필요없고요ㅋㅋㅋ

배구도 잘하는 선수들인데 아이들에게도 친근한 모습을 보니 선수들 모두 멋있게 느껴졌어요!


배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은 6월 월드리그에서 경기하는 모습 볼 수 있답니다!

월드리그 관련내용은 아래 맨 밑에 링크에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