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지즈 그 외, 한국 카자흐스탄 전 경기장의 국가대표팀 선수들 모습 - 2017 아시아 선수권 남자배구 인도네시아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진지즈 그 외, 한국 카자흐스탄 전 경기장의 국가대표팀 선수들 모습 - 2017 아시아 선수권 남자배구 인도네시아

ForReal 2017. 7. 30. 16:19
반응형

아시아선수권 대회가 열리는 뜨리다흐마 체육관.

카자흐스탄전 열리던 날 선수들 모습 담았어요!




경기장으로 향하는

부용찬 선수

정갈한 가르마

ㅋㅋ


이민규 선수

역시 세터는 멋있어요


선수입장 시간에

어깨 뿌시기하는 진상헌 이민규 선수

ㅋㅋ


오재성 선수 사이드 가서 디그합니다

김호철 감독님 지켜보는 앞이에요


분위기 굉장히 좋은 한국대표팀

입큰걸로도 한국팀1등인 진상헌 선수?_?ㅋㅋ


최홍석 선수가 날았습니다

날아올라 저멀리~_~


한국대표팀 블락벽 중 하나

진상헌 이민규 선수도 보였어요


신영석 선수 이단연결ㅋㅋ

뭔가 안정적인 느낌이죠ㅋㅋ


상상도 못했던 조합

문성민 이강원 선수

그들은 진지즈


오래간만에(?) 뛰는 모습의 송희채 선수

방실방실


주먹 모은 대표팀

선수들 멋있죠~_~


매맞는 시우.jpg


경기 끝난 후에 이시우 선수는 매맞았어요ㅋㅋ

3세트 서브때문에 잘했다고 매 맞는 걸까요?_?

ㅋㅋㅋ


중국전에서 승리하면 다시 카자흐스탄 만나게 될텐데요.

중국전이기도 준결승도 이기고

선수들 목에 메달 거는 모습 너무 보고싶네요 ㅠ_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