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山田 脩造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in Korea, Photo of Toyoda Gosei Trefuerza Yamada Shuzo, 도요타 합성 전광인 닮은꼴 - 현대캐피탈 연습 경기 본문

배구/프로배구

山田 脩造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in Korea, Photo of Toyoda Gosei Trefuerza Yamada Shuzo, 도요타 합성 전광인 닮은꼴 - 현대캐피탈 연습 경기

ForReal 2017. 10. 6. 23:00
반응형

  일본 V프리미어리그의 팀 도요타 고세이가 10월 초 한국을 찾아 전지훈련을 했죠. 현대캐피탈과 대한항공 등과 연습 경기를 갖는다는 소식이 들렸고요. 도요타 고세이는 일본 리그에서 성적이 계속 상승하며 최근 15-16시즌 챔피언, 16-17시즌 2위한 팀이죠. 최근 2017 아시아 클럽선수권에서도 은메달땄고요.

  아래는 도요타 고세이 윙스파이커 중 한명인 야마다 쇼조....슈조....슈쪼....(알 수 없다.) 선수 담겼어요. 일본 대표팀에 종종 차출되는 선수죠. 이번 2017 월드리그 명단에도 이름 올렸던 선수고요.


There are photos of Shuzo Yamada , Volleyball player of Toyoda Gosei (Japan V premier League)

山田 脩造 ,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ウイングスパイカー


연습 경기장에 들어서니 야마다 선수는 공에 바람넣고 뭔가 정리 중이었어요. 한국에서는 나이 어리거나 막내, 신인 선수들이 이런 일을 하는 걸 많이봐서 응? 이선수 막내인가? 헷갈렸어요.


( As I entered the practice stadium, Yamada was putting wind in the ball and sorting something out. In Korea, a lot of younger players are doing these work, I was confused that 'Is he the youngest in Team Toyoda?' )


하지만 프로필을 찾아보니 92년생ㅋㅋ 어린 편이기는 하지만 팀에 95년생 선수도 있고 그렇네요.

92년생이면 한국에서는 한국전력 오재성 선수 동갑이죠?_?

여하튼 위의 모습은 스트레칭하는 야마다 선수.

(Yamada is doing stretch his legs.)


토스하면서 몸푸는 도요타 야마다 선수.


경기 중 코치들의 작전을 들으면서 (이유는 모르지만) 웃고있는 야마다 선수도 남았어요.

( Yamada is laughing in hearing coach's order )


그리고 야마다 선수의 서브는 한국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을 괴롭혔어요.

(He made lots of strong serve)


after his Serve ace.


도요타 야마다 쇼조 선수 공격하는 모습. 은근히 높은 모습이죠?

국가대표 프로필에는 타점 340 블락높이 323이라고 되어있고요.

팀 프로필도 타점 340이라고 되어있네요. 리치는 250??

시간차 공격으로 여러번 득점하던 모습이 기억나요.

Yamada's high attack.


뭔가 마스크가 나쁜 전광인 선수같은 모습이에요. ㅋㅋㅋ

전광인 선수가 흑화하면 이런 모습이 될 것 같은ㅋㅋㅋ

(He looks similar to Jeon Kwang-in, Korea VolleyPlayer.)


크....연습 경기때 벤치에 아무도 앉지않고 다 서있었던 일본 선수들

경기장 시야를 가렸어요ㅠㅠ (스트레스)

그 와중에 야마다 선수 등 실컷 봤네요.ㅋㅋㅋ

Yamada's back block the sight, its stressed and good at the same time.


이건 내 음료수야 표시중인ㅋㅋㅋㅋㅋ 야마다 선수ㅋㅋㅋㅋㅋㅋ

포카리스웨트 같죠? 마음에 들었나...

저 큰 사람이, 저 작은 뚜껑에, 매직으로 집중해서 쓰고있는 모습이 넘나 카와이ㅋㅋ

(Yamada is writing some his own sign on the lid of drinks with full concentrating. so cute.)


그리고 일본 선수들은

교체 멤버끼리 연습 경기할때

 이 3번 선수가 서브에이스를 성공하니까 엄청 좋아했어요ㅋㅋㅋ

After Shige's Serve ace, most of Toyoda players are laughing.


(왜 이렇게 좋아했나 추측해보니가 이 선수가 매니져 겸 선수로 등록되어있네요ㅋㅋ 되게 신기한 구조네요.)


리베로 선수와 몸푸는 야마다 선수

공에 집중하는 눈 멋있죠~_~ (기절)


몸푸는 시간에 공 때리는 야마다 선수.


리베로 리시브도 받는 야마다 선수 똬아


그리고 이 날 3세트?인가 25점을 서브에이스로 만들고 세트 끝낸 후의 야마다 선수 모습이에요.


그리고 경기 끝난 후 경기 분석 한참 보고있는 야마다 선수와 12번 선수ㅋㅋ


경기 후에 힘들었을텐데 한국팬들 부탁 들어주는 야마다 선수였어요.

엄청 친절해서 감동적(?)

그리고 뭔가 심술쟁이 고양이같은 모습이 남았어요ㅋㅋ 귀엽ㅋㅋ


(When he was asked for a picture, someone next to Yamada said something to Yamada in Japanese. Maybe Someone told him "laugh". So, Yamada smiled like that. Japanese players are kind. Respec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