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문리니짱의 열망, 경기 후의 박송슈노 선수 조금 - 17 현대캐피탈 배구단 공개 연습 게임 번외 본문

배구/프로배구

문리니짱의 열망, 경기 후의 박송슈노 선수 조금 - 17 현대캐피탈 배구단 공개 연습 게임 번외

ForReal 2017. 9. 28. 05:06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 공식 연습 경기 중 번외 모습들 담겼어요. 문씨 성을 가진 어린이짱과 이승원 선수 조금 보이고, 팬들에게 싸인하는 선수들도 조금 보여요!


저기 15번 아쟈띠 우리집에 있는 아저씨랑 닮았는데(손가락질).jpg

손가락질을 하며 다가가는 어리니짱


하지만 아버지가 팔 벌려 반기자 쌩 돌아섭니다ㅋㅋㅋㅋ

손에 있는 공룡 자랑이 더 중요.jpgㅋㅋㅋㅋ


그...그런데 어리니짱에게는 공룡 보다 더 중요한 것 있었어요

(배구팬에게 반가운 소식)

ㅋㅋㅋㅋㅋㅋ

바로

배구 네트를 가리키며 열정적으로 달려가는 어리니짱


열망의 눈과 손가락질

그리고 무슨 뜻인지 짐작하지 못하는 총각 1명 (어리둥절)


내가 설 곳은 여기야 (발을 내딛으며) 하려던 어리니짱은 삼촌에게 잡힙니다

(앞에는 일본 선수들이 서브 연습 중이라 공이 날아다니는 상황)


180도 돌아주는 승원 삼촌~_~

이렇게 어리니짱을 지켜낸 승원 삼촌이야기 끝 (응?)


어리니짱은 아가때 네트 위에 아빠가 올려주던 걸 기억하는 걸까요?_?

어린이짱도 네트앞이 중요한 곳이라는 걸 아는 걸까요?_?

(궁금)


이후,

현대캐피탈 선수들은 경기 후 연습 경기를 찾은 배구팬 여러분과 만나고 갔어요.

아 그리고 유니폼이 바뀌기 전 이전 유니폼 연습복의 마지막 날이었나봅니다.(?)

연습복 예쁘다고 생각했는데ㅋㅋ 빠이빠이


현대캐피탈 박주형 선수

성형외과에 들고가서 이 사람처럼 입꼬리 교정해주세요 하고싶은 부러운 입꼬리

참 멋있고 잘생겼어요 ~_~


현대캐피탈 배구단 이시우 선수

팬에게 싸인중이에요

쓱싹쓱싹


송준호 선수도 싸인중

연습 경기에서 공격이랑 서브랑 쾅쾅(?) 때리던 송준호 선수였는데 조용히 팬들 요청을 들어주는 중


노재욱 선수는 국대에 있을때와 비교해서 얼굴이 정말 반쪽이 되었습니다. 충격적... 나중에 다이어트 비법 누가 물어봐주시면 좋겠........ 사실 지난 여름 통통한 노재욱 선수는 엄청 얼굴도 동글동글 파묻혀있는 눈도 동글동글해서 귀여웠는데, 살빠진 후 샤프히(?) 잘생겨졌더라고요. 뭔가 아쉽..... (응?) 그런데 경기장에서 하는 제스춰는 거의 비슷한 느낌ㅋㅋㅋ보는데 재밌었어요ㅋㅋ

(이 사진은 PC로....)


아참 현대 배구단은 추석연휴에도 공개 연습 경기를 갖는다고 하는데요

유관순체육관으로 가시면 2시, 3시에 캐슬로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