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20세기 소년소녀 11 12회 줄거리 대사, 안소니 엘레베이터 설레고, 진진 우결 이상우 반지 진심? 방에 갇힌 한예슬 김지석, 결벽증 안세하 소개팅 실패, 영심 변호사 커피쿠폰, 공지원 파혼? 본문

기타/tv

20세기 소년소녀 11 12회 줄거리 대사, 안소니 엘레베이터 설레고, 진진 우결 이상우 반지 진심? 방에 갇힌 한예슬 김지석, 결벽증 안세하 소개팅 실패, 영심 변호사 커피쿠폰, 공지원 파혼?

ForReal 2017. 10. 25. 04:43
반응형

20세기 소년소녀 11 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나서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에 나름 삼자대면 했죠! 비밀이 두가지 밝혀졌고요. 진진(한예슬 분)이 안소니(이상우 분)와 우결을 찍는 다는 걸 알게된 지원(김지석 분). 그리고 지원과 안소니가 형제가 된 걸 알게된 진진.


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MBC 20세기 소년 소녀


# 우결 지켜보는 지원

  카메라가 있는 곳에서 "니 첫사랑 사진진이가 너희 형이랑 결혼한다 이거지?"하고 말하는 아름. "우결인데뭐"말하지만 씁쓸한 지원. 우결촬영 결혼식이 시작됩니다. 안소니와 진진의 매니저가 호응하다가 부딪치고 인사도 나줘요. 결혼 서약하는 두 사람, 뽀뽀하라고 소리치는 코디. 분위기가 몰리자 찡그리는 지원. 안소니는 볼에 뽀뽀를 해요. 불편함이 있는 듯한 지원의 눈.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여동생, 진진 싫어하고?

  좋아하는 아이돌이 진진과 사진찍은 것때문에 화내고 있는 안소니 여동생. 하지만 진진과 큰오빠랑 잘되면 된다는 얘기에도 "그건 절대안돼"말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탈쓴 남편 찾기에서 지원에게 반지를 끼운 진진 # 전화번호 가져가는 안소니

  촬영에서 안소니, 공지원. 조감독이 동물 탈을 쓰고 있고, 진진이 내민 손을 보고 반지를 끼우는 미션을 해요. "누구 좋아하면 손이 미친듯이 당기잖아요. N극과 S극이 당기듯이!"말하는 코디. 진진은 세명의 손을 살펴보고 한사람에게 반지를 끼웁니다. 그런데 반지를 낀 사람이 탈을 벗자 그 사람은 지원이었어요. 걱정하는 진진. 진진은 손에 점을 착각하고 끼웠다고 인터뷰해요. 지원 안소니 모두 점이 있었어요.

  촬영이 끝났는데 우결 반지를 매니져에게 따로 빼놓지 않는 안소니.

  우결 감독은 너무 어색하다면서 두 사람 친분좀 다지라는 듯이 말해요. 번호를 달라고 폰을 내미는 안소니. 말 잘 못하는 진진. 전화번호는 안소니의 생일이었어요.

  진진은 친구들에게 가서 전화번호때문에 걱정을 하지만 아름은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교통 정리'가 필요하다"말하며 지원 이야기를 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지원에게 묻는 안소니 "진진씨 예쁜 적 없었어?"

  지원과 안소니가 같이 차타고 집에 돌아가요. 이소룡과 타이슨 중에 누가 이기나 이야기하는 형제. 안소니는 지원을 내려주고 약속있다면서 가요. 그러다가 "윗집 산다는 친구가 진진씨였어?"물어보는 안소니에요. 지원은 둘이 만나게 하려 했었다는 이야기를 털어놓고 나중에 편하게 만나자고 합니다. 그리고 "넌 진진씨 예쁜 적 없었어?" "형 무슨 소리야. 난 코 찔질 흘릴때부터 봤다니까."말하는 지원.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집에서 반지를 세면대에 빼놓는 안소니. 뒤돌아와서 반지를 바로 챙겨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일상에 나타난 불청객 서로, 진진-지원?

  집에 같이가는 지원과 진진. 갑자기 뒤에서 오토바이가 달려오고 지원이 진진을 잡아당겨서 두 사람은 껴안게 되고 어색해져요. 가다가 진진은 안소니가 형이란 이야기 왜 얘기안했냐고 해요 "운명적 만남을 위해서?"라하는 지원. 이야기하며 가다가 두 사람 손이 스치자 진진은 당황하며 팔짱을 껴요.


  '고요하던 일상에 나타나 옴짝 달싹 못하게 하는 불청객.'라디오 소리가 나요. "낯선이가 왜 찾아오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잘 들어보시는 게 어떤가요? JJ님 마음의 소리를요."


  테이블에 우결 반지를 빼놓은 진진. 


#

  사민호가 밥먹으라고 부르러 갔다가 진진 방문을 닫다가 문이 이상한 걸 보고 가요. 


# 안소니 집에 데려오라는 엄마 "진짜 짝"이야기하는 아빠. # 진진, 저녁 스케쥴 없는 날

  아침상. 팔목이 다친 지원을 보는 진진. 가족들이 묻자 안소니와 우결 찍는다고 얘기하는 진진. 집에 데려오라는 엄마한테 "진짜 짝만 들여."하는 진진아빠. 진진엄마는 지원에게 형 데리러오라 하기도 해요.

  지원은 진진에게 오늘 저녁에 형 오기로 한걸 이야기해요. 진진은 그 말에 별별 걱정을 다해요. 거짓말이라고 놀리고 가는 지원.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매니저가 만들어준 진진-안소니 식사 자리 # 엘레베이터까지 바래다주는 안소니

  우결 반지 잃어버렸다고 말하는 안소니. 미용실에서 진진이 이 말을 우연히 듣게됩니다. 안소니는 잃어버릴까봐 빼놨었다가 잃어버린거였어요. 결국 미용실에서 매니저가 진진을 보고 같이 밥먹자고 안소니를 데려가요. 매니저는 둘만 남기고 코디랑 빠져요. 당황하는 진진. 밥먹으며 백가지 생각을 하는 진진.

  한편 지원은 저녁먹으러 집에 왔는데 진진이 없어서 실망하는 눈치에요. 

  안소니의 차를 타고 돌아가는 진진. 창문 하나 여는데도 안소니를 엄청 신경쓰는 진진이에요ㅋㅋㅋㅋ 아파트에 진진을 내려주는 안소니. 진진은 내리자마자 친구들에게 자랑톡해요. 그런데 같이 엘레베이터 타는 어떤 술마신 남자. 엘레베이터문이 닫혔는데 공 엘레베이터 문이 다시 열리고 안소니가 타요. (어머나~ 세상에~ㅋㅋㅋㅋ) 14층에 진진을 내려주고 가는 안소니.


  혼이 빠진채 집에 들어가는 진진. 들어가자마자 지원에게 안소니 멋있다고 단둘이 저녁먹었다고 자랑해요. 그러더니 진진은 말해요. "너 그런거 알아? 무지 좋으면 좋은게 넘치면 안좋은 것도 생기는 거. 나 배고프단 소리야." 그리고 두 사람은 라면먹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영심의 설명 어려워하며 화내는 청소아줌마 # 커피쿠폰에 바뀌는 영심

  변호사 사무실. 청소 아줌마 손자 일 봐주고 있어요. 합의금 540만원 준비하라고 말하는 영심. 청소아줌마는 "그래서 어떻게 된다는 거야!"하고 쉽게 얘기 안한다고 빽 소리지르고 일어나요. 이를 보는 강변호사.


  청소 아줌마 손자 조사하러 유치장에 간 영심. 중고나라 휴대폰 사기친 거 물어보는 영심. "냅두세요. 나 감방에 있을거에요."하는 손자. "할머니 생각좀 해."하는 영심. 그 말에 손자는 가슴에서 쪽지를 꺼내줘요. 할머니가 영심이 커피를 매일 주셨다고 손자에게 얘기했고, 손자는 대신 쪽지에 커피쿠폰을 그려서 영심에게 줘요. 이후 영심은 청소할머니에게 알아듣기 쉽게, 도움이 되도록 설명을 해요. 설명이 끝나자 커피 타준다고 하는 영심, 영심에게 잔소리하는 아줌마. 아줌마는 영심 책상에 말없이 캔디를 놓고 갔어요. 그리고 강변호사는 밖에서 이를 듣고 있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정우성에게 소개팅 시켜주는 아름 # 정우성은 결벽증?

  정우성이 아름에게 전화해요. 아름은 술먹으면 미친년이 튀어온거라 사과해요. 정우성은 한강 일로 여자와 잘안됐는데 차를 더 걱정중이에요. 결국 아름은 소개팅 시켜준다고 딜해요.

  집에서 친구 손자 얘기하는 아름 엄마. 계속 아름한테 말하자 아름은 "나 이자리에서 비혼을 선언할게"해요.

  아름은 비행가는 중. 우성에게 대통령 전용 승무원 에어원이라면서 소개팅을 시켜줘요. 그런데 손으로 음식을 먹는 여자를 보고 "나랑 스타일 안맞아"하는 우성. 항공사 사내 모델이라는 여자를 소개받는데 "칠칠맞아"하면서 다른 여자 소개해달라고 해요. 계속 마음에 안든다고 하는 우성.

  소개팅하러 간 정우성. 그런데 소개팅 하기로 한 여자가 비행을 가고 아름이 술 땡겨서 왔다고 해요. 같이 뼈다귀탕 먹는 두 사람. 손으로 뼈다귀 먹는 아름에 놀라는 우성. ㅋㅋㅋㅋ 뼈다귀 해체해서 먹는 아름때문에 경악하는 우성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성이 균들이 득실득실하다며 식당벨도 안눌러요ㅋㅋ (우성의 직업은 의사입니다ㅋㅋㅋ)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고장난 진진 방문, 지원 함께 방에 갇히게 되고

  홈쇼핑하고있는 진진. 그런데 방에 벌레가 들어왔어요. 진진이 소리지르자 마침 집에 온 지원이 윗층으로 달려와요. 그러다가 진진의 고장난 문이 닫혀요. 나가려다가 문 잠긴걸 안 지원. 그런데 핸드폰, 카드같은게 다 방 밖에 있어요. "사민호! 엄마!" 부르지만 아무도 안와요. 두 사람은 방에 갇혔어요. 같이 팔다친거 치료하는 얘기해주다가 어렸을 적에 진진이 '붕신'이었다는 얘기하는 두 사람. 어렸을 적에 지원에게 붕대 감는 연습했던 진진이었어요. 진진은 다친 지원의 팔에 붕대를 감아줍니다.

  그리고 방에서 별별 게임하면서 같이 노는 두 사람. 이후 방에 있다가 진진이 먼저 잠들고 지원이 이불을 덮어주고 자는 진진의 얼굴을 봐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비밀 상자에 소중히 넣어놓은 우결 반지, 안소니 진심?

  집에서 반지를 찾는 안소니. 결국에 침대옆에 침대장 속, 그 안에 넣어놓은 상자속, 그리고 또 작은 상자에 반지를 넣어놨던 걸 찾습니다.


#

  예고편에 "파혼했어"말하는 지원. 헐~ 안소니도 진진 좋아하는 거 같은데 지원이랑 진진도 잘되는데요.....? 본격 삼각관계 되는 거 같죠?


+ 이번화 안소니가 훅 들어왔죠ㅋㅋㅋ 엘레베이터! ㅋㅋㅋㅋ 그리고 우결 아니고 안소니는 진심인가봐요 술먹고 반지를 저런데에 넣어놓은 걸 보니ㅋㅋㅋ 어머나ㅋㅋㅋㅋ

+ 그러고보니 정말 의사들은 뼈다귀탕 먹을때 기겁할까 궁금해졌어요ㅋㅋ

+ 가장 궁금한 건 공지원 파혼?! 뭘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