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쌈 마이웨이 6회 줄거리 대사, 무빈 애라 뽀뽀 동만 과민성 대장증후군, 족발집 설희 무시 주만 인턴 뽀뽀, 가나코 황 무빈엄마? 에필로그 건빵, 기자 부른 코치, 혜란 꺼져,서류 통과,카렐라스 본문

기타/tv

쌈 마이웨이 6회 줄거리 대사, 무빈 애라 뽀뽀 동만 과민성 대장증후군, 족발집 설희 무시 주만 인턴 뽀뽀, 가나코 황 무빈엄마? 에필로그 건빵, 기자 부른 코치, 혜란 꺼져,서류 통과,카렐라스

ForReal 2017. 6. 6. 23:27
반응형

쌈 마이웨이 6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에 탁수-양실장에게 속아서 아마추어 대회에서 쓰러진 동만(박서준 분)이죠. 그리고 무빈과의 데이트를 불편해하던 애라(김지원 분)은 동만이 쓰러지는 모습에 철렁하고요.


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김동휘

KBS 쌈, 마이웨이


# 혜란아닌 애라의 손을 잡는 동만

  병원에 누워있는 동만을 보며 대성통곡하는 애라. "너 그거 하지마"하면서 울어요. "너 이거 그 새끼도 아냐 너 울때 개코원숭이 닮은거?"하는 동만. 그런데 병원에 혜란도 와요. "제가 왔으니까 언니는 이만 가세요"라는 혜란. 그 말에 동만은 애라의 손을 잡고 혜란에게 가라고 합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동만과 싸운 카렐라스, 주짓수 명문 출신. 동만의 훅에 갈비 두대 나갔다

  집에 가는 동만, 코치가 찾아와서 동만을 안아줘요 "안죽은 걸 천운으로 알아"라면서요. 아마추어 대회 영상을 보며 코치는 동만의 주먹을 캐치해요. 코치는 양실장이 영상을 찍고, 문신이 있는 브라질 선수가 카렐라스인걸 말해줍니다. 코치는 카렐라스의 집안이 브라질 주짓수 3대 명문이고, 카렐라스가 가르친 조카가 주짓수 전설이라는 걸 알려줘요.


  카렐라스는 탁수에게 "Try your best to avoid it. Because you will lose"말했었어요. (동만과 붙는 걸 피하는 것에 최선을 다해라. 왜냐면 너가 질거야 ???)

  동만이가 딱 한대 쳤는데 훅으로 갈비 두대가 나갔다는 것을 탁수도 알게됩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아나운서 서류 통과한 애라, 포옹하다가 동만과 어색

  아나운서 서류 합격 붙은 애라. 애라는 좋아서 동만을 안고 뛰는데, 동만은 안더니 "너 왜 그러고 다녀"하고 깜짝놀라요.ㅋㅋㅋ (노브라인듯ㅋㅋㅋ) 동만은 애라한테 옷을 입혀줘요. 집에 가는 길에 동만과 애라는 집주인 가나코 황을 만나요. "둘이 아무리 친해도 혼숙은 금지야"하고 가는 집주인.


# 혜란, 애라에게 "불쌍해지지말라" 경고

  혜란은 동만의 빌라 앞에서 왔다갔다 거려요. 그러다가 애라네 집의 벨을 눌러요. 애라가 문을 열자 혜란이 무작정 집에 들어갑니다. 그러다 "오빠랑 나. 다시 만날 거에요."이야기하는 혜란. "나 이제 돈도 있고, 빽도 있고, 이름도 있어요. 이제 정말 오빠만 있으면 돼요. 내 남자옆에서 너 불쌍해지지 마시라고요."하고 경고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동만이 혜란에게 "꺼져달라"는 말 못들은 애라 동만에게 선긋고

  그런데 밖에서 동만의 목소리가 들려요. 애라는 문을 열고, 혜란이 동만 앞으로 나가요. 혜란에게 동만은 이혼소식 듣고 철렁했지만 "니가 또 이럴까봐, 그 징글징글한 5년 또 하자고 할까봐 철렁했어. 부탁인데 제발 좀 꺼져주라"하고 갑니다.

  앞부분 '철렁'까지만 듣고 창문을 닫은 애라.


  집 앞에서 기다리는 동만, 애라에게는 무빈의 전화가 와요. 나가는 애라는 삐진 것에 사과하는 동만에게 "그걸 왜 나한테 변명해. 서로 딱 선 지켜. 돌아온 미친년한테 불쌍한 년 소리 듣기 싫으니까."말하고 갑니다.


# 인턴, 도와준 주만에게 뽀뽀하고 도망

  주만은 회사에서 인턴이 프린터기 고장내고 사고쳤어요. 주만은 설희랑 알바할때 사고친 걸 떠올립니다.

  결국 프린터기를 고친 인턴. 인턴은 고맙다고 술 사겠다고 하지만, 계속 주만은 거절해요. 결국 주만한테 뽀뽀하고 도망가는 인턴이에요. (에휴.....)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코치, 김탁수 일에 대응하려고 기자 부르고

  동만과 코치는 '시드니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황장호 특강' 포스터를 붙이고 다녀요. 포스터 메인은 동만이에요.

  코치는 대응할거라면서 기자를 불렀어요. 기자도 브라질 선수 호텔 투숙 기록 갖고 있어요. 또 최코치는 데뷔전 날짜도 잡아놨다고 합니다. 사진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구경하던 체육관 사람은 "니까짓게 무슨 인터뷰"라면서 스파링 대라고 동만에게 시켜요. 막 동만을 때리다가 스파링 판으로 맞는 체육관 남자.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설희가 주만 집에서 고생하는 모습 본 설희 엄마

  설희는 역에서 엄마와 만나서 주만이네로 갑니다. 시어머니한테 상견례 날짜 받아오라고 하고, 음식만 들어주고 가는 설희 엄마.

  주만이네 간 설희. 하지만 설희 엄마의 족발을 반기지않는 주만이네에요.

  사돈한테 돈 주러 갔다가 설희 혼자 일하는 모습을 본 설희 엄마. 그리고 설희를 만만하게 보고 욕하는 주만누나도 봅니다.

  이후 설희는 자기가 쏟은 쓰레기 봉지를 다른 곳에 간 사이에 누가 처리해놓은 걸 봐요. 설희가 상견례 날짜를 주만 엄마에게 묻자 이야기를 돌립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백화점 VIP, 집주인 가나코 황? 점장에게 도둑고객 제명 요구

  백화점에서 가나코 황이 "킹스 둘째사모 죄없는 인포 무릎까지 꿇리게 뒀다면서요?"하고 점장한테 뭐라고 하고 있어요. 설설기는 점장. VIP제명 시키라고 운띄우고 가요


# 무빈과 만난 애라, 솔직한 애라를 반기는 무빈

  애라는 무빈을 만나러 갔어요. 무빈의 차를 탔는데 일본노래가 나와요ㅋㅋㅋ (무빈네 엄마가 가나코 황은 아니겠죠ㅋㅋㅋ)

  무빈과 이야기하다가 결국 애라는 백화점 관둔 걸 이야기해요. 아나운서 면접 보러 지방에 간다는 이야기도 해요. 무빈은 멋지다고 칭찬해요. "저한테 솔직하게 말해준 거 그게 진짜진짜 고마워요. 이제 우리 100% 남은 아니라는 거잖아요"하며 좋아하는 무빈.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탁수 SNS 보고 클럽으로 복수하러 간 동만

  동만은 놀고있는 탁수 SNS보면서 화내고 있어요. 코치가 위로합니다.

  탁수는 클럽에서 걸그룹 여자와 싸우는 중. 그런데 클럽에 동만이 옵니다. 양실장과 동만이 만나고, 동만은 탁수한테 가요. 자신이 브라질 고수한테 당한 주짓수 스킬을 탁수한테 써서 복수하고, 경고하고 가는 동만


# 주만, 설희엄마 문자받고 돌잔치에서 설희데리고 나오고

  돌잔치 봉투 보다가 설희 엄마 봉투를 발견하는 주만이네. 늦게 주만이 옵니다. 주만은 혼자 설거지하고 있는 설희때문에 화가나서 가족들한테 한소리합니다. 자기 뒷바라지 해준 거 말하면서 "설희랑 결혼 안할 수도 있지. 근데 얘랑 안하면 아무랑도 안해!"소리치고 설희 데리고 나가는 주만이에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집에 돌아가는 주만과 설희. 주만은 "다신 우리집에 가지마"말해요. 주만은 어머니 문자를 받고 갔었다고 말해요.

  주만 엄마는 화가 나서 주만한테 "결혼이고 나발이고 때려엎고 설희앞에 얼씬대지도 말아라"보내려다가 "설희가 혼자 돌잔치에 가있다. 우리 설희 예뻐해다오" 문자를 보냈었어요. 엄마가 보고간 걸 알아챈 설희는 울어요.


  설희 엄마는 "우리 족발집 접고 레스토랑 할까?" 남편한테 말하기도 합니다.


<집에 큰소리 사이다 해준 주만?? 영상>


#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쓰러진 애라, 무빈과 병원에 가고

  무빈은 트렁크에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집까지 선물을 들어주겠다는 무빈이에요. 애라는 배도 아프고 자기가 혼자간다고 해요. 하지만 무빈은 계속 갑니다. 그러다가 집주인과 마주치고 애라는 배 아파하다가 기절해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라는 애라. 심신의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말해주는 의사. 가스나온 걸 확인한 무빈. 쪽팔려서 눈을 감고있는 애라.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애라에게 입맞추는 무빈의 모습 본 동만, 돌아가다가 다시 돌아서고?

  동만을 본 집주인아줌마가 "102호는 노선이 101호인거야 아나운서 아가씨 인거야?" 묻고, 애라가 병원에 실려간 걸 말해줘요. 


  애라 옆에서 자리 지키고 있는 무빈. "애라씨는 나랑 있으면서 왜 집에만 가고싶어하세요?"하고 무빈은 자기 좀 봐달라고 해요. "전 어떻게서든 애라씨한테 점수따고 싶은데 애라씨는 절 불편해해요."하는 무빈이 달달하다고 생각하는 애라. 무빈은 애라에게 입을 맞추고 이때 딱 걱정하고 달려오던 동만이 들어옵니다. 애라는 놀라서 "그게 아니고" 변명하고, 동만은 돌아섭니다.

  돌아가던 동만은 다시 병실로 향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에필로그. 초등학교 때. 배가 아팠던 애라는 방구를 뀌고 동만이 옆에서 자기가 뀐 듯 방귀를 더 뀌어줘요. 애라는 건빵 먹고 모은 알사탕을 동만에게 선물 줘요. ㅋㅋㅋㅋ 동만은 애라 건빵 먹을때 또 방구를 끼다가 애라한테 맞아요.


+

+

하... 인턴 예진 어떻게.....ㅠ... 주만이 같이사는 여자있다고 말을 좀 해라ㅠㅠ...

+

월화 10시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