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高松 卓矢, 古賀 幸一郎,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in 韓国, Takuya Takamatsu Toyoda Gosei Trefuerza, 올스타전 키스신 주인공의 실물 보다, 도요타 합성 12번 윙 타쿠야 타카마츠 - 현대 연습경기 본문

배구/프로배구

高松 卓矢, 古賀 幸一郎,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in 韓国, Takuya Takamatsu Toyoda Gosei Trefuerza, 올스타전 키스신 주인공의 실물 보다, 도요타 합성 12번 윙 타쿠야 타카마츠 - 현대 연습경기

ForReal 2017. 10. 7. 03:49
반응형

도요타 고세이, 일본 클럽이 한국에 전지 훈련 왔었죠. 10월 22일에 시즌을 시작하는 이 팀은 10월 첫 주를 한국에서 보냈습니다. 연습 경기에서 아래 선수를 볼 수 있었는데요. 신장이 다른 나라보다 작은 일본 선수들이지만, 신장과 배구라는 것은 무조건 정비례로 같이 가는 게 아닌 증인들이 몇 있죠. 일본 현역들 중에도 그런 선수 많이 보이죠. 그 선수들 중 한명처럼 보였습니다. 타쿠야 타카마츠 선수. 고세이의 12번을 등에 단 타카마추.....타카마쯔....(알수없다) 선수가 보여요.


There are pictures of Takuya Takamatsu training in Korea before 17-18 season starts. 

高松 卓矢,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ウイングスパイカー


사실 타카마츠 선수는 올스타전에 키스신을 하는 모습이 뇌리에 깊게 박힌 선수.....였어요.

산토리의 야마모토 세터와 입을 맞추는 척인지 뭔지를 하던 지난 2016 일본 V리그 올스타전 있었죠.

그래서 도요타 합성 배구단 경기를 보러갈때 타카마츠 선수를 보는 게 좀 다른 선수들보다 궁금했습니다.

막상 체육관에 도착하니

올스타전에서처럼 장난끼있는 모습은 아니었어요. 전혀.

엄~청 진지하게 분석하고, 코칭 듣고, 경기에 임하는 모습들만 보였어요.


타카마츠 선수가 아래에 있는데 보기전에


도요타 팀의 맏형처럼 보였던(?) 아래 선수

코이치로 코가 선수ㅋㅋ

84년생으로 이 팀에서 나이많은 편인 선수죠?

古賀 幸一郎

카메라로 줌 잡고있는데 갑자기 하품을 해버렸......


경기할 때는 물론 하품할때와 다르게 멋있었고요ㅋㅋ

도요타의 득점에 검지를 똬아 올렸어요.


코치와 이야기하며 로테이션되어 나오는 중의 코가 선수

형 포스가 보이죠ㅋㅋ


점프 리시브~_~ 중인 코가 선수.


그리고 다시, 경기 시작 전.

코치의 지시를 받는 타카마츠 선수. 뭔가 팀의 중요 포지션이라 그렇겠죠?

뭔가 이름이 어려워요. 경기장에서 다른 선수들은 이 선수를 '타카'라고 부르는 듯(?)


상대 블락 위에서 빠르게 때리기 직전

신장이 186cm밖에 안되는데 도요타 스타팅 선수였고요. 또 일본 국가대표 명단에 오르기도 하죠.

345cm의 스파이크 타점을 가졌다고 해요 ..... 186cm인데....

게다가 팔다리가 긴 체형도 아닌듯보였는데... (실물로 본 배구 선수 중 머리가 가장 크게 보였던 선수였어요)


이건 이단 볼 처리하러 올라가는 중의 타카마츠 선수로 보여요.

체공력도 남다릅니다.


블로킹을 잘 이용했을까요? 막혔을까요?


오버리시브도 똬아

하고있는 도요다의 타카마츠 선수.


경기에서 타카마츠 선수에게 토스가 많이 올라가더라고요.

외국인 이고르 선수를 제외하고 거의 2순위 공격수처럼 보였죠. 


수비에도 달려갑니다.


이렇게 날아다니며 파워있는 공 때리며 점수올리던 타카마츠 선수는

경기 중반에도 경기 후에도


기록(?)을 뚫어져라(?) 분석(?)을 뚫어져라(?) 보고있기도 했어요.


그리고 아래는 에피소드.


현대캐피탈과 친선 경기 선물 교환 후ㅋㅋㅋ

흡족해하는 얼굴의 타쿠야 타카마츠 선수ㅋㅋ


경기 끝나자마자 써본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 일본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써보더라고요ㅋㅋㅋ 일본 선수들 귀엽 카와이ㅋㅋ


하지만

'엄청 선수' 였습니다.

경기에 임하는 눈빛 그런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