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20세기 소년소녀 13 14회 줄거리 대사, 한예슬 김지석 집에둘만? 사진진 가출 언니 사호성 코스모스? 엘레베이터 알러뷰 호르몬연기 공지원, 라디오 아나운서 ps l love you, 안소니 감기약, 영심아빠 본문

기타/tv

20세기 소년소녀 13 14회 줄거리 대사, 한예슬 김지석 집에둘만? 사진진 가출 언니 사호성 코스모스? 엘레베이터 알러뷰 호르몬연기 공지원, 라디오 아나운서 ps l love you, 안소니 감기약, 영심아빠

ForReal 2017. 10. 31. 04:46
반응형

20세기 소년소녀 13 14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나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에 진진(한예슬 분)의 반지 챙기는 안소니(이상우 분)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았죠. 그리고 마지막 진진과 지원(김지석 분)이 방에 갇히며 끝났고요.


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MBC 20세기 소년소녀


# 잠긴 방에서 지원 꺼내주는 민호

  지원의 핸드폰 진동이 계속 울려서 늦게 진진의 방에 올라온 민호가 방문을 열어줘요. 방문을 고쳐주고 가는 민호와 지원. 진진은 깨어있었어요. 


  '언제 시작된 걸까요? 퇴구(?)처럼 그대가 아득해진 것이 꼭꼭 감춰둔 마음이 송곳처럼 삐죽 튀어나오고 온 우주가 당신의 온기로만 채워지죠. 공연히 궁금해지는 것들도,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 욕심도 자꾸 늘어납니다. 내 손끝에 상대가 있길 바라는 마음 그건 어쩌면 욕심이 아닐지도 모르죠. 어느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말했잖아요 사랑해서 함께한 게 아니야 더 사랑하기 위해서 함께하는 거야 라고요.' 라디오 목소리가 나와요.

  (P.s. i love you)


# 코스모스와 진진의 부모님?

  치킨을 튀기는 진진 아빠. 식당에 있는 진진 엄마. 코스모스를 바라봐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봉고파 수첩으로 꺼낸 과거 # 진진 언니 '사호성'이야기 # 공지원 파혼

  지원의 이불 갈아주는 진진엄마. 지원은 이불장을 닫으려다가 장 속에 숨겨져있는 박스를 발견해요. 옛날 물건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봉고파 수첩도 찾는 지원.

  진진은 엘레베이터에서부터 브래지어 풀어서 방에 들어가자마자 벗어 던져요. 그런데 그때 지원이 봉고파 수첩 가지고 막 들어옵니다. 민망해진 두 사람.


 분식집 '개구쟁이' 이야기하다 디카프리오 포스터 이야기가 나오고 영화보러가자는 말에 "그래"하고 대충대답하는 지원. 그 일기에 "사호성 불지옥에 떨어트려달라 기도해줘"라 써놓은 진진의 말도 있어요. 진진은 진진 언니 근황에 대해서 물어봐요. "너 그런사랑알아? 한쪽이 이별을 고해도 영원히 끝날 수 없는 사랑."하고 이야기하는 진진. 언니가 사랑때문에 가출하고 몇년을 뒤졌던 진진의 부모님. 진진은 연예인 시작한 것도 언니때문이라 이야기해요. 

  진진이 "사랑이 뭐길래"이야기를 하자, "난 자격 미달인데. 나 파혼했어. 결혼 일주일 전에."하고 지원이 얘기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집에 안들어간 영심, 봉고파의 위로

  집에 들어간 영심. 아빠가 건물 경비로 취직했다 술주정하고 있는 걸 듣고 밖으로 다시 나가요.

 같이 봉고파 교환일기 보다가 영심이 불러서 나간다고 하는 진진과 지원. 

  놀이터에서 얘기하는 봉고파. 비혼 얘기하고있는 아름. 아름은 영심이 들고있는 가방을 보고 진진에게 "가방 영심이랑 각각 하나씩 사줘"말해요.


#

  안소니는 새엄마에게 맞선보라는 전화를 받아요. 매니져가 준 약을 식탁에 툭 던지는 안소니.


# 세 집의 부모와 자식들

  진진의 집에서는 사민호가 부모님 여행보내준다고 하고 있어요.

  김없냐고 밥상에서 소리치는 영심의 아버지. 영심은 화를 참아요.

  아름 집에서는 아름 살빼게 하려고 잘 못먹게 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무심한척 하더니 영화 예매해놨던 공지원, 하지만 우결 제작발표회 날

  아줌마가 갖다줬다면서 샌드위치 가져다 주는 지원. 진진이 바쁘다고 하자 직접 머리 말려주는 지원이에요. 지원이 영화 이야기를 하려는데 우결 제작발표회하는 날이라 답하는 진진이에요. 지원은 말을 잃어요.

  일요일에 회사에서 제작발표회에서 진진과 안소니가 찍은 사진을 보고 있는 지원. 마침 후배가 와서 디카프리오 나오는 영화 보자고 물어봐요. 지원은 "티켓 줄까? 오늘 저녁꺼 있는데."하고 예매권을 줘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제작발표회, 진진 챙기는 안소니 "제가 팬 됐거든요"

  제작발표회. 기침하는 안소니한테 약먹으라고 하고있는 매니져.

  진진은 우결 반지 못찾겠다면서 나가요. 그런데 안소니 손에 반지가 있는 걸 나가다가 발견합니다. 다시 들어가서 반지끼고 나가는 진진.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제작발표회에서 치마를 잡는 진진을 보고 쟈켓을 덮어주는 안소니. 기자들이 진진의 데뷔 비화에 대해 물어봐요. 진진이 예전에 둘이 찍은 사진을 간직하고 있겠다 하는데 "사진진한테 묻어가야겠다 생각도 하셨을 것 같은데 어떠세요?"묻는 기자. 당황하는 매니져들과 안소니지만 "제가 나름 주부님들의 엑소"라면서 넘겨요. "진진씨를 만나고 나선 그런 생각안했습니다. 그럴 여유가 없었습니다. 제가 진진씨 팬 됐거든요."하는 안소니.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아름의 비행기에 탄 정우성, 아름 기다리고? # 변태 승객 해치우는 아름 

  아름이 탄 비행기에 연예인이 탔으면 하는데 친구 정우성이 탑니다ㅋㅋㅋ

  비행기에 탄 한 남자 승객이 승무원을 찔러대요. "컴플레인 상습범"이었어요. 아름이 지나갈 때도 엉덩이에 손을 갖다대는 변태 승객. 아름은 승객 팔목을 딱 잡고 "헷갈리시나 봅니다"하고 이야기해요. 다른 승객들이 웅성거려요. 정우성은 그런 아름을 보며 재밌어요 해요.

  아름은 후배 승무원들을 불러 말해요. "우리 부당한 일에까지 친절하지 말자. 당당하게 서비스하면 바로 나한테 넘겨." 승객이 전해줬다는 쪽지를 받는 아름. '지켜보고있다' 써있어요.

  게이트 나서면서 변태에게 '건들면뭅니다'쪽지 붙여놓는 정우성.


  김해 국제선에서 혼자 한참 기다리다가 아름에게 전화했던 정우성. 하지만 서울로 미행 턴했던 아름.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아픈 안소니대신 흑장미하는 진진

  우결하는 다른 연예인 현우가 진진과 사진찍어가요. 그리고 감독은 회식할때 진진과 안소니도 불러요.

  회식 가면서 매니져랑 코디 먼저 퇴근시키는 진진. 회식에 가서 술 먹는 진진과 안소니. 안소니는 계속 기침해요. 진진은 안소니 옆에서 소주대신 물챙겨줘요. 안소니는 나갔다가 들어오는 진진을 발견하고 "소원있어요? 흑장미 해주셨잖아요"하고 물어봐요. 예전에 해준게 많다며 괜찮다는 진진. 지금 소원을 물어보니 진진은 택시를 부르고 약을 주머니에 넣어줘요. 하지만 안소니는 진진을 먼저 택시에 태워 보내요.

  안소니 앞에서는 정신 멀쩡 하더니 택시 타서는 술주정하는 진진ㅋㅋㅋ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취한 진진, 지원에게 "코스모스 꽃말. 알러뷰"

  진진이 아파트에 도착하고 지원이 마침 봅니다. 바닥에 주저앉아 화단의 코스모스 보는 진진. 엘레베이터에서 취해서 지원의 귀에 코스모스 꽂아주는 진진이에요. "너 코스모스 꽃말 뭔지 알아? 그냥 꽃말 말고 우리 언니가 만든 거. 알러뷰."말하고 눈을 감는 진진. 그리고 엘레베이터의 지원.


  집에 들어온 지원에게 민호가 뭐라고 해요. "아스크림 사왔어?" "어" "만들어 온거 아니고? 네 시간 걸렸어. 네 시간."


<엘레베이터 코스모스 영상>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아빠 아는척 안하는 영심

  밥 안먹고 나가는 영심. 영심이 나간 뒤 영심 아빠도 집을 나와요. 같이 엘레베이터를 타요. 어제 받은 간식이라면서 아버지가 다 눌린 빵을 영심에게 내밀어요. 괜찮다며 가버리는 영심.

  강변호사와 약속에 늦는 영심. 

  건물에서 딸 자랑하고있는 경비. 영심의 아빠에요. 그런데 그 건물에 영심이 강변호사와 와요. 서로 인사않는 영심과 아빠. 일하는데 말이 없는 영심을 강변호사가 눈치채요. 

  영심은 아빠에게 전화합니다. 밝게 전화받는 아버지. 김사다놨다 말하는 영심은 눈물을 흘려요. 영심을 말없이 신경쓰는 강변호사.


  지원에게 전화해 택시비 낸거 이후로 기억이 안난다 말하는 진진. 진진은 쇼핑해요.


  갑자기 비가 와서 우산을 들고 영심을 마중나오는 진진과 아름. 세 사람은 한 우산속에서 수다 떨면서 가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변한 세 가족 # 진진-지원 빼고 여행가는 진진네 집?

  "다이어트 할거야. 회사에서 쫓겨날거 같어"하는 아름에게 살빼라면서 밥 가득 퍼주는 아름의 엄마.

  김먹었다고 영심에게 말하는 영심의 아빠. 두유를 영심에게 내밀어요. "다녀오겠습니다"말하고 가는 영심.


  여행가는 민호와 진진 부모님. 용돈 챙겨주는 지원. 부모님 나가는 길에 문을 닫고 신발을 잘못밟아서 진진은 넘어지고 지원의 입에 착지해요 ㅋㅋㅋㅋㅋ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예고편에 안티에게 테러당하는 진진? 그리고 안소니 팬사인회 훔쳐보는 진진? 저녁먹자하는 지원이 나오네요.


+ 약봉지를 보고나서 안소니가 진진때문에 반지를 챙기는 게 아니라 매니져가 잃어버리지 말라고 해서 잘 챙겨놓은 건가???생각했어요. 매니져와 안소니가 무슨 남녀관계인가?_?궁금해하다가 끝까지 보니까 매니져가 준 약은 툭 던져놓고 진진이 챙겨준 약은 먹는 안소니였군요.


+ 우와 제작발표회를 저렇게 좋은데에서해요...?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

+ 엘레베이터 코스모스 씬 .........두 배우가 다했죠......... 지원 눈에 몰입뽝....ㅠ~~ 지원 심장 박동이 소리 없이 얼굴에서 느껴지는 것 같았죠ㅠㅠ

+ 그나저나 사진진의 큰 언니 사호성 궁금해지네요.

+ 공지원 웨딩 사진이 있는데 결혼 안한 이야기가 조금 나왔죠. 파혼 이야기. 지원은 무슨 일이 있던 걸까요.


+ 라디오 장면. 정지영 아나운서의 목소리 나오던 장면에 깔린 음악 : p.s. i love you - Mel torme 인것 같죠? 달달하네요.



반응형
Comments