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6만설욕이 간다, 한국 이란 선수 명단,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엔트리, 중계 채널 PC 모바일, 일정, 순위, 표 예매 가격 정리, 한국 우즈벡 - 2018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본문

기타/축구들

6만설욕이 간다, 한국 이란 선수 명단,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엔트리, 중계 채널 PC 모바일, 일정, 순위, 표 예매 가격 정리, 한국 우즈벡 - 2018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ForReal 2017. 8. 28. 23:38
반응형

한국 이란 의 축구경기가 8월 31일 밤 9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붙습니다.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예선 9차전이에요.




<KFA 포토>


이번 한국 이란전은

월드컵 예선 중 다섯번째 홈경기죠.

그동안 한국은 홈경기에서 승률100%였습니다.

중국, 카타르에게 3:2승리,

우즈벡에게 2:1승리,

시리아에게 1:0승리.


월드컵 최종예선 전체일정 및 결과는 이 아래 주소 클릭!

http://publicfr.tistory.com/1793


# 조2위까지 본선 직행!

한국은 2016년 9월부터 2018 러시아월드컵을 향한 3라운드 예선을 시작했었죠.

그 동안 여덟경기를 치뤘던 한국은

8전 4승1무3패로 A조의 2위에 올라있습니다.


조2위까지 러시아월드컵 본선 직행이고

3위는 플레이오프를 통해 한번 더 돌아가야하는데

현재 8차전까지 순위에서 2위인 한국은,

3위 우즈베키스탄과 승점 1점 차이죠ㅠㅠ


이란은 어려운 상대겠지만

지난 어웨이 경기에서 한골만 내줬기때문에

홈경기에 강한 한국이 어떤 결과를 낼지는 사실 기대해보고싶기도 하고요.


<러시아 월드컵 A조 8차전까지의 순위>

우즈베키스탄은 9차전에서 한국과 같은 시간, 중국과 경기합니다.


# 이란전 우즈벡전 선수 명단

한국의 선수 명단은 이미 기사에 떴죠.

해외 사이트에 까지 kfa SNS에서 발표한 한국의 선수 명단이 떠다니더라고요.

맨앞에 전북현대 두 선수에 이동국 선수도 있고요.

황희찬, 장현수, 기성용, 구자철, 손흥민, 김보경 선수 등 해외선수들도 보이죠.


그리고 한국 이란전 엔트리는

경기 한시간전에 나오고요.


<대한축구협회 SNS 자료>


# 한국 이란 월드컵예선 중계?

이란전은 tv에서는 JTBC 채널 중계입니다!

JTBC3 FOX sports에서도 한다고 하고요.

PC로는 네이버스포츠 생중계와 아프리카tv를 통해 볼 수 있어요.

PC Live 네이버생중계 보러가기 클릭

모바일로는

네이버tv앱 설치하셔서 Live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얀색의 G와 R 좌석이 하나은행에서 살 수 있는 티켓이고요.

빨간색존이 붉은 악마와 목터지게 응원하는 레드존이고요.

West 서쪽 1등석과 레드존은 매진이 임박되었다고 합니다.


레드존은 1~2만원.

동쪽 1등석 5만원, 서쪽 1등석 6만원,

보라색 2등석은 3~4만원,

노란색 3등석은 2만원

이에요!


# 한국 이란 9차전 티켓 구입 방법?

8월 30일 자정, 경기 전날까지!

표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및 앱으로 구입가능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PC 구입 바로가기 여기클릭


KEB하나은행 전국 지점에서도 파네요!

그리고 당일 오후 두시부터 현장판매도 한다고 합니다.



경기장에는 경기 시작 2시간 30분전부터 입장 예정이고요,

이번 이란전에서는 홈경기에 가면 6만장의 붉은티셔츠를 나눠준다고 하죠

통큰 대한축구협회네요ㅋㅋ

이란에서는 8만명이 같은 티셔츠입고 응원했었다고 하네요.


+

이란전 티켓 소지자에게는 얼마전에 만들어진,

풋볼 팬타지움 입장권 30% 할인이라고 해요.


또 이 경기 당일에 경기장 역 막차도 늦게까지 운행한다고 하네요!

+

하지만 월드컵같은 큰 경기에는 레이저, 주류, 유리병 음료, 애완동물 등은 못들어가니 주의하세요!


<9차전 경기 결과 순위>

어떻게 될까요?

경기 후 추가할게요.


중국이 1-0으로 승리,

한국 이란이 0-0 무승부로

9라운드 결과,

한국이 조2위를 유지했습니다.

올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승점 12점의 팀이 두 팀으로 들어났네요 (시무룩)

아시아예선 4라운드가 어려워질수도 있겠네요

꼭 10차전 우즈벡전에서 승리하기를ㅠㅠㅠㅠ


<9차전 까지의 A조 순위표>



지난 이란 어웨이 경기.

검은 이란응원단앞에서의, 1:0의 패배를

한국이 6만 붉은 악마와 함께 설욕전 보여줬으면 하고 기도하며 씁니다.


<2018 러시아월드컵 본선 티켓 가격>


러시아 경기장, 개막전은 가장 안좋은 좌석이 5~6만원이고요.

결승전 가장 안좋은 좌석이 12만원 정도네요.


티켓 가격은

 조별경기는 2만원대 ~ 21만원

16강은 4만원~25만원

결승전은 12만원~116만원


한국은 이후 9월6일 우즈베키스탄에서 어웨이 경기로 마지막 최종예선 경기를 치룹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