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MUST KNOW 잘생긴 배구선수 15, 배구 훈남, 문성민 김요한 그리고 또? Korea Top Handsome Volleyball Players - 2017 월드리그 기념 랭킹 배구미남 본문

배구/프로배구

MUST KNOW 잘생긴 배구선수 15, 배구 훈남, 문성민 김요한 그리고 또? Korea Top Handsome Volleyball Players - 2017 월드리그 기념 랭킹 배구미남

ForReal 2017. 6. 2. 03:56
반응형

2017 월드리그가 이번 6월에 개막하죠! 한국대표팀도 꾸려져서 이번해에도 2그룹에서 게임을 합니다. 이번해의 배구 축제(?)에서 기존 배구팬들 외에도, 새로 장충에서 배구를 보시는 분들이나 일본-태국 등의 팬들이 한국 배구 선수들을 궁금해할텐데요.

그래서

2017 월드리그 개막 기념(?)

한국 배구 선수 알아가기 기초단계?_? 입문단계?_?

"KOREA's Top Handsome Volleyball Players 15"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45명을 준비했었는데요.

TOP 16~45는 Later 추후에 차차 업로드할 예정이에요!


# 잘생긴 배구선수 15 선정기준?

자 우선 선정기준

매우 과학적이고 미적으로 모두가 인정할 수 있으며,

 평가가 논리적이며 근거가 명확하고, 오류가 없

............

........

지 않아요.


머스트노우 잘생긴 배구선수 15는

외모의 좌우 대칭성 / 미디어 호감도 / 배구 필터 / 중계친화도 / 연봉 을 기준으로 ㅎ....하였.... 다고 쓰면서 (막 갖다붙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배구 훈남들 함께 보실래요?_?ㅋㅋ


TOP 15 OK저축은행 조재성

JaeSung Jo

외모의 좌우 대칭성 백점

시원한 눈으로 외모 집중도 백점

OK저축은행 라이트, 조재성 선수입니다


U대표시절부터 파워있는 공격으로 주목을 받았었죠.

16-17시즌 신인으로, OK저축은행 원포인트 서버로 역할을 잘해줬고, 또 어려울때 백업해주며 좋은 공격을 프로무대에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안산 소녀들을 설레게하는 잘생김은 이미 완성, 백점이지만 아직 시즌 49득점, 첫 시즌은 서서히 출발 중입니다. 그래서 15위에 조재성 선수


TOP 14 대한항공 조재영

JaeYoung Jo

네 이 선수 군대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빼앗고 싶은 외모를 유지중입니다.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의 조재영 선수,

어디 유럽의 인형장인이 하나하나 그려냈을 것 같은 유리알같은 눈뿐만 아니라

플레이할때 파티셰에게 얼굴을 맡겨놓은듯 동서남북으로 얼굴 근육이 반죽되는 모양이 됩니다. a.k.a. 표정부자

대칭 완벽한 외모에 많은 표정이 팬들에게 친근감까지 주고있는데요.


지난 시즌, 항공의 작전 서버로 볼 수 있던 조재영 선수!

하지만 세터로 코트 밟는 모습은 많이 볼 수 없었기때문에 14위에 위치했습니다.


TOP 13 삼성화재 류윤식

YunSik Ryu


13위에는 삼성화재의 류윤식 선수에요.


양쪽으로 긴 눈에 작은 얼굴이 마치 아이돌을 연상케하며, 인천부터 대전의 처녀들까지 설레게 만드는 류윤식선수입니다.

수줍게 웃는 모습으로 배구장에서 그 미소를 본 팬들이 심정지로 앰뷸런스 부르게 한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

사막여우를 닮은 매력있는 외모뿐 아니라, 11-12시즌 1라운더로 드래프트, 현재 삼성화재의 키플레이어, 게다가 이번해는 월드리그 성인대표팀 차출까지 배구필터 또한 장착한 선수죠.

13위, 류윤식 선수.


TOP 12 한국전력 전광인

KwangIn Jeon

12위에는 한국전력 레프트 전광인 선수가 보입니다.

전광인 선수는 미디어 이미지, 중계친화도, 배구필터, 연봉(?) 모두 아름답죠!

우선, 대한민국 배구의 국보라인이죠. 배구필터가 거의 유료버전 고급 필터 수준입니다. 전광인 선수가 코트위에서 몸 풀면서 웜업 점프만해도 대동맥이 폭발할 듯 설레이는사람들이 많다고합니다. 그 연령층도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아저씨 아줌마 할머니 유치원졸업생 아가들까지 전광인 외치게 된다고 하죠.

또한, 칼같은 인터뷰답변부터 바보같이 노래하는 모습까지 미디어에 별별 모습을 보여주며 친근감있고요. 이에 더해 스포츠 중계카메라에도 단골손님이죠. 그리하여 쟁쟁한 잘배랭크를 뚫고 12위에 오른 전광인 선수.


TOP 11 삼성화재 박철우

CheolWoo Park

11위는 삼성화재 돌아온 라이트, 박철우 선수,

박철우 선수는 신장이 2미터입니다. 작은 얼굴에 넓은 어깨 비율이 눈에 확 띄면서 저 높은데 있는 어깨가 거의 태백산맥같이 보이죠.

공에 날아오를때 저 큰 신장의 선수가 날아오르는 모습은 날개달린 말 한마리같이 묵직하고 또 영험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점프, 해결사의 아우라라는 배구 필터로 11위는 삼성 박철우 선수!


TOP 10 OK저축은행 한상길

SangGil Han

탑텐에는 안산 오케이저축은행 센터 한상길 선수가 보입니다.

크~ 저 완벽한 코~_~


잘생긴 배구선수라는 것에 말이 필요없습니다. 

가끔보여주는 사복센스까지 기가막히죠. 지난해 1516시즌의 베스트 드레서이기도 했습니다.

경기장에서 장난끼있는 미소를 지을 때 완벽 대칭의 얼굴은 더욱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마약같은 눈웃음을 조심해야하는데요. 게다가 찡그릴 때마저도 험하지않은 러블리함이 얼굴에 덕지덕지.

한상길 선수는 지난 시즌 OK에서 서브와 블로킹 등 활약과 함께 어렵던 OK의 반전찬스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TOP 9 KB손해보험 이선규

SunKyu Lee

<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570 >

탑9에는 9와 어울리는 선수입니다. 구미 KB손해보험 센터, 국가대표 센터. 이선규 선수입니다.


처녀부대의 원조, KB이선규 선수.

이번 월드리그의 국가대표팀 주장입니다.

표백한듯 하얀얼굴에 진돗개같은 눈망울에, 경기 집중하는 모습, 코트 리드하는 모습부터 세레머니하는 장난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훈훈함을 내며, 체육관에 경기보러 갔던 뭇 처녀들이 규통사고나게했죠ㅋㅋㅋㅋ

한국배구의 블로킹 역사중 한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V리그 블로킹 900득점 1호 기록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배구필터 컴플릿, 이선규 선수.


TOP 8 삼성화재 박상하

SangHa Park

<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2333 >


8위에는 실물깡패 박상하선수가 담겼습니다.

광이 촤르르한 훍색 얼굴에 쌍커풀 없는 흰자가 동동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제천 안젤리나졸리' 입술. 지난 시즌의 빡빡이머리에 담긴 투지의 이미지까지. 하이얀 배구선수들 가운데 눈에 띄지않을 수 없는 박상하선수죠. 

경기 중, 블로킹 성공해내며 역전 만들때는 팬들에게 배구필터아니고, 배구렌즈 씌우게 하듯 멋있습니다.

13시즌 탑 미들블로커 기록을 낸 후, 국가대표팀 단골이 된 박상하선수는 게다가 이번 FA때, 센터 최고 연봉으로 계약했죠. 연봉까지 훈훈한 박상하선수는 랭킹8위.


TOP 7 우리카드 김광국

KwangKook Kim

< 출처  http://publicfr.tistory.com/2184 >

중계 언급 점수 만점, 미디어 이미지 점수 백점, 스타일 점수 배구선수 최고 등급(?)

탑7에는 김광국 선수를 담았습니다.

우리카드의 주전세터, 특히 지난 시즌 팀을 끌고 나가던 김광국 선수죠. 중계 친화도가 우선 엄청납니다. tv에 많이 나오죠.

또한 작은 계란형 얼굴에 대칭 좋게 그려진 이목구비가 멀리서보면 연예인............아마 네 ... 음 배구훈남이 맞습니다.

게다가 배구 예능에서의 어수룩한 말투로, 김광국 선수는 팬들에게 귀여움을 택배받고 있다고 하고요.

이에 더해 스타일, 연봉까지 가지며 7위에 오른 김광국 선수.

하지만 군입대로 잠시만 배구팬들 안녕.


TOP 6 OK저축은행 송명근

MyeongGeun Song

안산 OK저축은행 twice 챔피언의 아우라가 뒤통수에서 불을 켜고 있는 송명근 선수가 탑6에 올라있습니다.

얼굴의 대칭성부문 만점 송명근 선수입니다. 까만 피부톤도 첫인상부터 눈을 사로잡죠.

배구 관련 행사에서나 배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장면들, 댄스라든가 입담들로 팬들이 더욱 애정을 갖게 만드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반면 마냥 놀아댈 것 같은 미디어에서의 모습과는 반대로, 송명근 선수는 청소년대표팀을 오갔고, 성실한 훈련자세는 익히 소문이났죠. 뒤통수를 때리는 갭의 매력이 치명적입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수술 후 재활과 부상으로 중계에서 많이 볼 수 없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리하여 랭킹 6위.


TOP 5 한국전력 서재덕

JaeDuk Seo

5위에는 수원 한국전력 배구단 라이.......????정말? 아니, 윙? 서재덕 선수입니다.

반전의 에센셜, 반전의 3투과 여과물, 반전의 전부.

배구팬들에게 많은 반전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클로즈업 인터뷰만 보면 마치 150cm일 것 같은 토실토실 통통 피카츄의 모습에서, 키 2미터의 당황스러운 전신샷의 반전을 만들어내기도 하고요.

한국 리그 상위의 미친듯 수비맨에서, 월드리그 미친듯 공격맨까지 플레이에서도 반전스토리가(?) 있고요.

또, 까만 눈의 곰돌이 혹은 강아지같은 마스크로, 항상 자신이 "카리스마"있음을 강조하는 예능 인터뷰라든가,

경기장에서 엄청 하회탈처럼 잘 웃는 모습을 보이지만 친근하게 웃는데 사실 입모양은 식빵을 외치는 반전도 이 선수를 보게하는 반전 필터인 듯합니다.

좌우 대칭성, 미디어 호감도, 중계 친화도, 연봉, 배구 필터 모든 부분에서 "인정"을 외치게 되는 서재덕 선수가 탑5입니다.


TOP 4 KB손해보험 김요한

YoHan Kim

탑4는 구미 KB손해보험의 간판, 김요한 선수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2223 >


여기가 배구장인지 그리스 신전인지 --;

여기가 구미 박정희체육관인지 파리 루브루박물관인지--;

키 2미터의 완벽한 프로포션, 어디 미술관 조각 옆에 갖다놓으면 조각품 자존심이 상할 것 같은 김요한 선수죠.ㅋㅋ

말이 필요없는 배구계 美 입니다.

날아오르는 모습은 마치 라파엘로가 순간을 그리고 있는 듯 성스럽다가도, 게리 그레이 감독이 내 눈앞을 치듯이 파워풀합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부상으로 리그를 시작하고 중계에서 비교적 적게 보였죠. 그리하여 4위에 위치한 김요한 선수.


TOP 3 대한항공 한선수

SunSoo Han

3위에는 인천 대한항공 한선수 세터.


<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2097 >

우선 목소리가

우선 피부가

우선 제스춰가

우선 표정이

우선 인기가

우선 연봉이

우선 플레이가

우선 국가대표가

잘생김을 도와주고있는 한선수 선수죠?


TOP 2 대한항공 김학민

HakMin Kim

<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2529 >

2위에는 인천 대한항공 김학민 선수


사진 따위에는 담기지않는 비디오적 잘생김(?)을 갖고있는 김학민 선수입니다.

얼굴 막쓰는 낭비의 미학!

그리고 피지컬과 라면미까지!

지난 시즌 정규리그 1위인 대한항공의 아우라는 물론이고, 또 국가대표로 큰 공격할때의 배구필터도 김학민 선수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지난 시즌. 고참의 스타이지만, 미디어에서는 은근히 인터뷰를 어색하는 신비로움까지 보여줬죠.


TOP 현대캐피탈 문성민

SungMin Moon

1위는 천안 현대캐피탈 문성민 선수입니다.


최근 두 시즌째 MVP를 얻어내며 아우라가 오조오억 풍기는 문성민 선수죠.


문성민 선수는 1위인만큼 추후에 설명을 더 집중있게 보완하겠습니다.



사실 45위까지 준비했는데요. 우선 시간상 요렇게 담고요ㅋㅋㅋ


궁금한 선수는 블로그 맨위의 검색창에 선수이름 검색하면 관련 포스팅 주루룩 나오니 이용해보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