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상승세즈 죽음의 조에서, 경희대 배구부, 김정호 이승호 알렉스 선수 등 - 2017 대학배구 연맹전 제천대회 본문

배구/대학배구

상승세즈 죽음의 조에서, 경희대 배구부, 김정호 이승호 알렉스 선수 등 - 2017 대학배구 연맹전 제천대회

ForReal 2017. 6. 26. 21:25
반응형

제천에서 2017 대학배구 연맹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중 경희대 배구부 담겼어요. 경희대 배구부는 첫 경기 풀세트에서 홍익대에게 3-2승리했고, 두번째 경기, 충남대에게 3-0승리했습니다. 하지만 세번째 경기에서 경기대에게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이번 제천대회의 나름 죽음의 조에서 경희대는 2승1패했어요.


잠시의 암흑기도 있었지만 작년부터 상승세인 경희대는 이제 대학리그를 치룰 수 있는 체육관도 준비되면서 이번해에도 좋은 기세 이어지고 있어요. 2017 리그 상반기 성적도 중상위권이었고요.

대학배구 연맹전 제천대회에서도 경희대는 첫 경기에 아랫수비 윗수비에서 모두 끈질긴 경기했죠. 블로킹으로 경기 흐름 돌려내던 모습이 멋있었고요. 또 그 중간에 U대표팀 김정호 선수의 캐리또한 돋보였어요.


아래 경기 치루고 있는 2017 경희대 배구부 선수들 모습 조금 담았어요.


경희대 9번 이 선수는 엄윤식 선수.

4학년 센터. 197cm

경희대에서 스타팅멤버였어요.

이번 드래프트에서 볼 수 있겠네요.


알렉스라는 이름 등에 붙어있는 이 선수.

경희대 3학년 진 알렉스지위 선수에요.

신장 198cm. 경기에서 사이드 공격을 하던 모습이었어요. 프로필에는 센터 박혀있어요.


경희대 스타팅 멤버 선수들 신장을 보면,

세터 183, 김정호 188 레프트 강병모 192, 리베로 178cm

이 선수들 외에

손주형 선수가 204cm, 엄윤식 197 알렉스 198

센터 선수들 신장이 상대학교에 비교해 좋았네요.

물론 블로킹이 신장에서만 나온 건 아니었어요.

위에 알렉스-이승호 선수가 보이는데요.

이승호 선수도 점프 후에는 낮지않죠?


세터 이승호 선수는 키가 183cm

이 경기에서 초반에는 토스가 길어서 공격수들이 안테나 범실도 몇개......

하지만 뒤로 갈수록 호흡 좋아졌고,

이날 중요한 수비, 블로킹 만들면서 활약하기도 했어요.


경희대 세터 이승호 선수는 속초고 졸업한 경희대 3학년 선수네요.

이때고 이승호 선수 한참 높이 올라가서 공 잡고 있는 것 같죠?

이 공은 어떻게 되었더라 (벌써 가물가물)


여하튼, 이 경기 초반 상대가 앞섰지만 상대 블로킹 뚫어내는 김정호 선수의 공격이 돋보였고,

경희대는 상대 범실 끌어내는 집중력 있는 플레이 보였어요.

서브와 속공으로 상대에게 앞서던 경희대는 1세트 듀스끝에 다시 상대 범실 만들어내며 1세트 가져갔었어요.


그리고 상대의 공격 기다렸다 막아내는 경희대 블로커들이 몇번씩이나 보였었어요.



경희대 배구부 팔이 많음.jpg

ㅋㅋㅋ

웜업존도 분위기가 좋은 경희대네요ㅋㅋ



이 선수가 경희대 리베로 선수.

경희대 4학년 리베로 선수네요.

178cm.

얼굴이 오목조목 귀엽?_?ㅋㅋ


그리고 사진 제목 : 행복한 정호.jpg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경희대 김정호 선수한테 상대 블로커들 따라와서 붙었는데 그 사이로 공격 성공시켜낸 뒤 김정호 선수는 거의 7성급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제일 비싼 음식 맛본 표정으로 기뻐했어요.


그리고 경희대 후배들의 사랑을 받는 창진이형아

교체 투입되어서 점수를 똭 만들어내던 기억나요.

이창진 선수는 경희대 배구부 주장이네요.

195cm의 라이트 포지션으로 되어있어요.


경희대 3학년 강병모 선수

ㅋㅋ

둘리에 나오는 사람 닮아서 잊을 수 없는 얼굴

아니

경기에서 활약도 했죠


마무리는 갓 엠퍼러 초싸이언 정호 (--;)

사진 제목 : JH의 자각.jpg --;


또 어려운 득점 성공해낸 김정호 선수의 포효?_?

유니버시아드 대표팀에 속한 김정호 선수 모습도 궁금해지네요.


기타 경희대 배구부 사진들 조금 더 남았는데 작업해서 차근차근 업로드 할 예정이니 심심할때 블로그 들러주세요^0^~


제천대회 일정 및 정보는 아래 링크에 정리해놓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