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부암동 복수자들 이수겸 배우, 유키스 준 누구? 복자클럽 이요원 아들 수겸 아이돌 JUN? 나이, 데뷔, 인스타, the unit 더유닛 이준영 본문

기타/tv

부암동 복수자들 이수겸 배우, 유키스 준 누구? 복자클럽 이요원 아들 수겸 아이돌 JUN? 나이, 데뷔, 인스타, the unit 더유닛 이준영

ForReal 2017. 10. 21. 20:51
반응형

요즘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이 핫하죠

부암동 복수자들 드라마내에서 복수를 위해 모인 세 여자배우는 모르는 분들이 없으실거에요, 배우 이요원 - 라미란 - 명세빈 세 배우는 국민배우죠.

<tvN 부암동 복수자들 방송화면>

그런데 이 세명과 함께 나란히 복자클럽에 낀 그 남학생! 대사에서도 '잘생긴 애'라고ㅋㅋ하는 부암동 이수겸ㅋㅋ, 위 캡쳐에 보이는 그 이수겸을 연기하는 남자 배우는 사실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신인배우인가 누구인가?_?하고 궁금해하게되죠!

네이버에 등장인물을 찾아보면 이 배우는 '이준영'이라고 나옵니다. 신인 배우 이준영이기도 한 이 사람은 사실

쨔잔 아이돌이었어요!

남자 그룹 '유키스'의 멤버라고 하죠!

그런데 유키스라고 하면 옛날부터 많이 들어봤는데요, 사실 관심을 크게 갖고있지않은 (본인 같은) 일반 분들은 이 '준'이라는 멤버를 잘 모르실거에요. 저도 tv에서 유키스를 여러번 본적이 있는데, 저 프로필 사진은 굉장히 낯설었거든요. 유키스하면 사실 일라이.....수현....기섭.....까지는 대충 얼굴을 떠올리기가 쉬운데........다른 사람은 어려우니까요. 왜냐면 '만만하'라는 노래가 2009년(?)에 인기있었고 이때 유명했으니까요.

유키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1.jpg

유키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2.jpg


그래서 이준영이 도대체 유키스가 진짜 맞는건지 뭔지, 궁금해서 영상을 찾아봤어요.

그러니까 알겠더라고요. 2014년에 새로 영입한 멤버였어요. 그동안에 유키스 멤버들 탈퇴와 영입을 여러번 했었죠.

아래 영입후 쇼케이스 인터뷰에서ㅋㅋㅋ 엄청 열심히하는 '유키스 준' 이준영의 모습이 보여요ㅋㅋ 기존 멤버들이 오디션 영상을 보고 만장일치로 이준영을 짚었다고 하네요. 춤,노래, 랩이 다 되고 잘생겨서 그렇다고 하면서요ㅋㅋ


<스타서울TV _ 2014 유키스 쇼케이스 영상>


막내로 들어가서 고생했을 것 같죠? 유키스에 들어간 후의 영상을 찾아보면ㅋㅋ 막내라 그런지 좀 어색한것도 있고ㅋㅋ 뭔가 항상 뒷자리에서 춤을 추고있더라고요ㅋㅋ

위 영상에선 춤 되게 열심히 잘추죠? 연기도 어색하지않고 사투리 연기 잘해내서 드라마에서 몰입 쉬워서 참 좋은데 말이에요ㅋㅋ


이미 많은 팬들도 있고 일본팬들도 많은 유키스 준 인것 같아요. 그런데 부암동과 10월말 시작하는 모 프로그램(이 이야기는 맨아래에 있어요)을 기점으로 더 인기 폭발(?)할 것 같기도 합니다.

예쁘장하게 화장한 것보다 드라마에서 얼굴 상처 그대로 드러나는 모습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뭔가 Rough해서 아이돌 페이스일때보다 남성적이고요. 그쵸?

배우 이준영은 97년생이라고 해요 그런 2017년에는 21살.....인거죠?

와.. 그런 2014년에 데뷔했으니까 고등학교 1학년때 데뷔....?

고등학교 1학년때 유키스 멤버 형님들이랑 같이 섹시컨셉 '끼부리지마'라는 곡을 여자댄서와 함께 소화한거죠...?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영은 인스타그램에도 소식을 하나씩 올리는 모습이었어요ㅋㅋ

약간 일본에서 활동할때의 스타일링 느낌???같죠???

아이돌 스타일링을 한 이준영의 모습.jpgㅋㅋㅋ


유키스 준의 인스타그램 아이디@ukiss_jun97이에요 (바로가려면 왼쪽 클릭), 현재팔로워는 7만5천명

근데 SNS가보면 진짜 춤 잘춰요ㅋㅋ 간지나요. 엄청 의외에요 ㅋㅋ 꼭 가서 보세요ㅋㅋ 왜 저 간지를 진한 화장으로 가린건지 ?_?


아참ㅋㅋ

유키스 준은 곧, 10월 말부터 공중파에서도 볼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요새 tv에서 광고 많이하는 그 프로그램에서요!

아래 캡쳐에서 유키스 준을 찾아보세......ㅇ.......

Mnet 프로듀스101처럼 많은 아이돌이 출연하는 것 같은 위의 프로.

가수가 기존에 데뷔했지만 잘 안된 아이돌???모아서 프로젝트 그룹 만드는 '더 유닛'(?) 프로그램에 유키스 준도 출연하는 것 같아요. 영상에 떴더라고요 

유키스 준.jpg


수겸아 너무 예뻐진거 아니니 교복어딨니 수겸아

수겸아 누가 고데기 하래 수겸아ㅋㅋㅋㅋㅋㅋㅋ

수겸아 복수해야지

--;.....


새로운 얼굴의 신인이 새로운 것들 보여주는 걸 설레하며 기대하게 되네요ㅋㅋ

부암동 이수겸 학생도 더유닛 준도 승승장구하길 기원한다고 쓰며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