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드림식스 들었다놨다 김광국 다미 Dami Bakare 선수- 2012-2013 농협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드림식스 들었다놨다 김광국 다미 Dami Bakare 선수- 2012-2013 농협v리그

ForReal 2013. 3. 23. 22:27
반응형


지난 2012/2013 정규리그 중 드림식스 팀을 들었다놨다한 두 선수 모습을 조금 모았습니다. up & down하며 경기를 풀어나가는 모습으로 관중들 마음까지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hey --;한 아주 장사들이 아닐까 합니다.ㅋ 김광국 선수와 다미 선수는 다음 사진에서의 경기에서도 활약하는 모습 볼 수 있었고요. 시간이 얼마 지난 뒤에 다시 봐도 마음 들었다놨다 하며 심장 쫄깃해지는 원블락, 서브에이스 득점 등 몇가지 장면이 아직 기억에 남네요.


본 블로그 내 사진은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click please






싸인하는 김광국 세터요




















공이 구부러트린 순간이요























김광국 선수의 백토스와 세트 플레이 짐작가는 상황이요





















다미 선수 서브에이스 득점 후 드림식스 코트

























샾블락 모습 보여주는 김광국 선수요 ㅋㅋ
























블로커 저 높이서 타점 만든 다미 선수요























한손 가로막기 성공한 김광국 선수 세레머니하고요

에 놀란 다미 선수 리시브 준비하다가 정지!^0^



















쓰담쓰담같기도 하고 머리털 다 뽑는 것 같기도 하고

안준찬 선수에게 예쁨 받는 듯 한 김광국 선수요























김광국 선수 머릿속 보여줄 듯 한 눈인 것 같고요

























다미 선수 둥기둥기 안아 올린 김정환 선수와 기뻐하는 드림식스 선수들요ㅋ





















김광국 선수 패쓰페인팅 톡




















저 위로 더 가서 공 때릴 것 같은 다미 선수요



























드림식스 재밌어하는 다미 선수요

ㅋ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