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7회 겟어글리 박우진, 프듀 댄스 포지션 Get Ugly 꼴찌 24등 브랜뉴 박우진 운명은? 강다니엘 21등? MC그리 차오루 백댄서 공통점, 이불밖은 위험해 - Mnet 프듀101 시즌2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7회 겟어글리 박우진, 프듀 댄스 포지션 Get Ugly 꼴찌 24등 브랜뉴 박우진 운명은? 강다니엘 21등? MC그리 차오루 백댄서 공통점, 이불밖은 위험해 - Mnet 프듀101 시즌2

ForReal 2017. 5. 19. 21:24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7회 예고가 방송전 공개되었습니다. 예고에는 댄스 포지션 평가인 <겟어글리>조가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죠. 이 조에는 첫 순위발표식 등수로 1,2,4,5,6 등수인 상위권 연습생들이 한꺼번에 속해있었고요. 다른 조로부터 견제가 된다는 인터뷰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Mnet 프로듀스101 2 7회 예고>


  하지만 트레이너의 중간평가때 실수하는 강다니엘 연습생의 모습이 '예상밖의 부진'이라는 자막과 예고편에 나오기 시작하고, 강다니엘이 댄스포지션 24등 중 21위 결과를 받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겟어글리 직캠 조회수가 400만건에 다다르고, 6주차 순위에서 2위를 한 화제의 연습생인 강다니엘이 정말 부진해서 그런 결과를 냈을까 궁금하게 만들기도 했죠.

  물론 방송 전, 선공개된 직캠에서 큰 실수는 없는 강다니엘 연습생의 모습이 보였는데 말입니다.


<강다니엘 겟어글리 직캠 영상.avi>



  부진했다는 자막이 예고에 나왔지만, 결과는 전혀 나쁘게 보이지않는 강다니엘 연습생의 모습이 위 영상에 보이죠. 정말 21위일까요? 댄스포지션 평가의 결과 궁금해집니다.


<mnet 프듀101 SNS 사진>


  또, 겟어글리에서 댄스포지션평가 결과를 궁금하게하는 연습생이 있죠.

  예고에 나온 겟어글리 팀 중 눈에 띄게 낮은 등수의 연습생이 보이기도하는데요. 6위권내의 연습생인 겟어글리 조 중에 홀로 24등인 연습생입니다.

  포지션 평가에서는 팀 내에서의 등수를 발표하는 방식이었죠. 6위권 팀인 겟어글리 멤버 중 혼자 24등인 연습생은 방청객의 투표로 등수가 매겨지는 포지션 평가에서 좋은 등수를 받기 어려웠을 것으로 예상되기가 쉽죠. 저 24등의 연습생은 박우진 연습생입니다.


  그런데 박우진 연습생은 신기하게도 24등이고, 방송에서 큰 존재감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직캠의 조회수가 현재 170만 힛을 넘고, 하트도 2만5천개를 넘게 받았습니다. 댓글에서 보이는 "무대 미남"이라는 언급이 이런 상황이 생긴 이유가 아닐까 추측되기도 하는데요.

  우선 아래 박우진의 Get Ugly 직캠 영상이 보이고요.


<조회수 상위권 박우진 겟어글리 직캠 영상>


  지난 그룹 배틀 평가에서는 10만10 무대를 했던 박우진 연습생이죠. 머리를 쓸어넘기는 안무로 누나팬들을 모으는 모습이 네이버tv에 드러났고요. 흑인음악을 하는 브랜뉴 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랩할때 달라지는 목소리나 발성도 듣기 좋았던 게 기억납니다.


  위 영상에서는 댄스 평가기때문에 마이크 없이, 목소리 없이 퍼포먼스를 하고있지만 그 빈부분을 채우는 쉬지않는 표정연기 안무와 함께되면서 1초도 영상이 지루할 틈을 주지않고 있네요. 그것이 겟어글리조에서의 등수 꼴찌인 24등임에도 영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 이유이지않나 싶기도 합니다.


  그런데 사실 브랜뉴뮤직 박우진 연습생은 표정연기를 숨기고 무대에 오른 적도 있던 것 같습니다.ㅋㅋ

  먼저, 브랜뉴 뮤직 연습생들은 같은 소속사의 랩퍼 MC그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것이 유명한데요. 아래 그 모습보이고요.


<MC 그리 이불밖은 위험해 화면>

프듀101 김동현-이대휘 그리고 박우진 등이 보이죠.


<MC 그리 이불밖은 위험해 화면>

박우진 김동현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뿐 아니라 음악 방송 활동을 하는 MC그리의 댄서로도 박우진이 보였다고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몇 개의 영상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곡이 여자친구에게 다른 남자들이 널 노리고 있다며 조심하라는 가사의 곡같은데요. 그 중에서 박우진은 백업댄서로 약간 늑대의 손짓을 하며 '위험해'역할의 동작을 하고있습니다ㅋㅋㅋ아래 MC그리 영상에서 박우진연습생을 찾아보세요.


<MC 그리 댄서 중인 박우진>

<이불 밖은 위험해 영상>


 

  몇 개의 '이밖위' 영상에서 위의 영상이 가장 댄서를 잘 잡아준 것 같더라고요. 박우진 연습생의 날카로운 늑대 발톱이 표현 잘되었...? 죠? ㅋㅋㅋㅋ 고개를 숙인 늑대발톱이 뭔가 귀엽게 보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 몇 개의 MC그리 백업하는 박우진 연습생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인기가요>



<뮤직뱅크>


  위 뮤직뱅크 영상에서는 표정을 정말 ^_^이렇게 고정하고 안무합니다. 표정 쉬지않는 겟어글리와는 완전 반대인 박우진 연습생이 보이죠.


  강다니엘 연습생도 무대에서는 표정이 다양하지만 차오루의 백댄서 시절 영상에서는 복면을 쓰고 없는 사람인 듯 춤을 추는 영상이 유투브에 보이기도 하죠. 

   차오루 백댄서 영상 보러가기 여기클릭 

   강다니엘 백댄서영상 직캠버젼 보러가기2


<mnet 프로듀스101 방송 화면>


  이렇게 예고를 보고, 또 순위를 보며 프로듀스101 시즌2 포지션 평가의 꽃일 수 있을 겟어글리 조의 등수 상상해보게 되네요. 프로듀스101은 금요일 밤 11시 본방송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