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넥스트 시즌 궁금해서 보는 패스트 시즌, 현대 항공 선수들 - 2016-2017 V리그 챔피언결정전 본문

배구/프로배구

넥스트 시즌 궁금해서 보는 패스트 시즌, 현대 항공 선수들 - 2016-2017 V리그 챔피언결정전

ForReal 2017. 9. 8. 03:29
반응형

16-17 리그, 지난 시즌의 챔피언결정전 중 모습 담겼어요. 지난 봄이 올랑 말랑, 체육관에 추웠던 흔적이 갈랑 말랑 할때의 모습이네요. 경기 주요 모습은 아니고 남아있는 모습들인데 챔피언 결정전에 올라갔던 현대와 항공 선수들이 조금조금씩 보여요. 


경기 2시간전부터 이렇게 줄이 길었습니다. 플레이오프 축제였던 모습의 천안 유관순체육관.


두 성민 선수의 대화

정성민 선수에게 뭔가 말하는 문성민 선수와 그걸 듣고 놀라는 정성민 선수같죠? 


이시우 선수의 발차기의 유래.jpg

ㅋㅋㅋㅋ어디서 온건지 알 수 있었어요

노재욱 선수의 교육이 있었나보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경기 전에 괜히 뭐라하는 최민호 선수ㅋㅋㅋ

정지석 선수는 선배에게 공손히 두손을 모으고ㅋㅋㅋ 장난을(?) 받아줍니다(?)

그리고는 리그 제일 막내를 불러요.


저쪽 막내를 예뻐해주는 이쪽 막내ㅋㅋ

훈훈~_~

아니 어쩌면 복수하는 중일수도 있어요ㅋㅋ

(알 수 없는 진실) 


그리고 시즌 마지막 경기에는 싸인볼 총출동

그리고 이 세 선수 ..... 왠지 2017 코보컵에서 활약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죠??


이 그림에서 가장 좋은 건 사실 공 안의 싸인입니다ㅋㅋㅋ

대니선수가 직접 쓴 듯한 "대니"싸인이 너무 대놓고 대니라서 참 깜찍해요.


한선수선수와 최민호 선수의 네트플레이

이 장면 좀 아찔하네요.

두 선수 모두 국가대표 출신이라 그런지 경기장에 오면 두 선수가 만나서 이야기 많이 하고 장난치는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요ㅋㅋ 그래서 또 의미있는 네트싸움(?)인 것 같아요.


챔피언결정전 분위기는 무지 재밌었어요. 

특히나 V리그 인기의 양대산맥(?)이고 어웨이 관중동원마져 두 팀 모두 많았고요. 양팀 함성 엇갈리던 순간들이 경기장 살아있게 하는 모습이었어요. 


그래서 1초 후에는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ㅋㅋ 공보는 노재욱 선수가 귀여운것같죠?_?ㅋㅋ


이때는 정지석 선수가 블로킹 성공한 듯한 느낌??이죠?

ㅋㅋㅋㅋ 뭘해도 귀여운 정지석 선수ㅋㅋ

표정에 온가득 행복ㅋㅋ

지난 모습인데도 보는데 행복 옮을 것 같네요ㅋㅋ


이건 심판과 이야기하는 항공 주장(?) 한선수 선수 같죠?

표정이 간절ㅠㅠ


체육관 분위기는 뜨거웠어요

뜨거워서 뒤집어졌어요.

뒤집어진 응원단장슨생님


현대캐피탈 선수들


땀범벅인 박주형 선수.

박주형 선수 땀범벅인 경기가 많이 생각안나는데 이 날이랑 시즌에 아파서 중간에 들어갔던 경기랑 아시아선수권 5세트간 경기였나에서 이런 모습이었던 것 같아요.


오늘의 특식은 유니폼이다 냠냠

몇개월 전에 입대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최민호 선수는 지금 뭐하고 있을까 쓸데없이 궁금해지...집니다 언제 최민호 선수 뛰는 걸 볼 수 있을까요 설마 내년 국대...? 알 수 없네요.


현대는 이날 상대에게 넘어갈뻔한 시즌 챔피언 트로피를 넘겨주지않았죠.

챔피언 시리즈 스코어 2대2를 만든 어쩌면 이번 시즌 재밌게 만들던 경기이기도 했고요.

그런데 이 경기가 끝난 뒤에 기억나는 장면이


노재욱 선수가 허리아픈지 구부정해서 네트잡고 행사시간에 버티는(?) 모습이었어요. 

얼마전에 국가대표 시즌과 비교하면 이때는 고생을 많이해서 그런지 거의 피골상접이 된 모습같아요. (당시에는 그런 줄 몰랐지만 말이에요)

다시 노재욱 선수는 본 구단에서 말라가고 있을 것 같죠?


이제 코보컵 기간인데 시즌에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